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지구상에서는 핑계들이 빛날 수 있다 – Heavenletter #6113 - 8/20/2017

On Earth, Excuses May Star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지구상에는 핑계들이 존재한다.

하나의 핑계가 진실할 수 있지만, 핑계를 만드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닌데, 마치 책임감이 너의 것이 아닌 것처럼. 핑계들을 위한 핑계가 없다. 핑계들을 자재해라. 너는 너를 방어하는데 시간, 에너지, 능력, 등과 같은 희생양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핑계들은 너를 무력하게 만드는데, 마치 네가 희생자이고, 너 자신의 행동들과 무행동들inactions에 책임이 없다는 듯이 말이다. 이것은 너의 의지로 신세진 하나의 영역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물론, 네가 설거지를 하기에는 너무나 피곤하다는 일이 있을 수 있다. 어쩌면 정직한 핑계는 네가 그것을 하기 싫다는 것이다. 너는 네가 너 자신이 그것을 하도록 만들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바로 지금 살기 위한 이 하나의 삶을 가지고 있다. 그것을 잘 사용해라.

대부분의 핑계들은 그것들의 깡통 무게만큼도 가치가 없다. 어느 경우든 핑계들은 스티로폼으로 만들어진다.

꾀병을 부리지 마라. 곧바로 행동을 취해라, 그러면 너는 너 위로 걸린 많은 것을 갖지 않을 것이다. 네가 약속을 만들 때는 그것을 지켜라.

네가 미안하다고 말하는 것은 좋은 걸음이지만, 그것은 네가 지키지 못한 것이 괜찮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삶의 하나의 방법으로 너 자신을 핑계 대는 일을 만들지 마라.

다른 한편, 너 자신을 패지 마라. 나아가라. 단지 비행동이 인수하게 하지 마라.

나는 네가 무엇을 지키지 못하는지를 네가 자주 정말로 알지 못함을 또한 깨닫는다. 너는 누군가에게 돈을 빚졌고, 네가 그것을 더 오래 지불하지 않을수록, 너의 탄력을 되찾기가 더 어려워진다. 너 안의 무언가가 그것을 막는 듯이 보인다. 네가 무언가를 더 오래 미룰수록, 그것을 얻기가 더 힘들다.

모든 수단으로, 너의 말과 행동을 하나로 만들어라. 아니면 그것을 말하지 마라. 너의 말이 진실이 되게 해라. 너 앞에 있는 이번 삶 동안 말들을 아무렇게나 뱉지 마라. 네가 항상 너 자신에게 의무를 지울 필요가 없지만, 만약 네가 너 자신에게 의무를 지운다면, 질질 끄는 것으로 너 자신을 억누르지 마라.

미루는 것은 네가 하겠다고 너 자신에게 약속했을 수 있는 것을 지연시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너 자신에게 한 약속들을 지켜라. 약속들은 지키도록 되어 있다.

너의 말들은 실현될 것이다. 너의 말들은 진실이 되기 위해 표현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 자신에게 진실해져라.

여기서 하나의 예외는 보복이나 어떤 종류의 부조화한 행동에 대한 약속이다. 그래, 지킬 가치가 없는 약속들이 있다. 그것들을 버려라, 너 자신을 악당으로 만들지 마라. 또한 삶에는 말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이제 우리는 다른 관점으로부터 이 주제를 들여다 볼 것이고, 어쩌면 왜 네가 더 이상 지키지 못하는 말들을 계속 확대할 수 있는 가로 어떤 통찰을 줄 것이다.

너는 네가 익숙해진 말들을 말하고 있을 수 있다. 너는 네가 깨달음으로 더 가까이 자랄 때, 그것들이 한때 그랬듯이 더 이상 너에게 중요성을 나르지 않을 낡은 생각들이 여전히 너의 혀를 놀리고 있다는 의미에서 새로워질 수 있다. 너는 욕망에서 자유롭다고 부르는 것이 더욱 되어가고 있을 수 있다. 너의 초점이 같은 길을 따르지 않지만, 오직 너만이 마치 네가 변하지 않았다는 듯이 여전히 말들을 줄줄이 뱉고 있다. 너는 네가 되곤 했던 사람이 아니지만, 여전히 너는 맹목적으로 너의 낡은 발자국을 따를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쇄신하지 않았을 수 있다. 너는 세상의 의무들로 덜 묶여 있다. 심지어 죽음도 그것이 한때 가졌던 그 중요성을 나르지 못한다. 약속들이 지금 너에게 아무 것도 아닐 수도 있다. 너는 자동벨트를 타고 있다.

치료책은 같다. 너의 가슴이 더 이상 포옹하지 못할 수 있는 약속들을 애초에 다른 사람이나 너 자신에게 만들지 마라.

덜 집착하는 것은 익숙해지기에 힘들 수 있다.

물론 너는 지키지 못하는 것에 대한 하나의 핑계나, 또한 죄책감에 대한 핑계로서 새로운 의식을 사용하지 않는다. 단순히 너의 가슴이 그것을 완전히 지원하는 그러한 약속들만을 만들어라. 이것에서 악수를 하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