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천사처럼 걸어라 – Heavenletter #6231 - 12/16/2017

Walk Like an Angel

신이 말했다:

내가 너한테 나를 위해 네가 집착을 버릴 수 있고, 너 자신이 천사처럼 되도록 허용하기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면 어떻겠는가? 더 이상 너는 부조화 속에서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더 이상 너는 포위되었다고 느끼며, 심지어 내적으로 너 자신과 지루하게 논쟁을 연장하기를 찾지 않을 것이다. 너는 논쟁하고 결점을 찾는 것이 세상과 신의 말을Word of God 향상시킨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불쾌해지기 보다는 기뻐하고 즐기게 될 수단을 가지고 있다.

조화를 주어라. 조화는 하나의 축복이다. 세상에서 소위 다른 이들이 너를 취급하는 방식에 대해 네가 만든 이 모든 소동은 무엇이냐? 네가 낙담을 느끼며 돌아다녀야 하느냐? 만약 네가 더 큰 선의를 쏟고 선의가 지구상에 빛나게 만든다면 어떻겠느냐?

나의 어린이들의 누가 지구가 더 많이 환영받고, 그것이 보였을 수 있는 것보다 덜 낙담하기를 바라지 않았느냐? 네가 그 트렌드trend를 시작하는 것이 가능하냐?

그것이 무엇을 요할까? 그것은 너의 언짢은 감정을 버리는 어떤 것을 요한다. 너는 아직 그 진실을 인정할 수 없는지도 모르는데, 네가 만족보다는 더 잘 불만에 매달렸다는 것을.

너에게는 기쁘게 느끼는 것보다 억울하게 느끼는 것이 더 쉬운 듯 보인다. 네가 상냥하고 논쟁을 가라앉히기보다는 더 많이 논쟁을 휘저을 수도 있다. 삶에서의 너의 입장은 싸움을 찾는 것이었을 수도 있다.

너는 너에게 더 많은 명예가 있다고 느끼는 경향이 있을 수도 있다. 너는 틀림없이 옳다. 너는 결코 너 자신을 선동가로 보지 않지만, 지금 너는 의문하고 있는데, 네가 세상에 소란을 일으킬 수 있는 그런 방식으로 너의 삶을 조작하지 않는가를 의문하고 있다.

너는 네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지금 너는 의문한다. 너는 네가 짓밟혔다고 생각했다. 너는 세상에서 능력이 부족한 자, 잘못 취급되고, 남용된 자였을 수 있으며, 지금 너는 그것을 보거나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너는 네가 늘 소동을 찾았던 자가 되었을 수 있음을 보기 시작한다. 너는 네가 방해꾼, 논쟁자, 다른 이들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서 다른 이들이 너에 대해 부족했다고 항상 생각했던 자라는 가능성을 본다.

어쩌면 네가 지금 의문하게 된 그 착한 사람인 네가 늘 그 범인이었는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너 자신 안에서 망각했던 것을 다른 이들에게 전가하는데 빠른 것처럼 보인다. 너는 나와 너, 너와 나 위에 거주했다. 아아, 믿음이 없는 것은 너이다.

너는 너 자신을 눈을 활짝 뜬 순진한 자로 보았다. 만약 어떤 이가 공격당했다면, 너는 말썽꾼이 되었을 것인가, 아니면 다른 식이 되었을 것인가?

그러나 누구에게 너는 사과하느냐? 긴 줄이 있을 수 있다. 이 사람과 저 사람은 너에게 잘 하지 못했다. 너는 이 사람과 저 사람이 너에 대해 충분히 조심하지 않았음을 확신했다. 이 모든 해들 동안 너는 다른 사람의 입장을 가졌을 수도 있다. 너는 네가 사과를 받아야 한다고 진지하게 믿었다. 너는 네가 위반 당했다고 진지하게 믿었다.

네가 불친절했고, 생각이 없었고, 애정이 없었고, 결점을 찾았다는 것은 네가 삼키기에는 많은 것이다. 너는 불만을 가진 자였다. 너는 비난자였다. 아마 너는 네가 믿었듯이 정말로 그다지 자비롭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너는 지금 어디서 시작하느냐? 너는 너 자신을 더 밝은 빛이 아닌, 새로운 빛에서 보고 있다. 이제 너는 눈으로 똑바로 너 자신을 보고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 변하고 자라야 하는 것이 너 자신일 때 너는 세상을 어떻게 바꾸느냐? 이제 너는 너 자신에게 대결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우리가 여기서부터 어디로 가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