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번성해라! 번성해라! 번성해라! - Heavenletter #5936 - 2/24/2017

Thrive! Thrive! Thrive!

신이 말했다:

너는 생존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생존하다’는 겨우 해내는 것, 단지 지나가는 것, 아마 큰 시련들을 통해 가는 것, 시련을 통해 달리는 것, 혹은 사막을 통해 갈증으로 죽지 않고 기어 다니는 것의 의미를 받아들였다. 생존하는 것은 오늘날 이해되듯이, 많은 것이 아니며, 아마 너의 이빨을 악물고 매달리는 것일 수 있다. 나의 책에는 생존하는 것이 너의 이빨을 악물고 매달림을 의미하게 되어 있지 않다.

라틴어에서 ‘super’는 최고의, 넘어있는, 위에 있는, 더 많은 것의 의미를 지녔다. ‘Vivere’는 사는 것을 의미한다. ‘survive’는 단순한 생존보다 훨씬 더 큰 것을 의미했다. ‘thrive번성하다’의 말을 대신 넣어보자. 너희가 지구상에서 번성하는 것은 나의 욕망이다.

나는 너희에게 그것을 넣었는데, 네가 너의 체재를 즐기라고, 그것이 이해되고 있듯이 그것의 최선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고, 그러나 지구상의 삶의 들어오고 나감을 배울 때에 좋은 시간을 가지라고 말이다. 따분함의 최선을 만드는 것은 너를 위한 나의 꿈이 아니다. 너를 위한 나의 꿈은 너를 위해 하늘을 여는 것이고, 너를 내게로, 천국의 우리 왕국으로 끌어안는 것이다.

너의 시각을 더 높이 세워라. 너는 세상을 들어 올리게 되어 있다. 너는 이것을 기쁨 속에서 살면서,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한 기쁨 속에 살면서 행할 수 있다. 어떤 식으로든 너는 기쁨을 폐기하거나 -- 포기하거나 결코 갖지 않는 것이 아닌데, 마치 이것이 너의 영혼을 위한 좋은 상상력의 확장에 의한 것인 것처럼 말이다.

활기 없음 속에 장점이 없다. 고통 속에 장점이 없다. 기쁨 속에 장점이 있다. 너는 너 안에 줄 기쁨이 없다면 어떻게 기쁨을 줄 수 있느냐?

내 말을 분명히 들어라. 나는 결코 고통을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결코 그것이 멋진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결코 네가 고통을 인식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나는 너희에게 너희가 가꿀 정원으로서 지구를 주었다.

지구의 충분히 많은 즐거운 정원사들이 있다면, 지구가 무엇이 될 수 있을까? 그것은 에덴의 정원이 될 것이다. 그러지 말란 법이 있느냐? 왜 지구가 나의 욕망의 달성이 될 수 없는가?

너희는 너희가 지구상에 천국의 영광을 볼 수 있도록 내가 마법의 지팡이를 흔들기를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다. 너희를 위해 흔들 그 마법의 지팡이는 기쁨, 선을 위한 사랑, 그리고 단지 사랑이다. 지구상의 모든 아름다움이 올라가는데 필요한 모든 것은 너희들, [나의]사랑하는 이들이다.

나는 너희에게 재촉하며, 나는 이것을 백번이나 다른 식으로 말한다. 지구상의 너희 자신에게 다시 목적을 주어라, 그러면 너희는 자발적으로 지구상에 모든 이들이 참가할 천국을 창조할 것이다.

우리들의 왕국에는 늦잠꾸러기가 없다. 그래, 지구상에서 늦잠꾸러기들이 있다. 늦잠꾸러기는 잠자면서 다른 사람이 세상에 변화를 만들기를 기다리는 누군가이다.

만약 네가 진실로 세상을 바꾸기를 원하고, 그것에 대해 고래고래 고함치지 않는다면, 그때 너의 기쁨을 그 더미로 덧붙여라. 너는 너 자신의 영향권을 가지고 있다. 바로 네가 있는 곳에서 너는 기쁨으로 부르는 이 사업의 지도자가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아파서 누워있다면, 그래도 너는 하나의 영향권을 가지고 있다.

너의 상황에 상관없이, 세상이 너에 대해 무엇을 생각하든 상관없이, 네가 가진 영향력은 무한하다. 네가 사형선고를 받은 살인자라면, 너는 내가 추구하는 방식들로 세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지구상의 각 사람은 이미 세상에 영향을 주고 있다. 만약 네가 이전에 세상을 더럽혔다면, 너는 지금 그것을 밝게 만들 수 있다. 너의 매개체는 기쁨이다. 세상을 기쁨으로 칠해라.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너는 너의 표시를 남긴다. 네가 남기고 싶은 표시를 남겨라. 기쁨을 환영하고, 그것을 주어라. 너는 문제의 군중의 일부가 되거나, 아니면 너는 기쁨의 군중의 일부이다. 아무도 너의 과거로의 고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현재를 밝게 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기쁨이 되어라. 세상을 사랑하고, 그것을 들어 올려라. 기쁨을 창조해라. 나는 너희가 세상 속에서in the world 모든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며, 너희는 세상으로to the world 모든 변화를 만들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