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되풀이 되는 주제들 - Heavenletter #6026 - 5/25/2017

Recurring Themes

신이 말했다:

오늘 아침 너의 마음에 무엇이 있느냐? 무엇이 너를 약 올리느냐? 너는 여기 너와 함께 방안에 있지 않은 누군가와 네가 가진 네가 떠나보낼 수 없는 듯 보이는 어떤 내적 대화를 가지고 있느냐?

너는 네가 만났던 지난번에 네가 말했으면 하고 바라는 것을 감자기 터뜨린다. 너는 다음과 같이 너의 마음속에서 소리치고 불평을 말할 수 있다.

“내가 보는 식으로는 당신은 나의 삶에서 하나의 부수적인, 특별한 일 없는 사람이지만, 당신은 당신이 모든 대답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나를 알고 있고, 당신이 보는 것을 지적했다고 표명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나를 올바르게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가깝지 않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내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과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내가 누구이고 무엇인지에 생각이 없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의미가 없는 대답들이 튀어나오게 합니다. 당신은 나를 대충 훑어봅니다. 당신은 나를 던져버리는데, 마치 내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이 우주로 그 어떤 가치도 없다는 듯이, 마치 내가 오류 속에 있다는 듯이 말입니다. 여보세요, 이것은 나의 삶이지 당신의 것이 아니며, 따라서 나의 살메 살피지 마세요, 마치 당신이 그것에 주장할 권리를 가진 듯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요약이 조금이라고 나에게 어떤 연결을 가지고 있다고 가장합니까?

“나는 당신으로부터 물러납니다. 당신도 더 이상 나와 관계하지 마세요. 미스터 ‘그 모든 것을 다 아는 분Know It All’이여,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내가 아무 것도 모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를 이 정도로 괴롭히는 것이 내가 시간이 적절했을 때 말해야 할 나의 말을 하지 않았던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당신에게 곧장 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크게 말했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보다, 세상의 다른 모든 이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당신의 생각에 지쳤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아제 나에게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아무 것도.

“나의 크게 말하지 않음으로써 나는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이제 그것이 없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얼마나 생생하게 너를 갉아먹는 이 느낌을 제거하기를 원하느냐? 전 세계에서 하루에 얼마나 수없이 나의 아이들이 이 주제를 반복하느냐? 이것은 너에게 전혀 좋게 느껴지지 않는다.

어떤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바로 지금, 너는 너 자신을 잘 표현할 수가 없었다. 너는 다른 이들에 의해 주눅이 들었느냐? 만약 네가 느끼는 것이 그처럼 크게 나타난다고 느끼기 전에 네가 느낀 것을 단순히 말했다면 무엇이 일어날 것으로 너는 생각하느냐?

친애하는 이들아, 삶에서는 대개, 사람들이 그들이 있는 모습으로 보이지 않는다. 사람들은 다른 색깔의 선글라스로부터 보인다. 네가 그들에 대해 너의 대답을 억누르는 다른 이들은 삶을 점들을 통해 볼 수 있다. 그들은 보이는 것의 단지 하나의 작은 구멍을 본다. 그들은 계곡들과 산들을 보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 자신에게 진실해지려고 노력하고 있고, 너에게는 얼마나 진실해지는가의 생각이 없다. 그들은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을 의미하며, 제는 것으로 이해했다.

우리는 이 사람이 일종의 난독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는 사람들을 어떻게 읽는지를 모른다. 그는 만약 그가 그 자신의 관점보다 다른 관점으로부터 읽는 법을 배웠다면, 이것이 그에게 도움이 될 무엇임을 알지조차 못했다.

아아, 그는 볼 수 없다. 그리고 너는 크게 말할 수 없다. 그는 상황판단이 빠르고, 너는 느리다.

이 사람이 그 자신이 되는 대로 되게 허용해라, 그리고 네가 되는 대로 충분히 너 자신이 되도록 존중해라. 그는 근시안이다. 너는 크게 말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지 않다.

물론 너는 네가 알고 있음을, 반감을 그 순에서 따버리기를 원함을 알고 있다.

너 자신 외에 아무도 너의 생각들에 대해 책임이 없다. 그리고 오직 너만이 그것을 가게 내버려둘 수 있다. 너는 이것을 알고 있으므로, 그것을 그렇게 끝내어라. 반감을 숨기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은둔시켜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