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근무 경찰이 너를 쫒고 있지 않다 – Heavenletter #6229 - 12/14/2017

The Work Police Are Not Chasing You

신이 말했다:

삶이 너무나 바쁠 때, 너는 너무나 방해된다. 네가 너무나 바쁘다는 것이 정말로 너의 마음속에 있다. 너는 너무나 바쁜 너의 마음 밖에 있을 수 있다.

어쩌면 가속하는 것이 대답이 아닐 수 있다. 너의 마음은 너무나 바쁜데, 그것이 단지 너무나 바빠서 긴장해 있기 때문이다. 너는 다른 모든 이가 가지고 있는 같은 시간들을 가지고 있다. 너무나 바쁘다는 중압감은 마음의 하나의 습관이다. 그것은 일을 끝나게 하는 일로 끝내는 것을 막는다.

만약 그것이 뜨거운 여름 시간이었고, 네가 무거운 스웨터를 입고 있었다면, 너는 스웨터를 벗고 티셔츠나 얇은 무명 상의를 걸칠 것이다. 우리가 이 비유가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으로 짓눌러지는 너의 느낌으로 어떻게 작용하게 할까? 이것은 신념의 문제로 귀착된다. 네가 해야 할 너무나 많은 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너의 마음에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이 아니라, 너무나 많은 것들을 두고 있다. 너는 너의 마음속에 의무를 쌓아놓고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쌓고 있고, 너는 과부담이 된다는 압도된 느낌으로 너 자신을 막는다. 너는 그 밑에서 나갈 수 없는 듯이 보인다.

네가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진 느낌을 운반해야만 하느냐? 그것이 진실인가, 아니면 이것이 네가 양육하는 과부담의 매달리는 느낌인가? 아마 너는 정말로 가속하는 것보다 느려지는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지도 모른다.

아무도 한 번에 10가지 일을 할 수 없다. 어쩌면 너는 한 번에 하나의 일로 매달릴 수 있을 것이다.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진다는 개념은 네가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갖는데 전문적으로 만든다.

하나의 리스트의 가치는 네가 전체 리스트를 지울 수 있다는 것이다.

너는 무엇으로 너무나 바쁜가? 한 가지 일로, 너는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진다는 그 생각으로 너무나 바쁘게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삶 그 자체는 너무나 바쁘지 않다. 그래,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의 과-부담감이 너를 마모시킨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가 느끼는 압력은 너 자신이 만든 것이다. 근무 경찰이 너를 추격하고 있지 않다.

압박 받는 느낌을 버려라. 세상의 시간에서는 모든 이가 하루에 같은 24시간을 가지고 있다. 공포증 없이 네가 하는 일을 해라. 삶이 너에게 그 자신을 제출할 때 그것과 쉬워져라. 네가 산꼭대기에 있는, 뛰어다님 없이 모든 것을 이루는 현명한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져라.

빨리-빨리는 회피의 문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자기-비난이다. 너는 너 뒤로 10대의 마차를 끈다. 그것은 너의 일이 등골이 빠지는 일이라기보다, 그것은 네가 나르는 그 무게가 축적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그 무게를 더는 길을 찾아보자.

무엇이 너에게 도움이 되고, 도움 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로 초점을 돌려보자.

너 자신에게 더 큰 감사를 주어라. 그것은 명백하다. 네가 하지 못한 것의 리스트 대신에, 네가 이룬 것의 리스트를 만들어라. 정직하게 너는 네가 생각하는 듯 보이듯이 그다지 속박되어 않다. 일이 일이 될 수 있고, 그러나 노력 없이 될 수 있다. 숨차 하지 마라. 달리지 마라.

너의 모든 삶이 공포증의 공격이 될 필요가 없다. 늦추어라. 쉬운 것이 경주를 이긴다. 어쨌든 누가 경주를 이길 필요가 있느냐? 확실히 시간에 대항한 경주는 아니다. 그래, 나는 세상에서는 대개 모든 것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심지어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도 시간이 걸린다. 현재와 보조를 맞추어라.

너 자신을 시간의 감각으로부터 떼어내서 규정해라. 그때 너는 네가 시간 밖에서 달리고 있다고 느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시작해라. 어쩌면 너는 네가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나는 너를 놀리지 않는다.

너의 자세를 지켜봐라. 삶에서 너의 입장을 지켜봐라. 세상에서 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 시간을 가진 세상에서 그 방식은 네가 단지 적당한 시간의 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너 자신에게 네가 시간 없이 존재한다는 것을 상기시켜라.

작은 시간의 그대들이여, 너의 내부 시계를 늦추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