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세상에서 너 자신을 들어 올리는 것 – Heavenletter #6114 - 8/21/2017

Raising Yourself in the World

신이 말했다:

무지를 인정하는 것에 가치가 있다. 무지를 인정하는 것은 너를 훨씬 앞에 놓는다. 세상에 있는 너의 형제자매들이 세상에서 모든 대답들을 알지 못하는 너와 같은 누군가를 만나는 것이 얼마나 참으로 멋진가. 얼마나 큰 안심인가!

닫혀있기 보다는 열려 있는 것이 더 낫다. 네가 부끄럼 없이 모든 대답들을 알고 있지 못하다고 말할 수 있는 지금 너는 훨씬 앞에 있다. 네가 모든 것을 아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면제할 수 있을 때에 너는 얼마나 드물게 보이는 개인인가. 한 가지 일로, 이것은 너를 드물게, 그리고 환영하게 만드는데, 그래 실로 그렇다.

너는 실로 백만 명 중의 하나이다. 너를 만나는 것은 신선하다. 만세, 너는 하나의 트렌드를 놓고 있고, 많은 이들의 가슴과 마음에 봉사하고 있다. 너는 크림 중의 그림이다. 천국으로 환영한다!

신선한 얼굴, 신선한 마음, 신선한 가슴 - 모두가 지금, 수립되었고, 모두가 시간에 앞서 미리 준비되었는데 – 이것들은 황금의 가치가 있다. 너는 단지 내가 찾고 있는 것인데 — 새롭고 더 크게 보기 위해 준비된 하나의 인간 존재이다. 부디, 나의 오른 쪽에 앉기 위해 오라, 우리는 좋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이제 행복을 막는 하나의 매우 인간적 성질을 말해보자. 이 인간적 성질은 집착하는 것이다. 네가 집착할 때, 너는 미리 맞춰진다. 너는 삶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했다. 그래서 너는 너 자신을 억제한다.

세상에서 네가 어떻게 취급되는가에 대한 큰 민감성은 받아들이고 보내야 할 무엇이다.

여기에 한 이야기가 있다:

그의 주된 욕망이 서커스에 가는 것인 한 작은 소년이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금년에 그가 그의 아들을 서커스로 데려갈 것이라고 그에게 약속을 했다. 서커스 바로 전날, 그의 아버지는 그 소년에게 그, 아버지가 사업으로 도시를 떠나야 하기 때문에 결국 그를 데려갈 수 없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그들이 다음 해에 서커스를 갈 것이라고 그의 아들에게 약속했다.

그가 약속했던 대로 그 서커스에 가지 못하는 것은 그 아이에게는 너무나 심한 것이었다. 그의 전 가슴이 서커스의 기대감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그 아이에게는 영원 속의 이 허구적인 순간에 그 약속된 서커스를 갈 수 없는 것이 하나의 비극이었다.

그 아이는 그가 정말로 사랑 받지 못한다는 것을 포함해, 이 실망 속으로 완전히 빠졌다. 만약 그가 정말로 사랑 받았다면, 그는 서커스를 갈 것이다.

이 아이의 가슴이 상처 받은 것에 전 세계가 미안하다. 지금 이 이야기를 듣는 배려하는 많은 이들은 그 아이의 상처를 달래기 위해 그 아이를 서커스로 기쁜 마음으로 데려갈 테지만, 되돌아가는 일은 없고, 어쨌든 그 아이는 그의 아버지가 그를 서커스로 데려가기를 바랐다. 그 어린 아이에게는 그의 아버지가 그를 데려가지 못하는 이유가 문제되지 않는다. 그 이유를 아는 것이 그 아이의 가슴의 타격을 줄이지 못한다.

상처의 느낌은 결코 그 소년을 떠나지 않았다. 그 기억이 사라질 수 있어도, 그 충격은 사라지지 않는다. 그의 실망을 넘어, 오래 지속되는 영향력은 버리진 느낌, 가치 없음, 그리고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이거나, 정말로 사랑받지 못한다는 느낌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제 성인이 된 그 아이가 공격을 빨리 받아들임을 주목할 수도 있다. 그는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고, 그 자신에게 너무나 중심적일 수 있고, 그 자신을 너무나 많이 사랑할 수도 있다. 반대로, 이제 그의 가슴은 중요성이 주어지는 것에 너무나 집착하는데, 그가 그 자신에게 충분히 가치를 주지 못한 바로 그 이유 때문이다.

그 소년은 이제 하나의 성인으로서 그의 가슴이 경시되었다는, 간과되었다고, 의지할 곳 없다는 느낌으로 상처 받았다고 느낄 때, 그는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래 그는 잘 고려되는 데에 너무나 집착한다. 그의 자신감을 올리려는 그의 시도인 것이 에고로 보인다. 에고는 그가 중요하게, 앞에 나오게 인정받아야만 한다고 그에게 속삭인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무엇을 보호하고 있느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