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살아있는 사랑스러운 숨 쉬는 빛의 존재이다 - Heavenletter #6027 - 5/26/2017

You Are a Living Loving Breathing Being of Light

신이 말했다:

너는 아마 불만스러워지는 것이 너의 제2의 천성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다. 너의 진짜 성품은 좋은 성품이다. 결코 너는 정기적으로 불쾌해지거나 그렇게 보이도록 되어 있지 않았다. 결코 너는 실망에 신음하고, 끙끙 앓고, 통곡하게 되어 있지 않았다. 결코 너는 너의 좋은 성품을 낮추거나, 불쾌한 역할을 맡게 되어 있지 않았다. 만약 네가 불만의 소동에 있다면, 그럼 불만이 너 자신 안에 정말로 거주함을 알아라. 너는 불만을 선택했다. 다른 선택들이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토론할 수 있으며, 불쾌감을 먹고 마신 것은 너이다. 무엇이든, 모든 것에 단지 결점을 찾는 것으로 정착한 것은 너인데, 마치 아무 것도 너를 위해 충분히 좋지 않다는 듯이. 너는 무리로부터 너 자신을 떼어놓을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세상에 의해 공격을 받는 자로 볼 수 있지만, 너에게 부당함을 준 것이 세상이라고 느끼는 – 만약 네가 느낀다면 - 자는 너이다. 네가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데 어떤 이점이 있느냐?

사랑하는 비평가들아, 세상은 너희 생각들로 – 고양시키든, 아니면 침체시키든 - 반응하게 되어 있다. 만약 네가 너 자신에게 단지 세상과의 너의 실망을 발표한다면, 너는 세상의 불쾌한 인상의 경기를 옹호한다. 너는 심지어 세상의 부적응성을 증명하기 위해 달려갈 수 있는데, 마치 세상이 너를 침체시키려고 결단하고 있다는 듯이. 너는 포기하고 세상의 결점을 찾는데 점점 더 능해졌느냐, 마치 네가 한 수 위라는 듯이? 물론 너는 삶을 그런 식으로 볼 자유를 가지고 있다.

같은 이유로, 네가 세상으로 작은 엄지를 올릴 때, 세상이 너에게 몰려올 것임을 보아라. 모든 이와 모든 것이 조금이라도 기쁨을 주는 곳을 향해 간다. 너 자신에게 기쁨을 주어라.

그것이 네가 불평할 무엇을 갖기를 좋아하는 것일 수는 없는데, 그럴 수 있니?

공주와 완두콩의 동화에서, 공주는 잘못된 것을 강조했고, 가장 작은 짜증 속에서도 쾌감을 찾았는데, 그녀가 그녀의 모든 좋은 취향으로 세상을 가득 채웠을 때에도 말이다! 그녀는 세상의 성질을 훨씬 넘어, 얼마나 선하고 민감한가! 그녀는 못마땅하게 말하는데, 세상이 그녀의 기준들로 부적절하다고, 그녀가 정말로 이것보다 더 배려적인 세상을 가져야만 한다고, 정말로 일들이 그런 것처럼 세상이 그녀를 묵인해야만 한다고 말이다! 공주에게는 백 개의 부드러운 메트리스들이 그녀가 침대에서 편안해지는데 충분하지 않았다. 100개의 메트리스 밑에 있는 하나의 작은 완두콩이 그녀가 좋은 밤잠을 갖는 것을 방해했다!

이제 나의 아이들에게 투덜거림을 멈추라고 요청하는 것이 너무나 많은 것인가? 그것은 네가 너 자신을 세상의 감정가로 보는 것일 수 있다. 감정가들은 삶의 외부 변두리들로 관심을 준다. 음식의 비평가는 음식을 준비하지 않으며, 단지 그것을 맛보고, 그의 발표를 만든다.

나는 네가 너에게 주어진 것으로서 여기 있는 진짜 삶의 밖에, 변두리에, 외부에 속한다고 생각지 않는다.

친애하는 이들아, 외부의 너란 없다. 모든 것이 내부에 있다. 네가 상을 찡그릴 저 밖이 없다. 생명으로, 너와 함께 자라는 세상 속의 삶으로 돌아와라.

문제의 가슴에 있어라. 두서없이 되지 마라. 회유적이 되지 마라. 너는 하나의 살아있는 사랑스러운 숨 쉬는 빛의 존재이다. 세상의 잘못들을 지적하기보다는, 빛을 비추어라. 세상을 너의 세상을 높이 들어 올리는 어조의 덕성으로 더 나은 장소로 만들어라. 친애하는 이들아, 주어라, 그리고 더 이상 축소하기 위해 세상을 자르는 생각을 하지 마라.

사랑하는 이들아, 세상을 들어 올리는 것은 너의 일이다. 세상을 네가 그것이 되기를 원하는 것으로 만들어라. 지금 시작해라. 지금! 세상을 올려라. 세상을 응원하기 위해 세상 안에서 존재하는 것을 찾아라, 그렇게 하겠느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