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더 가까이 가는 것 – Heavenletter #6143 - 9/19/2017

Getting Closer

신이 말했다:

나를 믿어라, 그리고 너를 믿어라. 내가 이것을 전에 말하지 않았느냐? 얼마나 많이 말했느냐?

이것,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그것은 많은 것들이다. 그것은 모든 것들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너의 어깨를 뒤로 기대는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장미색 뺨이 되는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숨을 쉬는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두려움을 웃어넘기는 것이고, 쾌활해지는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웃고, 미소 짓는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너 주위로 일어나는 것에 그처럼 헌신하지 않는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높이 올라가는 것으로 헌신하는 것이다. 이것은 에고가 아니다. 이것은 네가 누구인지의 앎이며, 세상으로부터 칭찬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아, 필요로 하는 것과 즐기는 것 사이에 큰 차이점이 있다.

제발, 세상의 다양성을 즐겨라!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너희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이다. 더 이상 투덜대지 마라. 이것은 세상 표면의 사건들 위로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살아있음을 즐겨라. 세상을 고치는 것에 대해 결코 개의치 마라. 세상을 즐겨라, 그러면 세상이 그 자신을 고칠 것이다.

많은 즐기는 자들의 하나가 되어라. 세상을 기쁨으로 압도되게 해라. 세상이 너를 복사하게copy 해라. 네가 올라갈 때, 너는 세상을 함께 데려간다. 모든 이들이 올라가기를 원한다. 친애하는 이들아, 세상에게 강의하지 마라. 더 이상 그 방식들의 오류들을 지적하지 마라. 세상을 들어 올려라.

세상을 묶는 그 끈들로부터 자유롭게 해라. 너의 마음속을 제외하고 어쨌든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과거를 해지해라. 너의 마음의 초점을 바꾸어라, 너의 마음은 딴 짓을 하는 연인이었다.

단순성으로 돌아가라. 복잡성을 피해라. 너 자신의 큰 자신에게 진실해져라.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이 결정적(지극히 중요함)임을 볼 수 있다. 최소한 일별을 가져라. 네가 너 자신을 믿어왔던 것보다 너 자신을 더 많이 믿어라. 너의 눈을 활짝 떠라.

너와 나, 우리는 동료companions이다. 우리는 함께 돌아다닌다. 누가 누구이고, 무엇이 무엇인가 — 이것이 무슨 문제가 되는가? 우리는 우리의 하나를 다른 자로부터 구분해야 할 필요가 없다. 우리가 왜 그러겠는가? 다른 자가 없다. 우리는 하나이다, 기억하느냐?

아무도, 무엇도 우리를 얇게 늘릴 수 없는데, 우리 안에(우리의 하나 안에) 우주가, 하나로서 우리가 만드는 하나의 그림이 놓여있기 때문이다. 오, 그래, 거기에 너의 상위 자아Higher Self가 있다. 네가 조금도 낮지 않음을 가정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만약 너 앞에 선택할 두 개의 복숭아가 있다면, 하나가 완벽한 복숭아이고 다른 것이 상처 났고, 깨져 있다면, 맙소사, 어느 것을 너는 선택하겠느냐?

그것의 장단점이 없게 해라. 우리, 우리의 하나가 삶에 대해 말하고, 우리의 하나인 우리가 사랑에 대해 말한다. 말할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오, 그래, 우리의 하나에게 기후와 우리의 하나의 가슴에 대해 말하도록 전진 신호를 주어라. 상공의 하늘과 우리[내]가 보는데 자유로운 그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자. 네가 어떤 각도로부터 우연히 보게 된 것을 제외하고 그 문제가 무엇일 될 수 있는가? 사랑하는 이들아, 내가 보고 있는 곳을 보아라. 네가 통해 보는 눈들이 나의 것이 되기를.

나는 이 소위 순간이라는 것에서 이 헤븐레터의 주제를 바꾸는 듯 보일 수 있지만, 그러나 많은 종속 범주들로 채워진 모든 헤븐레터들의 단 하나의 기본적 주제가 있다. 헤븐레터들의 그 기본적 주제는:

‘하나의 큰 자신의 진실로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Getting closer to the Truth of One’s Self’이다.

헤븐레터들이 사랑을 배우는 것, 가장 특별하게는 네가 일시적으로, 개인적으로, 너 자신으로 부르는 그 개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으로 분류될 수 있다. 너는 정말로 나 자신인 모든 것All That I Am으로부터 분리되어 존재하지 않는다.

여기서 너의 하나의 큰 자신을 만나라Meet your One Self here.

하이Hi, 안녕Hiya.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