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70 - 환상의 연인 – 10/12/2014

A Phantom Lov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자주 너는 너 자신을 향상시키기를improve 바란다. 너는 네가 너를 쌓아 올림으로써as building you up 세상으로부터 찬사(칭찬)들accolades을 보기 때문에, 너의 외부로부터from outside 찬사들을 받을 욕구need를 감지(지각)한다perceive. 세상으로부터 찬사를 받는 것은 흐뭇하(기쁘)다gratifying. 네가 그것들을 받기를 바란다. 너는 그것들을 받기 위한 나의 축복을 갖는다have My blessing. 그것들은 케이크 위의 매력적인lovely 프로스팅(설탕 입힘)frosting인데, 네가 프로스팅의 달콤함을 얼마나 좋아하는가. 물론, 프로스팅은 꼭대기에 층으로 이루어진layered 어떤 것something이다.

어디든지에서 그것들이 올 수 있는 찬사들은 너의 어깨를 펴고straighten 너의 머리를 높이 유지하는held 것에 도움이 된다help. 이것이 너의 자연스러운 자세(마음가짐)posture이다. 네가 세상이 제공해야만has to offer 하는 모든 찬사를 받기를 바란다, 그렇지만 본질적인essential 찬사들accolades은 네가 너 자신에게 수여하는bestow 그 하나들ones이다.

너의 자기-가치self-worth에 대한 너 자신의own 접대(환영)reception는 세상에서 어떤 메달들medals보다 십만 배a hundred-thousand times 더 많이 가치가 있다worth. 너의 가치에 대한 너 자신의own 인식recognition은 네가 반드시 가져야만 하는 것이다. 네가 타인들로부터 너의 가치에 대한 삽화가 든illustrated 그림picture을 필요로 하면, 너는 점점 더 타인이 그린 그림들에 의존한다dependent upon.

네가 너인 그대로as you are 너 자신을 사랑하게 될 때, 그러면 너는 더 많이 너에 대한 나의My 그림picture에 연결된다connected.

너에 대한 나의 그림은 오고가지come and go 않는다. 그것은 오직 진실Truth에만 의존한다. 그것은 흔들리지waver 않는다. 그것은 위로 그리고 아래로 가지go up and down 않는다. 그것은 용해력이 있고solvent 확신이 있다assured. 세상은 자주 너의 에고ego에 주의를 기울인다attends to. 어떤 경우든, 세상은 그것이 실제로really 있는 것보다 그 자신itself을 더 중요하게important 만든다. 네가 너 자신을 생각하는 것은 세상으로부터 가장 높은 투영(고안)projection보다 더 많이 중요하다matters. 네가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for all 그대(너) 자신을thyself 알아라Know.

나는 너를 가장 잘best 안다. 나로부터 배워라Learn from Me. 너에 대한 나의My 믿음faith은 진실하고is True, 영원한Eternal 진실Truth이며, 그것이 거기에 있는 유일한 진실Truth임을 나에게 의지해라Depend upon Me. 내가 너의 비위를 맞추지curry favor 않는다는 것을 너는 지금쯤은by now 알아야만 한다. 나는 네가 나를(나의 목적을) 위해for My sake 나에게 경의를 표하는honor 것을 바라지look for 않는다. 너를(너의 목적을) 위해for your sake 나에게 경의를 표해라(영광을 주어라)Honor Me. 세상과는 달리Unlike, 내가 심지어 너의 관심attention을 깊이 바라는desire 만큼 많을 때에도, 나는 나의 관심을 너의 것yours과 바꾸지trade 않는다. 나는 거래(타협)들을 하지make deals 않는다. 나는 진실Truth이다.

실제로really 네가 누구인가라는 사실은 이미 입증되었고established, 아무것도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너는 네가 세상의 지지(총애)를 받고in the world’s favor 있을 때나 네가 그렇지 않을 때나 나의My 사랑하는 자beloved이다. 그렇지만, 네가 너의 가치worth를 아는 것은 나에게 중요하다important. 그것은 너의 것yours이다. 그것은 나의 것Mine이다. 그것은 또한 세상의 가치이다. 너에 대한 세상의 확신(신용)belief이 필요하지necessary 않을 뿐만 아니라 세상의 칭송(찬사)들accolades이 반드시necessarily 너의 최고의best 관심interest 속에 있지 않다. 너는 그것(칭송)을 추적할chase after 필요가 없다. 너의 가치 있음(훌륭함)worthiness에 대한 너의 확신(신용)belief은 너에게 필수적이다(가장 중요하다)is essential. 너에 대한 세상의 즉석off-hand 평가(판단)estimation는 정원으로 가는 길garden path 아래로 너를 이끌 수 있는데 길을 잘못 든errant 세상의 변덕(일시적 생각)whim에 따라according to 너를 고립시킨다(곤경에 몰아넣는다)leave you high and dry.

네가 살고 있는 세상은 뒤를 향한(퇴보적인)backwards 많은 생각들ideas을 가지고 있느냐? 세상에서 유일한only 최종적ultimate 진실Truth은 단일심(하나임)Oneness이다. 세상은 대체적으로at large 아주 많은 다양(다중)성multiplicity과 심지어 이중성duplicity으로 구성되어made up of 있다. 세상은 너를 혼란스럽게 하고confuses 너의 가슴과 마음에 예기치 못한 변화switcheroo를 연기한다plays.

네가 나에게(를) 충실(지지)하는 것sticking with Me과 마찬가지인the same as 너 자신에게(을) 충실(지지)하는 것은 필수적vital인데, 그것(나에게 충실하는 것)은 진실Truth에 충실하는 것과 마찬가지 이며 삶에서 곧장 나아가는straightaway 행로path로 차분히(진지하게) 시작하는 것getting down to과 마찬가지이다.

주변 장치peripheral는 필수(근본)적이지essential 않다. 동시에, 네가 세상에 살고 있는 동안, 너는 세상에서 정통으로smack 살고 있다. 세상에서 너의 춤을 추어라 그리고 나를Me 기억해라remember. 재미있게 놀아라Have fun, 그리고 나를 기억해라. 너와 나 — 우리는 함께 아찔할 정도로 신나는 드라이브를 할go on joyrides 수 있다. 결코 너는 정말로 나 없이는 세상에서 움직이지move 못한다. 나는 너의 곁에by your side 있다. 나를 즐겨라Enjoy Me, 그리고 너 안에서in you 나의 기쁨joy을 즐겨라.

네가 세상에 사는 동안, 너는 양면(두 가지 방면) 도로street로 내려간다. 그것은 마치 네가 정말로 두two 보트boats에 너의 발feet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그것은 정말로 균형을 잡는다(흔들리지 않는다)Steady. 하나의One 보트는 가라앉지 않는다unsinkable. 다른 하나(보트)The other는 환상의phantom 연인lover이(망상의 애호가가) 되기 쉽다(되는 경향이 있다)tends to b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