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71 - 영원한 꽃의 장미 – 10/13/2014

A Rose in Eternal Bloom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모든 사람Everyone이 시인poet이다. 나인 것이, 너이다. 우리가 이것으로 계속 돌아오고 있다keep coming back. 모든 사람이 예술가artist이다. 모든 사람이 신God의 바다(대양)Ocean에서 수영한다swims. 모든 사람이 수영하는 자swimmer이다. 모든 사람이 모든 것everything이다. 모든 사람이 선원(뱃사람)이고, 풋내기 선원landlubber이며, 도선사(수로 안내인)pilot이다. 모든 사람이 왔다갔다하는back and forth 연락선ferry boat을 탄다ride. 모든 사람이 참피온(우승자)champion이다.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이다. 예외들이 없다No exceptions. 모든 사람이 좋은good 사람guy이고, 모든 사람이 여기저기에서 다른 모자hat를 쓸 수도 있다. 모든 사람이 창조자Creator이다.

너의 삶은 환상적인fantastic 창조creation이다. 우리가 너의 삶이라고 부르는 이것을 누가 생각할 수 있었느냐? 모든 자초지종(내막/상세한 것)들the ins and outs 말이다. 모든 만남들meetings, 그리고 모든 헤어짐(떠남)들departures 말이다. 무엇이든Anything 삶에서 일어날 수 있고, 자주 너의 큰 기쁨delight이나 너의 실망(경악)dismay이 일어난다.

삶은 긴long 연속 시간들stretches이자 짧은short 한 뼘(기간)spans이다. 삶은 기억하는 것remembering이고 잊는 것forgetting이다. 삶에는 없는 어떤 것도anything 없다. 그것은 웃음을 자아내고hilarious, 그것은 또한, 너의 소심한timid 관점으로부터, 무섭다horrific. 그것은 온갖 종류가 든mixed 자루(가방)bag인데, 그러나 그것이 정말일까? 비록 네가 삶에서 어떤 것을 만들지라도, 그것은 어쨌든 비탈진 도랑chute 아래로 내려간다goes down. 세상에서의 삶은 일시적(잠깐)momentary이다. 모든 것이 너 앞에서 번쩍이고flashes, 모든 것이 사라진다gone.

그러나, 실제의 삶(실생활/현실)Real life은 다른different 이야기story이다. 실제의 삶은 다양한(갖가지의)varying 채널(경로)들channels 속으로 전환되지switch 않는다. 실제의 삶Real life은 고요(정적)Stillness이다. 너는 삶의 진실Truth of Life인, 삶의 존재함(존재 상태)Beingness of Life인, 실제의 삶Real Life을 거의hardly 파악할grasp 수 없다. 한결같아라(흔들리지 마라)Steady, 실제의 삶의 방향타(키)Rudder는 한결같(확고하)다steady.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그러고 싶다면)If you like, 나를Me 방향타(키)Rudder, 신God이라고 불러라Call. 네가 그 물(바다)the water의 안을 적시고 나올dip in and out of 때, 만약 네가 그러고 싶다면, 나를Me 고래whale라고 불러라. 나를 영원한Eternal 꽃Bloom의 장미라고 불러라, 왜냐하면 삶이 끊임없이 꽃을 피우기blooms 때문이다. 낮이나 밤이나, 삶은 꽃을 피운다, 그리고 너는 그 장미의 한 꽃잎petal이다, 그리고 너는 나의My 존재Existence로 달콤함sweetness을 덧붙인다add. 나는 너 안에in you 존재한다exist, 그리고 너는 내 안에in Me 존재한다. 우리가 대양Ocean에 있는 파도들Waves의 이번 삶으로 얼마나 즐거운delightful 모험venture을 계속하는가.

너는 너의 삶에서 조류(조수/밀물과 썰물)들tides을 갖는다, 그리고 너에게 기쁜glad 조류의 타고 흐름들tidings을 준다. 나는 항상 안녕(인사)hello을 말하고 있다. 나는 항상 너의 말을 들을hear you 수 있는데, 너는 나의 말을 듣느냐hear Me?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을 듣느냐? 나의My 발언(목소리)Voice을 따르라Follow. 나의 노래에 맞추어 춤을 추어라Dance to My song. 나의 노래의 음들notes을 따르라Follow. 더 이상 무지(무식)ignorance를 변호(주장)하지plead 마라. 너는 무지(무식)하지ignorant 않다. 너는 모든 것을 안다(전지하다)are All-knowing. 왜냐하면 내가 모든 것을 알기know all 때문이다. 너의 많은 질문들questions이 분별없는blind 질문들이다. 그것들은 꾸며낸 것(가짜)들fakes이다. 너는 이런 식으로this way 그것을 좋아한다.

너는 삶(생명)Life의 산들Mountains과 계곡들Valleys에서 새로운 나뭇잎leaf으로 시작하고starting 있다. 너는 새로운 삶으로 착수한다set out on. 시간 뒤틀림(왜곡)time warp이 있었다, 그래서 너는 바로 그것을 숙지하기(감을 잡기)get the hang of it 시작하고 있다. 높은 바다(공해상)에서on the High Seas, 어이(이 봐)Ahoy.

높은 바다(공해상)에서, 그만(그쳐)Avast! 새로운New 삶life이 다가오고 있다coming up. 그것은 그것의 기쁨을 위해for the joy 다가오고 있다. 너의 맨손bare hands으로, 너는 삶을 다시(새로)anew 만들고 있다. 너는 새로운 여행(여정)journey으로 승선(탑승)하고embarking 있다. 너는 너의 손으로in your hands 핸들(타륜)을 잡는다(운전을 한다)take the wheel. 너는 삶에 더욱more 도움이 되고conducive 그것에 더 능하다better at it.

너는 너 앞에 삶(생명)의 깃발flag을 들고 있다. 너는 삶의 가두 행진 참가자Marcher이고, 너는 그 길을 이끈다lead. 너는 너의 삶의 행진March을 목격한다witness. 너는 그것을 끝마친다play it out. 너는 그것을 자루 밑까지(철저하게)to the hilt 연주한다. 아무것도 너의 길을 막지 못한다Nothing bars. 너는 궤도circle를 도는데spin, 이것이 네가 삶을 나타내는present 방법이고, 삶이 너에게 그 자신을 나타내는 방법이다.

이제 너는 삶에 구애한다(환심을 산다)romance. 너는 삶에 관하여 더 이상 겁내지(벌벌 떨지)timorous 않는다. 너는 이제 삶을 떠맡을take on 준비가 되어있다. 너는 그것을 너의 손에 애써 넣고 있다wrest. 너는 그것을 동전 던지기로 정하고toss it up, 너는 그것을 붙잡는다catch.

너는 삶이 어떤 우여곡절들twists and turns을 가지고 오든지 간에 준비를 위해 내 앞에before Me 온다. 너는 삶의 장(분야)field에서 먹국놀이handy-dandy 선수player가 되고 있다. 너 때문에, 네가 그 안에서 놀 완전히whole 새로운 장field이(분야가) 열렸다opened up. 얼마나 네가 훌륭한 혁신가innotator가 되었는가have become. 얼마나 멋진 예술가artist인가. 얼마나 훌륭한 삶의 발전가developer of life인가. 얼마나 훌륭한 삶의 연인Lover이며, 영원Eternity의 한 순간에 너 앞에 펼쳐진 온전한Whole 광폭Wide 세상World에서의 향상자Enhancer인가.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