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그처럼 원하는 사랑이 되어라 – Heavenletter #6142 - 9/18/2017

Be the Love You So Want

신이 말했다:

나의 친애하는 인간 존재들아, 나의 가슴의 사랑하는 이들아, 세상에서 너희를 위해 가장 어려운 일들의 하나는 버리는 것이다.

천국에서는 버릴 필요가 없는데, 애초에 매달리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지구로 너희가 새로이 태어날 때부터, 너희 작은 손들은 네가 잡을 수 있는 무엇이든 잡고 매달릴 것이다. 아, 이것은 너희를 위한 물질적 세계이다.

네가 자랄 때, 너의 인형이나 너의 장난감 소방차가 너에게 소유물이 되었다. 그 결과로 그것들이 너를 소유했다. 나의 어린이들의 많은 이들이나 대부분이 그들의 생각들을 포함해 그들의 소유물들로부터 그들 자신을 떼어내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 집착attachment이 과거에 대한 것이고, 여전히 과거로의 집착보다 더 많은 것일 때에 말이다. 소유물은 어떤 것을 상징한다. 말하자면 하나의 소유물은 너에게 사랑을 대표하고, 그래, 의미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물건들을 넘어서 너희는 사람들에게 집착한다. 너희가 집착과 사랑 사이의 차이점을 아는 것이 쉽지 않다. 너희는 사랑할 것이고, 동시에 집착을 버릴 것이다. 집착은 가져야만 하거나, 소유해야만 하는 것인데, 사실은 사랑이 소유하는 것을 놓아주는 것일 때에 말이다.

지배할 필요성이 집착과 수반하는 듯이 보인다. 이제 기대감이 오고, 이제 요구들이 온다. 이제 이런저런 종류의 ‘해야 함들shoulds’이 걸어 들어오는데, 이런저런 종류의 실망들이 너의 느낌들을 해칠 때에 말이다. 이제, 너는 너의 애정의 대상들이 절대로 변해야만 함을 확신하는데, 아니면 그것들은 불만족스러워진다. 이것이 자유가 어떻게 창문 밖으로 나가는가이다.

나는 우리가 너의 꿈들이 깨졌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네가 그것을 보듯이, 다른 이들은 네가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그들에게 배정한 역할들을 플레이 하는 듯 여겨진다. 그들이 너의 필요성들을 충족하지 않는 한, 너는 낙담을 느끼는데, 너의 필요성들이 너 자신의 부족들로부터 구조되는 것으로 귀착될 수 있을 때에 말이다.

너를 낙담시키는 누군가가 되는 것은 재미없다. 너, 낙담을 느끼는 자, 또한 너를 낙담시키는 자는 이제 둘 다 나쁜 놈들을 대표한다. 논쟁들이 시작된다. 싸움 속의 두 사람은 휴전을 만들 수 없는 듯 보인다. 누군가가 너의 필요성들을 채우는 부담을 지자마자 -- 그는 너를 실패하게 했는데, 네가 불가능한 일을 부과했기 때문이다. 아무도 다른 이를 지배할 수 없고, 또한 누구도 지배되지 않는다. 다른 이들이 너를 행복하게 만드는데 성공할 수 없는데, 그들이 아무리 노력할 수 있다 해도 말인데, 너의 필요성들은 채워야 할 너의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집착하지 않았다면, 너는 상처 받은 감정들을 나르지 않을 것인데, 마치 그것들이 너의 권리인양 말이다. 너는 너thou보다 더 거룩하지 않은데, 너의 감정들이 상했기 때문이다. 너는 너 자신의 느낌들로 상처 준다. 의무감으로부터 누군가에게 의무 지움을 풀어라. 친애하는 어리석은 이들아, 다른 이로부터 너의 성취를 바람으로써, 너는 너 자신에게 기쁨과 연대감과 진정한 사랑을 금지한다.

다른 이들이 너에게 너의 행복을 주기를 갈망하는 경향을, 그리고 다른 이들이 네가 느끼는 방식에 책임이 있다는 생각을 역전시켜라. 너는 네가 느끼는 방식에 책임이 있다. 다른 아무도 그 책임이 없다.

누군가가 너를 위해 무언가를 해결하지 못한다는 것은 네가 사랑받지 못함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다른 이들을 너의 걸음 속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네가 희생자가 되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음을 이해함을 확신해라. 우리는 너나 어떤 다른 이가 남용을 받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우리는 네가 다른 사람이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다른 누군가가 해야만 하는 모든 것이 너에게 하나의 소원을 허락하는 것이라는 것조차도 진실이 아니다. 사랑하는 이들아, 지구상에서 서로 자유 재량권을 가진 친구들이 되어라. 결코 너희는 적들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아무도 바이스vise로 죄지 마라. 잡을 너의 것이 결코 아닌 것을 가게 해라. 너 자신을 고쳐라. 너 자신을 조정해라. 너 자신 안에 조화를 창조해라. 너 자신에게 선해져라. 너의 기쁨을 찾아라. 너 자신에게,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사랑을 퍼부어라. 사랑해라, 그리고 사랑에 다시 매달리지 마라. 합의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