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4 - 너의 의견들이 여는 문들이 되게 해라 – 3/10/2002

Let Your Opinions Be Doors That Ope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네가 나의My 전일성wholeness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확신할certain 수 있다.

네가 확신할 수 없는 것은 너의 것들의 온갖all 의견opinion이 나로부터 온다는 것이다. 의견들Opinions은 의견들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이 한 분야에서in a field 아무리 정통하더라도well-versed, 그의 의견들은 여전히 그의 의견들이다. 자기 의견을 고집하지(독선적이지)opinionated 마라.

너의 의견들이 더 큰 방들로 열어젖히는open 문들doors이 되게 해라.

너는 너의 의견들이 아니다. 너는 그것들을 갖든 없든with or without 존재한다exist. 너의 의견들은 네가 생각하는 만큼 중요하지는important 않다. 그것들은 어쨌든 변하기 쉽다changeable.

의견들은 일시적인temporary 신념들beliefs이다. 그리고 신념들 역시 그와 같이such 완강한stalwart 것들이 아니다. 신념들은 영구하지permanent 않다. 그것들은 너와 별도로apart from 존재하지exist 않는다. 신념들은 시간과 공간 속에서 어떤 생각thought의 만남 장소meeting-place이다. 신념들은 한 사람이나 많은 사람들에 의해 간직된held 아이디어들ideas이다. 아이디어들은 움직인다move. 그것들은 고귀한exalted 존재들beings이 아니다.

오늘 네가 믿는believe 것이 내일 네가 믿는 것이 될 필요가 없다.

너의 신념들beliefs을 투표vote로 간주해라Consider. 너는 오늘 이 정당에 찬성투표를 하고vote for, 내일은 다른 정당에 찬성투표를 한다. 일단 네가 한 가지 방식으로 투표했다면, 너는 그것이 네가 항상 투표해야만 하는 방식이라고 추측하지suppose 않는다.

신념들에 관하여 미리 예상(가정)할presuppose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그것들은 어떤any 다른 생각보다 더 많이 중요하지 않다. 그것(신념)들은 더 많은 몸단장(옷치장)dressing을 하고 있는데, 그것이 전부이다. 그것들은 아마도 더 시끄러운louder 목소리voice나 더 큰bigger 인쇄print로 말해질 수도 있다.

나, 신God은 너의 신념과 전혀whatsoever 관계가 없다. 네가 원하는 모든 것all you want에 대해 나를 믿거나 네가 원하는 만큼 나를 믿지 마라disbelieve. 나는 너의 신념belief의 결과result가 아니다. 너의 신념은 나에게 영향을 주지affects 못한다.

만약 방이 밝게 불이 켜져brightly-lit있다면, 그것은 밝게 불이 켜져brightly-lit 있다. 만약 너의 눈이 닫혀있거나, 네가 눈가리개blindfold를 쓴다면wear, 너의 시계가 없는blinded 지각perception은 빛의 광선속(세기)들lumens에 조금도whit 차이difference를 만들지 못한다. 그러나 그것은 너의 삶에서는 차이(다름)를 만든다. 너는 빛 속에서 더듬어 찾는fumble 것보다 상상된supposed 어둠 속에서 더욱 더듬어 찾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빛 속에in the light 있다.

왜 빛이 낭비되느냐waste?

나에 대한 신념Belief in Me은 나에 대한 지식knowledge과 다르다different from. 꼭 나에 관하여 듣는 것hearing이 나와 함께 만나는 것과 다른 것처럼, 나에 대한 지식은 나를 아는 것knowing Me과 다르다.

‘너의 창조주를 만나라Meet Your Maker’라는 표현이 있는데, 그것은 그것이 세상에 주어졌을 때 무서운scary 생각thought이다. 그러나 나는 나와 만나도록to meet with Me, 나와 만나기 위해 오늘의 호기occasion를 잡도록take 너를 초대한다invite.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내가 이미 너와 만나고 있다는 것을 잠시 고려하는 것이다. 한 순간 멈추고, 나를 너 가까이에 있는 한 존재presence로, 온갖 너 주위에 있는 사랑스러운lovely 존재presence로 생각해라, 그러면 너는 너의 가슴으로 들어오는entering 나를Me 느낄 것이다. 너는 너의 가슴으로 들어오는 나의 사랑을 느낄 것인데, 왜냐하면 그것이 내가 너에게 오는 방법how I come to you이기 때문이다.

걱정하지 마라, 너는 결코 나에 대한 너무 많은 것too much of Me을 가질 수 없다. 겁을 먹지get skittish 마라. 네가 바로 지금 일어나야만get up 하고, 나의 관심으로부터 너 자신을 (다른 곳으로) 돌려야만divert 한다고 느끼지 마라. 나는 네가 받아들일able to accept 수 있는 몫(조각)으로in the portion 너에게 온다.

만약 네가 나의 존재함(참석)에서at My presence 기쁨joy이나 눈물tears로 압도된다고overwhelmed 느낀다면, 너를 압도하는 자가 내가 아니다. 너는 나의 일별(흘끗 봄)glimpse로 너 자신을 압도시킨다.

그러나, 만약 네가 압도된다면, 그래서 뭐가 어떻다는 것이냐so what? 네가 해야 하는 모든 것에 압도되기보다는rather than 나에게 압도되는 것이 더 낫다Better to. 삶에with life 압도되기보다는 나에게 압도되는 것이 더 낫다.

내가 너의 곁에beside 앉을 때, 그리고 나의 팔로 너를 안을 때put My arms around you, 그리고 너를 나에게 가깝게 끌어당기며hold, 너의 귀로 “내가 너의 것이고, 네가 나의 것임을 기억해라Remember, I am yours, and you are Mine.”하고 속삭일whisper 때, 우리가 어떻게 바로 지금 의견들로부터from opinions 너의 삶 속에서 나의 따뜻한warm 존재presence의 다양한 종류의 현실적(실제적)actual 체험의 지식으로to knowledge, 신념으로to belief 얻었는지를got 너는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may wonder.

이제 너는 얼마나 작은little 신념들beliefs과 취득한acquired 지식knowledge이 너와 내가 관계가 있는지를have to do with 보느냐? 아무 것도 우리를Us 더 많은 것more으로 만들지makes 못하며, 아무 것도 우리를 더 적은 것less으로 만들지 못한다. 우리가 있다We ar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