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5 - 위대한 감사 – 3/11/2002

Great Gratitud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누구인가who you are에 대하여 시작하는beginning 인식(앎)awareness 말고(외에) 감사gratitude가 무엇이냐?

네가 누구인가를 네가 더 많이 알수록, 점점 더 감사해지는 것to be grateful이 더 쉽다. 실제로, 감사란 네가 누구인가를 아는 것knowing이라고 나는 말할 것이다I would say.

너는 네가 받을 만하다고deserving 느낀다면, 너는 관대하다고bountiful 느끼고, 쉽사리(기꺼이)readily 감사(고마움)thanks를 말할 수 있다.

네가 받을 만하지 않다고undeserving 느낀다면, 너의 길way로 오는 축복들에 대해 기뻐하는 것to be glad이 더 어렵거나harder, 심지어 그것들을 보는see 것조차 어렵다.

감사함(고맙게 여김)Gratefulness은 부족(감)lack으로부터가 아니라, 풍족감sense of abundance으로부터 온다.

네가 너의 것인 풍족abundance을 안다면, 너는 풍족하게abundantly 고마워한다be grateful.

감사Gratitude는 너의 풍족감의 충만(범람)overflowing이다. 감사는 의지의 행동act of will이 아니다. 그것은 결심decision이 아니다. 그것은 중얼거리는murmured 표현(구절)phrase이 아니다. 그것은 흘러넘치는overflowing 인식(앎)awareness이다. 그것(감사)은 너의 컵이 넘쳐흐르는runneth over 것을 주목하고noticing 있다.

네가 어떤what 선물들gifts이 너의 것인지를 알지 못한다면 감사하는 것to be grateful이 어렵다. 무언가를 위해 네가 가지고have 있는 것이나 너에게 주어진given 것보다 더 많이 받기receive 위한 너의 수용량capacity에 대해 감사해라Be grateful.

너에게 오는 모든Every 선물gift은 우주로부터 온다comes from the universe. 어느 것의 손Whichever hand이 그것을 배달하든지delivers, 그것은 나로부터 비롯된다comes from Me, 그래서 그것이 너에게 배달된다delivered. 너는 그 수령자receiver이다. 너는 네가 그 의도된intended 수령자임을 믿어야만have to believe 한다. 만약 네가 너에게 주어진 것을 받을 만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너의 생각대로 그것을 손에 쥘take it in your hand 수도 있지만 너는 잘못mistake이 만들어졌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네가 다른 사람에게 속하는belonging to 상품goods을 받았다고accepted, 또는 네가 아무것도 너에게 속하지 않는nothing belongs to 절도범(경솔한 도둑)hasty thief이라고 느낄 수도 있다.

너는 우주의 귀빈(명예로운 내빈)honored guest이다. 너는 그 이하가 아니다(못지않다)You are no less.

만약 네가 적어도but 그것이 그렇다는that was so 것을 알았다면knew, 너는 기쁨 속에서 뒹굴지roll over 않았겠느냐?

진실의 무지ignorance of Truth가 아니면but 무엇이 배은망덕(은혜를 모름)ingratitude인가?

모든 것이 너에게 오고 있다, 그래서 네가 그것을 안다면, 네가 정말로 그것을 안다면, 그것은 너를 이해(파악)시키는 것grasping이 아니라 겸손하게humble 만든다. 여하튼 모든 것이 너의 것임을 네가 안다면, 너는 네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곤 했던 것만큼 아주 많이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모든 것이 너에게 추가된다면add unto, 얼마나 더 많은 것이 거기에 있을 수 있느냐? 얼마나 더 많은 것을 너는 필요로 할 수 있느냐? 네가 가득 채워져full 있다면, 더 많은 것을 위한 공간room이 어디에 있느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이상의 것more이 계속 오고 있다keeps coming. 선량함Goodness이 너의 발feet로 돌진(쇄도)한다rushes. 너는 네가 축복받았음을blessed 알기 시작한다. 우리의 신성한holy 연결connection을 느껴라Feel, 그러면 너는 내가 너를 위해 느끼는 감사(진가의 인정)appreciation의 한 방울을a drop of 체험하기 시작할 것이다.

굶주린starving 사람man이 다른 사람에게 그의 적은little 은닉한stash 식량food을 주는 것은 어렵다hard. 인간은 그가 그의 행운(축복받은 상태)blessedness을 알 때까지until 축복들blessings을 주는 것이 어렵다.

네가 꽃이 피는flowering 나무tree에 접근하지access 않는 한, 너는 어떻게 꽃들blossoms을 뿌릴strew 수 있느냐?

그리고 너는 꽃이 피는 나무이다. 모든 축복들이 오는come 것은 너로부터이다, 네가 우주의 그 자리(중심지/왕좌)seat이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My 축복들blessings을 모든 이들에게to all 베풀(나누어 주)라고dispense 지구상에 너를 앉혔다(착석시켰다)sat.

너는 너의 손에 무엇을 잡고 있는지를hold 알아라Know. 네가 무엇으로 구성되었(만들어졌)는지를are made of 알아라. 너의 생명being의 가장 깊숙한innermost 가슴을 알아라.

네가 구성된(만들어진) 그 사랑을 알아라, 그러면 전체whole 세상(전세계의 사람들)이 너의 사랑을 알 것이다. 전체 세상이 기쁨으로 일어날rise up 것이다. 그들이 내가 그들을 축복했다는have blessed 것을 알 것이다. 그것이 그들이 알 필요가 있는need to know 모든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배달했던delivered 가슴이 너의 것yours이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다.

감사할(고맙게 여길)to be grateful for 큰big 일thing은 네가 줄give 많은 것much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너는 나의 상품들wares을 주는(증여) 자giver이다. 너는 자유롭게freely 나를 나누어 준다hand Me out. 나는 너의 가슴 안에서 솟아오른다well. 너는 나의 사랑 속에서 기절한다swoon. 너는 나의 부reaches를 받아들였고, 이제 너는 그것들을 모든 곳에everywhere 흩뿌린다spread. 너는 그것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can not help it. 너는 천국으로부터 은혜들boons의 배달자deliverer이다. 네가 줄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너에게 부담(짐)burden이 아니라 축복blessing이다, 모든all 축복들blessings이 오는 나로부터의from Me 축복 말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