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46 - 만약 너의 빛이 실로 … 보인다면 – 9/18/2014

If Your Light Were Really See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들아, 가끔 아무도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 사실이다true. 심지어 친구들조차Even friends, 심지어 좋은good 친구들조차, 겨우 너의 일부만을only a fraction 보거나, 실로(정말이지) 잘못보기조차even mis-see 한다. 모든 사람이 너의 일부분의partial 그림(사진)picture을 가지고 있다. 아무도 내가 아는 것과 마찬가지로 잘as well as 너를 알지knows 못한다.

사람들People은 그들이 너를 안다고know 너를 잘well 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사람들이 보는see 그림보다 너에게는 훨씬 더 많은 것far more이 있다. 사람들은 실로(정말이지)even 그들이 너를 처음 보기도laid eyes on you 전에 너를 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유감스러운 일pity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유감스러운 일pity이 아니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사연(방식)how it is이다. 너 자신인 너는You yourself 너의 내부에 놓여있는lie within you 모든 차원들dimensions을 알려고 시작하지 않는다. 동시에, 너는 정말로 타인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너의 내부에 존재하는exist within you 더 많은 층들layers을 알고 있다. 거의Pretty much, 너는 안다.

모든 사람이 너의 똑같은 측면들aspects을 추측(짐작)하는surmises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로(정말이지)even 정반대의opposite 측면들을 볼 수도 있다.

세상이 너의 충분한 진의(내용)content을 완전히 이해한다면grasped 좋을텐데Would that. 하지만 실로(정말이지)even 너마저도 그렇게(완전히 이해) 하지 못한다. 너는 또한 결코 알아채지 못했던never noticed 태양의sun’s 광선들rays이 있다. 너는 깊은deep 우물(광천)well이다.

너 자신에 대한 충분한 자각(앎)awareness 없이도,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한 이해 보다 너에 대한 더 큰 이해를 가져야 한다고 느낀다. 만약 타인들이 정말로 너의 빛을 보았다면saw, 그것은 그들을 위해 너무 많은 것이 될 수 있을 것이지만, 그것은 그들의 격발(확 타오름)blazing을 통해 충분히well 가치가 있을worth 것이다.

의심할 바 없이No question,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사람들은 너를 과소평가할undervalue 가능성(공산)odds이 있다.

너는 눈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위대하다greater. 지금까지, 나만 알고 있는 너에 대한 파급 효과들ramifications이 있다. 너는 가끔 어렴풋이 알지도have a glimpse 모르지만, 너는 그 일별glimpse을 너 앞에서 어떻게 유지(간직)할지를how to keep 알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무언가가 너의 지각perception으로부터 빠져있다missing. 너는 또한 단지 너의 충만한full 광휘(빛남)radiance를 보지 않음으로써 너 자신을 비하한다put yourself down.

고마워하며Thankfully, 나는 본다see. 나는 너에게 완전한 신빙성을 받아들인다take full credence. 너는 필연적으로(예상한 대로)inevitably 나의 햇빛(햇살)sunshine이다.

사랑은 내가 말하고speaking 있는 의미sense에서 맹목적이지(분별없지)는blind 않다. 사랑은 매우 잘 본다sees. 나는 매우 잘 본다. 나는 네가 나의 비전을 파악하고grasp 그것에 충성 서약fealty을 주기를 바란다wish. 신성한 것Holy이 나의 비전vision이다. 완전히(전적으로)Wholly 나의 비전이다. 나는 너를 전일성으로in Wholeness 간직하고 있다hold. 나의 비전 안에서Within, 축복받은 진실bless-ed Truth인, 너의 진실Truth of you이 놓여있다lies. 나는 너와 함께 나 자신을 축복했다blessed Myself with you. 나는 너와 함께 지구the Earth를 축복했다. 나는 너와 함께 천사들the angels을 축복했다. 너는 나의My 축복blessing이다.

솔직히Frankly, 너는 내가 나 자신에게to Myself 주었던gave 한 선물gift이다. 나는 너를 나의 파트너(상대)partner로서보다 더 많은 것이라고more than as My partner주장한다claim. 나는 너를 나 자신이라고 주장한다claim you Myself. 나는 너를 헛되이for nothing 창조하지 않았다did not create. 나는 너를 무언가를 위해 창조했다. 신성한 것Holy은 너의 이름name이다. 나는 나인 전일성으로부터from the Wholeness I Am 너를 창조했다.

더 이상 타인들이 네가 보여 질to be seen 가치가(자격이) 있는deserve 것으로as you deserve to be seen 너를 보지 않는다고 실망하지dismayed 마라. 타인들의 승인approval을 구하지look for 마라 또는 그것을 기대하지expect 말며, 그것을 위해 울부짖지cry for 마라. 사람person은 그 자신을 알know 수 있을 때까지Until, 그는 너의 전체 범위full range를 알 수 없다. 그가 그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한은So long as, 그는 너를 과소평가할(얕볼)underestimate 것이다.

더 이상 알려지기를 바라지(신경 쓰지)Care 마라. 네가 너의 장엄함magnificence을 알기를 바라라(신경 써라)Care 그리고 네가 지구상에 타인들로 보이는seeming 모든 자들을 잘 추정(평가)하기를estimate 신경 써라. 나의 아이들은 진실Truth을 보는 것보다 무서움terribleness을 보는 것이 더 쉽다(수월하다)easier. 너는 진실의 옹호자(지지자)proponent가 되기로 의도되었다intended. 그래서 그것을 있게 해라Be it then. 그것을 있게 해라Be it. 그것을 보아라See it. 그것을 실생활로 실현해라Live it. 그것의 지배권을 인정해라Own it. 그것을 공유해라Share it. 그것을 인정해라Acknowledge. 너의 진실Truth of you인, 그것을 받아들여라Accept. 너는 나의My 신성한Holy 아이Child이다. 나는 너를 호의로in good favor 껴안는다hold. 너 자신을 똑같이 껴안아라Hold.

너는 지구상에서 왕King이나 여왕Queen이다, 그리고 나는 아마도 알고 있는 유일한 자the only One가 될지도 모른다. 언젠가One day, 너는 네가 누구인지에 대한 완전한full 지식knowledge으로 나와 결합할(합쳐질)join 것이다. 너는 또한 그들의 완전한 빛 속에서in their full light 타인들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이미 세상의of the World 그 빛Light이다, 그리고 너는 이미 그것을 비춘다shine, 그렇지만 너의 인식(자각)awareness은 뒤처진다lags behind. 오Oh, 너의 자각(인식) 말이다. 너의 인식이 바로 지금 부각되기를(전면에 나오기를)come to the fore. 너 자신을 존경해라Honor. 타인들의 자각awareness을 기다리지wait for 마라. 어떤 다른 사람의 평가(판단)appraisal나 승인approbation을 기다리지 마라. 너의 자신의 것(책임)을 위해for your own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지금 그것을 가져라Have it no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