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지금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 Heavenletter #6112 - 8/19/2017

You Are Living a New Life Now

신이 말했다:

삶을 낭비하는 것은 없는데, 심지어 네가 지구상의 모든 너의 삶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그 자신을 확인하는 듯 보일 수 있음을 확신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네가 여기 지구상에 있는 동안 무언가를 해야만 하는데, 네가 가끔 너의 삶을 세부적으로 낭비함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때에도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명백히 너희는 네가 경이로움을 바로 정면으로 응시할 때에도 경이로움이 무엇으로 도달할지를 알지 못한다.

삶에게 경례하기 시작해라, 삶이 무엇처럼 보일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삶에게 그 돈을 위한 달릴 기회를 주어라. 네가 삶이 되도록 신용을 주는 것보다 삶으로 더 많은 것이 있다. 너의 삶을 높이 신용해라. 이것은 네가 그 위에 있는 위대한 여정이다. 단지 너의 것과 같은 또 다른 삶이 결코 없고, 또한 없을 것이다. 이것에 대해 나의 말을 믿어라.

너는 너의 삶이 구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삶이 새것 중의 가장 새것일 때 말이다. 너의 것과 같은 다른 삶이 없다. 너는 너의 삶을 이끄는 유일한 자이다. 너는 너의 삶을 흔해빠진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은 물론 불가능한데, 네가 계속 앞으로 모험하기 때문이다.

네가 위대한 여정 위에 있지 않다면, 왜 네가 너의 머리를 놓을 베게와 여관의 방을 바라겠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어쩌면 너에게 모든 것 중 가장 놀라운 일은 네가 나에게 봉사하기 위해 너의 삶을 빙글빙글 돌린다는 것이다. 너는 너의 삶이 모두 너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내가 무엇보다도 너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다고 생각했을 수 있는데, 나에게 봉사하는 것이 너의 일일 때 말이다! 나에게 봉사하는 것은 너의 일인데, 네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지 못할 수 있을 때에도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희가 삶에서 높이 올라가지 않는 한, 자, 너희가 오해할 수 있는 만큼, 너는 잘못 생각하고 있다.

그것이 또한 괜찮은데, 너희가 너의 참된 신분을 찾는 과정 속에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영원히 무지 속에 남아있지 않는다. 너희는 자라고, 확장하고, 이륙한다. 너희는 실제로 높이 나는 자들이다. 너희는 백조의 물속 다이빙을 자주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여기에 그 요점이 있다.

세상이 어떤 종들을 울릴 수 있다 해도, 너희는 실패할 수 없다. 너희가 지구상에 살아있는 한, 너희는 너희 삶을 사는데 단지 성공할 수 있을 뿐이다. 이것에 대해 만약이나 그리고나, 그러나가 없다. 네가 무엇을 달성하든, 혹은 네가 달성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든, 너는 높이 나는 자이다. 너는 높은 목적을 위해 여기 있다. 자, 그래, 너는 여전히 무지로 매달릴 수 있지만, 너는 좌우로 앎에서 커지고 있다.

아무도 삶에 실패하지 않는다. 너 외에 다른 아무도 세부적으로 보이는 너의 삶을 잡고 있지 않다. 너의 삶은 특이하다. 이것에 대해 의심하지 마라. 너의 삶은 네가 그것을 보는 방식으로부터 다르게 봉사할 수 있다. 나중에 너는 더 큰 그림으로부터 더 명확히 볼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이름이 신성하다.

어느 경우든, 너는 너의 길을 찾고 있고, 나는 너와 함께 있다. 태양이 동쪽에서 떠오르듯이, 너도 그렇다. 너는 항상 떠오르고 있고, 너는 항상 더 높이 올라가고 있다.

너는 완고해질 수 있다.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다. 항복하는 것이 너에게는 힘들 수 있다. 항복이 자주 의미하는 것은 네가 소중하게 안고 있는 임시방편(미봉책)stopgap을 버리는 것이다. 이 임시방편은 자주 에고라고 불리어졌다. 너는 정말로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 전혀 너는 필요하지 않다. 너는 에고를 부과하는 이 환영 없이 훨씬 더 잘 산다. 너는 소위 에고로 부르는 이것이 아니다. 너는 이 에고가 전혀 아니다.

에고로 부르는 것은 너의 진실과는 멀다. 너의 진실과 결정적으로 먼 것은 자기-중요성의 이 생겨난 가지이다. 너는 결코 그것이 필요하지 않았다. 그것은 잘못 생긴 것이다. 그것은 가짜이다. 오라, 내 안에 너의 큰 자신을 수립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