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52 - 신은 너를 위한 꿈이 있다 – 9/24/2014

God Has a Dream for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네가 하는 성향이 있는tend 것인, 불행하다고unhappy 느낀다면, 너를 행복하게 만드는 무언가를 살펴보아라look at something. 불행은 너무 자주 깊이 숙고된다(곱씹는다)dwelled on. 행복보다 더 적은 것 안으로 너 자신을 계속 가두는locked 것에 아무런 소용이(의미가) 없다There is no point in. 마치 불행이 너를 가치 있게worthy 하거나 아마도 더 깊은 영혼을 만드는 것처럼 불행하게 지내는stay unhappy 것은 전혀 너의 본분(의무)duty이 아니다. 네가 불행과 후회rue로 가득 채워진(적재 된)be laden 것은 멋지지 않다. 네가 느낄 수도 있는 불행을 아무리 체질을 하여 거를지라도riddled, 그것을 붙잡고 있는hold onto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unwise. 너는 네가 불행할 운명이라고 믿을 수도 있는 것이 얼마나 정당화하는(명분을 만드는)지에justified상관없이, 너와 함께 주변을 뽐내며 돌아다니는parade around with 모든 증상들symptoms을 놓아주는let go of 것이 너의 의무이다behooves.

먼저first 오는 것이, 불행unhappiness인가, 아니면 너의 불행의 생각들thoughts of unhappiness인가? 생각들이 불행의 인지recognition보다 선행한다(먼저 일어난다)precede. 동시에, 어떤 것이 먼저 오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네가 기어(전동장치)들gears을 전환하(바꾸)는switch 것이다.

불행은 자기-동정(위로의 표현)self-commiseration으로 이끄는 것 외에는 아무데도 너를 이끌지leads 못한다leads you nowhere. 너 자신을 불쌍하게 생각하는sorry for 느낌(기분)feeling은 더욱more of 너 자신을 불쌍하게 생각하는 너의 느낌으로 이끄는 것 말고는 아무데도 너를 이끌지 못한다. 이것(자기-동정)은 있을 좋은good 곳place이 아니다. 얼마나 잘(타당하게)well 네가 너 자신을 정당하다고justified 여기는지에deem 상관없이, 너는 네가 서 있고(주장하고)stand on 싶을 수도 있는 명분(정당화)justification의 이 승강단(근거)platform에서 벗어나야만 한다have got to get away from. 그것이 바위투성이의(불안정한)rocky 길바닥으로 가는 외에는 너를 아무데도 데려가지 않기 때문에 너는 이 명분(정당화)로부터 벗어나야만 한다.

진실로, 주변으로 자기-동정self-pity을 운반하는 것은 명분이 없는데, 마치 그것이 오직 행복으로 가는 방어벽(바리케이드)roadblock이 될 수 있는 미덕(선행)virtue인 것처럼 말이다. 자기-동정Self-pity은 불행으로 가는 확실한sure 방법way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너무 지나치게way too 많이much 과세한다tax. 좋은good 느낌(기분)feeling은 나쁜bad 느낌보다 월등이 낫다는far better 것을 받아들여라. 너 자신이나 누군가에게 분노resentment나 되비난(반론/맞대응)recrimination을 계속 등록하(나타내)지keep registering 마라. 행복을 상실한bereft of 느낌(기분)은 비실질적(허울뿐)인unsubstantial 삶의 과정process이다. 만약 네가 너의 행복을 가로막고 있는 중이라면standing in the way, 너는 정말로 참으로 너의 길way에서 벗어나야만get out of 한다. 네가 불행을 놓아줄(버릴)let go of 수 있다면 왜 지구상에서 너는 불행을 지지하기로support 선택하겠느냐?

행복을 선택하기 전에before 네가 선택해야만 하는 것이 무엇이냐? 너는 둘 더하기 둘은 넷이라는 것을 안다, 그렇지만 불행(고뇌)misery을 위한 이유들reason은, 영웅적 자질이 아니라not heroism, 결국 불행(고뇌)이 된다고add up to misery 나는 확신한다. 너는 정말로 짓밟히(억압되)기를downtrodden 원하느냐? 확실히, 이것은 내가 너를 (껴)안고 있는hold you in 비전이 아니다. 나는 너를 위한 더 나은better 꿈들dreams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너를 위한 어떤 더 나은 꿈이 있다I have a better dream.

나의My 꿈dream은 네가 은혜grace와 영광glory으로 가득 차있고 네가 너 자신만의 평가estimation에서 일어나는rise 것이다. 나의My 비전vision은 네가 자만심이 강한vainglorious 계곡valley으로부터 일어나서 네가 허영심vanity과 상처 입은hurt 감정들feelings을 뒤에 남겨둔 채 잊고 가는leave behind 것이다.

만약 네가 무언가의 수집가collector가 되기를 바란다면, 너의 가슴속에 있는 상처hurt와 혹사(학대)mistreatment 외에 다른 무언가를 수집해라collect. 또한 나는 너에게 숭고해지라고to be noble 부탁하지ask 않는다. 누구에게 너는 숭고해지기로 되어 있느냐, 또는 용서를 잘 하지 않기로unforgiving 되어 있느냐, 또는 삶에서 더 질 높은finer 가치들values을 빼앗겨bereft of 지기로 되어 있느냐?

나는 딸린 것(짐) 없이 자유롭게 여행하는 실재(현실)reality의 아는 자knower로서의 너의 꿈을 꾼다dream of you. 이것이 내가 너에게 부탁하는ask of 최소한the least이다. 나는 너에게 너의 행로path에서 잔해(부스러기)debris를 제거할 것을 부탁한다ask. 너는 내가 너의 삶을 불만으로with grievance 혼란케 하도록clutter 너에게 부탁했다고 생각하느냐? 나는 너에게 너의 머리를 빳빳이 들고 다닐hold your head high 것을 그리고 너의 어깨를 뒤로shoulders back 젖힐 것을 부탁했다. 나는 너에게 둥근 어깨로 허리를 굽히거나bent over 혼란스럽게 걷도록walk confusedly 결코 부탁하지 않았다.

나는 네가 너의 머리를 빳빳이 들고 다니기로 되어있다고 단도직입(노골)적으로outright 너에게 말한다tell. 너는 모든 왜소함smallness의 형태(방식)들forms에서 그것(왜소함)을 버리기로 되어있다. 사랑의 인색(쩨쩨)함Stinginess이 너를 만드는 것making of이 아니다.

나는 너를 온전한 자가 되도록 만들be the making of you 것이다. 내가 너를 만든Made 신God이다. 나는 너를 나의My 이미지(형상)image로 만들었다made. 나는 왜소함의 신이 아니다, 또한 너는 장대한grand 목적purpose을 위한 것이 아닌 어떤 것을 반사(반영)하기로reflect 되어 있지 않다. 바로 시작해라Begin now. 과거를 잊어라Get over the past.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