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예술 작품으로 조각된 진흙 - Heavenletter #5937 - 2/25/2017

Clay Sculptured into a Work of Art

신이 말했다:

옛날에, 네가 알라딘의 램프를 문질렀고, 3가지 소원만을 가지고 있었을 때, 너는 너의 모든 미래의 소원들을 또한 실현할 하나의 소원을 만들었다.

네가 더 많은 체험과 더 많은 지혜를 얻은 지금, 너의 소원들의 더 많은 것이 대개 세계로 관련된다. 이제 너는 너 만이 아니라, 세상의 모든 이들이 그의 진실한 사랑을 찾을 것을 소원할 것이다. 이제 너는 지구상에 너와 너의 가족을 위한 것만이 아니라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좋은 음식이 있을 것을 소원할 것이고, 너는 지구상에 더 이상 너의 개인적 평화와 사랑, 그 밖의 것만을 위해서가 아니라, 모든 이들을 위한 평화와 사랑이 끝없이 있을 것을 소원할 것이다.

너는 또한 네가 영원히 살았으면 하고 바랐을 수 있는데, 그렇지 않으냐?

물론 그 진실은 네가 영원히 산다는 것이다. 모든 이들이 영원히 산다. 무한이 물질적인 것보다 더 장대한 규모로 있다. 육체는 너의 어떤 포맷이며, 너는 휘황찬란한 영혼이다. 육체는 네가 이 시간 동안 입고 있는 하나의 의복이다. 심지어 그 의복, 네가 입은 몸도 우리가 말할 때 계속 변하고 있다.

이것은 슬퍼할 것이 아니다. 장미꽃이 너의 뺨에 꽃 필 수 있다. 한때 너는 발을 절었지만, 지금 너는 걸을 수 있다. 아주 많은 반가운 변화들이 있다. 내가 변화들을 언급했을 때 처음에 너의 가슴이 내려앉았느냐? 심지어 네가 원하지 않은 변화들도 너를 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네가 죽음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러한 의미 있는 변화들의 하나이다.

셰익스피어는 말했다. “해어짐은 그처럼 달콤한 슬픔이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가는 만큼만 진실일 뿐이다.

더 깊은 진실은 해어짐이 없다는 것이고, 결코 없었다는 것이다. 하나됨은 하나임을 의미한다.

너는 영원한 자이다. 이것은 좋은 뉴스이다. 토양이 진흙이 될 수 있듯이, 그것은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조각된 진흙Clay Sculptured into a Work of Art이 또한 될 수 있다.

전 세계가 바로 너의 눈앞에서 변하고 있다. 세상은 변한다. 세상이 변해야 하는 반면, 천국은 변하지 않으며, 너는 하나의 천국의 운반자이다. 너는 또한 하나의 거주자인데, 만약 네가 알고 있기만 한다면 말이다. 너는 바로 지금 올라가고 있는데, 우리가 말할 때에. 너는 이것이 진실이 되는 변화들을 주목할 필요가 없다. 네가 어린 아이일 때, 너는 네가 1인치 자라고 있음을 너의 눈앞에서 보지 못한다.

세상에서, 너는 세상의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의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아무도 특정한 날에, 혹은 전혀 그것을 주목하지 않는다. 이것은 너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입은 몸에도 불구하고, 너는 아름답다고.

세상의 주목은 – 그것은 가지기에 좋지만 – 그러나 그것은 너의 아름다움을 바꾸지 않는다. 네가 세상의 칭송에 귀 기울이는 것보다 더 많이 나에게 귀를 기울이는 것이 너를 위한 좋은 생각이다. 세상은 항상 변하고 있다. 오늘 유행하고 있는 것이 거의 확실히 내년에는 유행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한편, 나는 변하지 않는다. 무엇이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을까? 아무 것도 없다. 아무 것도. 아무 것도, 아무도 없다. 나는 나의 창조물을 사랑하고, 나는 너를 창조했다. 내가 너를 나의 이미지로 만들었다고 말해진다. 나의 모든 사랑 속에서 나는 너를 창조했다. 너는 나의 보물이고, 너는 바라보기 위한 나의 보물이다. 너보다 더 많은 무엇을 내가 원하는가?

너는 나의 가슴의 작품이다. 나는 또한 네가 나의 손의 작품이라고 말한다. 물론 너는 나의 손이다. 너는 나의 의지를 행한다. 그리고 만약 현재 네가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곧 그렇게 할 것이다.

나의 방향으로 기대어라. 너의 가슴이 너를 내게로 이끌게 허용해라.

너는 신의 영광Glory of God이다. 너 자신인 그 영광을 받아들여라. 모든 이들의 외관 아래서 그것을 받아들여라, 모든 것이 신God이다. 그리고 나는 너의 봉사에 있고, 너는 나의 봉사에 있다. 우리는 그처럼 호혜적이다. 우리는 하나One이다. 여기 내가 있으며, 나의 바로 자신My Very Self인 너에게 말하고 있다. 너에게는 나 외에 네가 말할 다른 이가 없는데, 내가 너 안에 있기 때문인데, 네가 내 안에 있을 때에 말이다.

이것이 신의 진실God’s Truth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