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812 - 세상에서 사는 방식 – 1/27/2014

How to Live in the Worl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에서 사는 것은 매우 기본적인basic 것thing이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1] 너 자신의 내부에 있는 경계들boundaries을 허무는 break 것이다, 그리고 [2] 너의 개인의 생활(삶)에서 타인들로부터 너무 많이 요구하지demand 않는 것이다.

네가 허물어야하는 경계들 중의 하나는 저항resistance이다. 네가 저항할resist 때, 너는 반응을 나타낸다react. 그런데 네가 저항할 수도 있는 모든 것에 부정적으로 반응하는 경향이 있다. 너는 네가 불친절하게 될 때까지 너의 저항을 쌓아올릴build up 수도 있다. 너는 너의 가슴을 흩뜨린다dishevel. 너는 너의 냉정cool을 잃는다lose. 분노가 너를 장악하면서takes its hold, 너는 더 이상 숙녀lady나 신사gentleman가 아니다. 너는 성질 나쁜 여자harridan가 될지도 모른다. 어떤 경우든, 너는 너의 적개심hostility을 드러낸다vent. 너는 너의 편협(옹졸)함intolerance으로부터 자제할refrain 수 없다, 그래서 너는 부적절한unbecoming 방식으로 응수한다.respond

이것은 긴장을 풀기relax 위한 진술(속담)saying의 또 다른 방식이다. 이 조언advice을 듣는 것조차 너에게 짜증난다(귀찮다)is annoying. 이것을 알아라: 긴장을 푸는 것Relaxing은 반응을 나타내는 것reacting과 반대된다opposed to. 네가 너를 괴롭히는bothers 어떤 것이나 모든 것에 반응을 나타낸다면, 너는 반동분자reactionary가 된다. 이것은 너인 자who you are가 아니다. 너는 도플갱어(똑같이 생긴 또 다른 사람)doppelganger가 아니다.

너 자신의 최고의 관심에서, 그리고 다른 사람의 최고의 관심에서, 이 세상에서 네가 놓아 주(내버려 두)어야만let go of 할 너에게 중요한 몇 가지 문제들matters이 있다. 너를 미치게crazy 몰아붙이는drive 타인들의 모든 방식들 말이다. 너의 것과 유사(일치)한Kindred 방식들 또한 다른 사람들을 미치게 몰아붙인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완벽하다면perfect, 네가 타인들에게 그것을 요구해야만must demand 하느냐?

너 자신과 휴전해라Make a truce. 모든 짜증(성가심)annoyance을 가게해라. 그것을 포기해라. 짜증Annoyance은 너의 진정한 본성nature이 아니다. 적개심(적의)Hostility은 너의 진정한 본성이 아니다. 그리고 너의 단추들buttons을 누르는 이러한 짜증들Annoyances이 무엇이냐? 누군가가 씹는chews 방식, 누군가가 불을 계속 켜 놓거나 항상 그것들을 끄는 방식, 사람이 물건들을 치우지 않고 계속 방치하거나 항상 그것들을 줍는 방식 말이다. 너의 단추들을 누르는 이것들과 같은 그와 비슷한 항목들items의 이 목록으로 끝이 없다. 눌러진 단추들을 떼는(끄는)set off 자가 바로 너이다. 다른 누군가가 아닌, 바로 너 말이다.

네가 몹시 짜증난annoyed 이유는, 네가 무례하고rude 불친절하며 생각이 없을unthinking 그 정도로 짜증난 이유는 네가 짜증을 내기are annoyed 때문이다. 너는 악당villain이 될 시점까지 짜증을 낸다. 너는 마치 너의 삶이 네가 만들었고 알지 못했던 법규들의 위반행위들infractions에 달려있는depends upon 것처럼 반응을 나타낸다! 너는 법정으로 들어가서 이러한 행위들deeds에 관하여 불평하겠느냐complain? 너의 불평들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짜증annoyance 말이다. 아무리 너의 목록이 클지라도, 너는 너 자신의 짜증에 대한 범죄자culprit이다.

사실은, 이혼divorce 법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누가 더 많이 짜증을 내야하는가에 관하여 경쟁하는데compete, 마치 네가 더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이 너를 승리자winner로 만드는 것처럼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어떤 것에서 승리해라Win. 짜증을 포기하는 것forgoing에 승리해라. 왜 그토록 하잘것없는minuscule 일들로부터 아주 큰 문제들things을 만드느냐? 그것들이 정말로 너에게 그토록 중요한가? 너는 정말로 너무 무기력하여impotent 네가 오직 하찮은 것pettiness만을 다룰deal with 수 있느냐?

네가 반응을 나타내고reacting 있는 것은 항상 너의 것의 한 발상(생각)idea이다. 너는 그것 안에서 무언가를 읽을 수도 있다. 너는 다른 사람이 의미하는 것에 대한 너의 발상으로 반응을 나타낼 수도 있고 세상의 현실조차 전혀 반응을 나타내지 않을 수도 있다.

게다가, 너에게 아주 많이 짜증을 내는 자는 아마 꼭 너와 비슷할just like you 가능성이 더 크다. 그는 꼭 너처럼 부당하고 무례하게 취급받는다고wronged and disrespected 느낀다. 너는 너그러운generous 성품nature을 지녔을지도 모른다. 너는 거대한huge 가슴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아마도 하찮은of pettiness 더미pile 속에 묻혀진buried 수많은 훌륭한 것들things일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은 네가 경멸하는hold in contempt 명백한 다른 것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보아라, 너는 네가 행동해왔던behaving 그 방식으로 행동할behave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의 잔소리nagging나 무엇이든지whatever에 대한 이론적 근거rationale로서 외견상 다른 사람과 교제를 할keep 필요가 없다. 너의 내부에 무언가가 있다. 그것이 항상 너에게 귀결된다(달려있다)comes down to. 아무도 너를 위해 반응을 나타내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에게만own 반응하는 것reacting을 나타낸다. 너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responsible for.

어떤 논란거리bone of contention가 있을 때, 네가 놓아준다면(가게 한다면)let go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네가 하잘것없는 것pettiness을 선택하지 않는 한, 왜 너는 너에게 그것을 가까이 잡아두려고hold it close 하느냐? 나는 그것을 그저 내버려(놓아)두라고let it go 말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