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3 - 네가 서 있는 곳 – 3/9/2002

Where You Stan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가슴을 나에게to Me 주는give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순복(순순히 복종함/절대 복종)Surrender은 너의 가슴을 테이블 아래로 미끄러뜨리는 것slipping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내밀(은밀)하게surreptitiously 하는 어떤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또한 과시(허세)fanfare로 하는 어떤 것이 아니다. 너의 가슴을 나에게 주는 것Giving은 그것(너의 가슴)이 이미 있는 곳에 대한 너의 자각(앎/의식)awareness이고, 그것을 거기에 있도록 허락하는 것allowing이다. 너의 가슴을 나의 것(가슴)Mine으로부터 빼앗지take away from 마라. 너의 가슴이 너에게 그리고 너 혼자you alone에게 속한다고belongs to 생각하지 마라.

거저 주는 것giving away, 포기하는 것giving up, 나누어 주는 것giving out, 항복(굴복)하는 것giving in은 순복surrender이 아니다. 너는 네가 나에게 순복한다면surrender 무언가를 포기하지 않는다. 순복Surrender은 진실Truth의 인정recognition이다. 너는 진실을 만드는 자Truth-Maker가 아니다. 너는 진실을 받는 자Truth-receiver이다. 너는 진실의 수용(감각)기receptor이고, 나의My 진실은 사랑이다. 너의 가슴을 나에게 주는 것은 너 자신이 사랑받도록be loved 허락하는allowing 것이다.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going on 줄다리기tug of war는 없다. 너는 너의 가슴을 나에게 제공함으로써by offering 어떤 것a thing을 잃지lose 않는다. 너의 가슴을 나에게 주는 것은 네가 만드는 양보concession가 아니다, 전혀 아니다not at all. 너는 네가 너에게 제공되는offered 보물을 받아들인다면accept 양보하느냐concede? 너는 네가 축복들을 받아들인다면 너 자신과 타협하느냐compromise?

누군가가 너의 이름을 부를calls 때, 네가 (그를 향해 얼굴을) 돌린다면turn, 너는 너 자신을 변경(일변)했느냐altered?

내가 너의 이름을 부르고, 그리고 너는 나의 말을 듣는데hear Me — 그것이 순복surrender이다. 그 경우에, 너는, 사랑이 아니라면but love, 무엇에 동의했느냐acceded?

순복에 의해By surrender, 너는 너의 방어벽(방벽)들defenses을 부순다break. 방어벽들은 장애물(장벽)들barriers이다. 그것들은 변명(핑계)들put-off’s이다. 그것들은 저항resistance이다. 저항은 느린slow 장애물이다. 저항은 거북(불편)하다awkward. 받아들임Acceptance은 우아하다grace.

“순복surrender”이라는 말(단어)word보다는 오히려 “받아들임acceptance”이라는 말(단어)을 생각해라Think of. 그럼에도 불구하고 “받아들임acceptance” 역시 아주quite 올바른right 말이 아니다. 받아들임은, 아니no라기보다는 예yes를 말하면서, 마음mind의 결심으로부터 오는 것처럼 보이는데, 여전히yet 그러한 받아들임은 잔여(나머지)residual 유보(보류)reservation를 가지고 있다.

너는 이미 그것이 너의 것이 된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란 것인가deign to accept?

너는 스쿤(작은 빵)scone을 어떻게 먹느냐, 그러면 네가 그것을 이미 씹어서chewed 삼키는 동안 또는 삼킨swallowed 후에, “나는 그 스콘을 먹을 것이라고 생각해.”하고 말하느냐? 그 행위deed는 끝이 났다was done.

따라서 너는 네가 나의 사랑을 받아들일accept 것으로 생각하느냐? 무엇을 받아들이지 않느냐? 너는 트집을 잡겠느냐quibble?

나와 논쟁하는debates with 것은 오만arrogance이다. 그리고 오만은 무지ignorance에서 비롯된다comes from. 오만과 무지는 네가 포기할 수 있는 것something이다. 포기하는 것giving up으로부터, 너는 얻는다gain. 포기하는 것으로부터, 너는 시작한다begin.

너는 나보다 더 강력하느냐mightier? 너는 나보다 더 많이 아느냐know? 너는 더 나은 결심들decisions을 하느냐? 너는 나에게 뒷말하느냐(의문을 제기하느냐)second-guess Me? 너는 나에 대한 오해를 바로 잡으려고set Me straight 노력하느냐? 너는 나의 뜻을 해석하느냐interpret Me 아니면 나를 받아들이느냐accept? 아니면 너는 나와 경쟁하(겨루)느냐compete with?

모든 사람은 나를Me 그 자신himself으로 발견한다find. 아무도 나를Me 너에게 주지 않는다. 나는 어떤 설명(해석)explanation이 아니다. 나는 어떤 담론discourse이 아니다. 콜럼부스는 아메리카를 발견했지만, 그 다음에 모든 사람이 직접 보러 와야만 했다had to come see for himself. 세상에 있는 모든 묘사들descriptions은 그저 묘사들일 뿐이다. 너는 나에 관한 이야기tale가 아니라, 나의 존재(현존)presence를 원한다.

그러나 나는 너의 발견discovery이 아니다. 나는 모든 이의everyone’s 발견이다. 나는 아무(누구)에게도 속하지 않는다belong to no one. 나는 모든 이에게 속한다belong to everyone. 너는 나를 발견할 수도 있지만, 나는 너의 발견이 아니다. 네가 나의My 영원한eternal 존재(현존)presence를 깨닫기(자각하기)awaken to 때문에 네가 중요해지지become important 않는다. 그것은 네가 겸손해질become humble 때이다. 그것이 네가 나의 빛 안에서 아주 밝게 비춘다면shine 네가 나의 것(빛)Mine 안에서 몰입되어immersed 있을 때이다. 지금 어디에 너의 개인적individual 불꽃flame이 있느냐?

자부(자존)심Pride은 세상의 염려concern이다. 에고(자기)Ego는 세상의 속임수(착각)trick이다. 에고(자기)는 네가 쓴 마스크mask이다. 에고는 너의 등을 두드리고pats you on the back, 네가 내 앞에 쉽게quite 무릎 꿇게kneel to 하지 않는다. 에고는 너의 가슴을 아작아작 씹는다crunches. 너 자신을 에고로부터 단념시켜라Dissuade. 너는 어떤 사람도no man 내 위에above Me 두지put 못하며, 또한 너는 너 자신도 내 위에 두지put yourself above Me 못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