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70 - 또 다른 지평선 – 2/3/2002

Another Horiz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모든 다른 존재들beings과 너의 결합union을 느끼기 시작하고 있느냐? 너는 네가 위대한great 무언가something의 일부라고 고려한다면 너의 가슴 속에서 특별한extra 급상승surge을 느끼느냐? 네가 결국 격리된secluded 지구상의 방랑자waif인, 하나의one 작은little 홀로 있는 존재being alone가 아님을 아는 것이 안심relief이지 않으냐? 네가 우주universe의 축복받은 필수적integral 배역임을 아는 것이 유익하지 않으냐? 그리고 그것은, 그것에 거주하는inhabit 모든 이들의 기쁨과 사용use을 위해 주어진, 네가 살고 있는 나의 우주가 아닌가?

모든 이들이 정말로 그것에 거주한다inhabit. 그리고 우주는 천국을 포함한다includes. 그것이 없다면 세상이 얼마나 공허할까empty! 얼마나 황량(고독)할까forlorn! 얼마나 버림받을까abandoned! 얼마나 통제불능일까rudderless!

그러나, 다행히도, 천국Heaven이 존재하고exists, 너와 내가 존재하며, 다른 모든 것이 우리Us와 마찬가지로along with 존재한다.

너는 천국에 대하여 이방인stranger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미지가unknown 아니다. 너는 그것과 친숙하다familiar. 그것의 이름만으로도 너의 가슴chest에 행복을 불러낸다conjures. 너의 눈이 그것을 시각화하려고visualize 노력하며, 너는 그것을, 이 천국을, 너의 이 축복받은blessed 장소location를 기억하려고 노력한다.

확실히 너는 너 자신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주로mostly 너는 지구에서 살폈다. 그래, 너는 거기서 너 자신의 무언가를 찾으면서find, 너는 그것이 효과적이라고good 본다. 그러나 너의 실질적인virtual 역할part이 너 자신에게 상실되지 않는데; 그것은 단지 자주 너의 의식awareness 속에 퍼진rampant 일들의 계획scheme 속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제, 너의 이 천국의Heaven 역할part을, 지금은 그것을 안중에 둘(고려해 볼)take it into account 시간이다. 너는 네가 그것을 볼 때 그것을 인정(인식)한다recognize. 너는 그것을 받아들이기 위하여 너를 일시적으로 주저하게(진지하게 생각하게) 하는gives you pause 모든 아름다움으로 그것을 인정(인식)한다.

모든 이들Everyone이 그들의 삶들 속에서 천국을 묘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모두All가 그들의 벽에 높이 걸 그것의 그림picture을 원한다. 모두가 그것을 손에 넣고attain 싶어 한다. 모두가 거기서 휴식하기를rest 바란다.

그러나 거기로 너를 데리고 가는takes 것이 죽음death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삶Life이 너를 거기로 데려간다. 죽음Death은 단지merely 또 다른 차원dimension에서 삶의 연속continuation일 뿐이다. “나의 아버지의 집Father’s House에는 많은 맨션들mansions이 있다”는 것은 차원들을 의미한다. 너는 나를 알기 위해 죽음death이 필요하지 않다.

너의 인정recognition이나 받아들임acceptance을 갖든 갖지 않든with or without, 너는 혼자alone 지구상에서 살지 않는다. 너는 네가 그것에 더 많은 관심을 주고, 따라서, 더 많은 신용credence을 주기 때문에, 지구에 더 많이 정통하다acquainted.

지구는 아름다운 지평선horizon을 가지고 있다. 지구의 아름다운 지평선은 너를 천국의 지평선으로 이끈다lead. 왜 너는 너의 관심이 너 앞의 지평선들로 끌린다고drawn 생각하느냐? 지평선들Horizons은 지구의 경계들bounds을 넘어서 더 큰greater 지평선들의 반영들reflections이다.

지구상의 삶보다 지구상의 삶에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else 그것은 유치장prison cell이다. 모든 경계들boundaries이 너를 묶는다tie you up. 그러므로, 그 경계들을 확장하는expand 것은, 또는 그것들을 넘어서는go beyond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확장하는 것과 넘어서는 것은 같은 것이다. 심지어 지구상의 경계들조차 확장될 수 있다. 너는 그 기술skill을 가지고 있다. 이제Now 그 의지will를 가져라.

경계들은 뛰어넘어지기로be jumped over 되어 있다. 담들Fences은 가두거나keep in 막기로keep out 되어 있지 않다. 일찍이 담을 뛰어넘었던 모든 아이들은 그것을 안다. 너는 잊었느냐forgotten?

그리고 심지어 높고tall 두꺼운thick 담들도 네가 엿볼peek through 수 있고 내다볼see beyond 수 있는 갈라진 틈들slits을 가지고 있다.

너의 눈이 볼 수 있는 한에서는as far as 참으로 매우 멀다far. 너의 눈이 상상할 수 있는 한은 그 이상further이다. 그것은 사실에서 진실까지from fact to truth 단지 약간의 도약leap을 필요로 한다takes.

너는 네가 현재presently 보는 것을 넘어서는beyond 실재(현실)reality가 있다고 고려하겠는가? 너는 오감five senses이 너에게 모든 것을 말하지 못한다는 것을 고려하겠는가? 그것들은 단지 이야기story의 일부만only a part을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감각들로 축복받았고, 그것들은 너를 그 이야기의 가슴으로 이끌lead 수 있다. 오감은 배경(환경)setting을 통해, 성격 묘사characterization를 통해, 줄거리(각색)plot를 통해, 의미 속에 있는 말들을 통해 너를 이끌lead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after all, 네가 추구하는seek 의미(목적)meaning이다. 만약 그것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너는 네가 그것을 추구할 것이라고 생각하느냐?

그토록All that 너는 상상했고imagined 존재들을 꿈꾸었다dreamed of. 존재Existence가 존재한다exists. 그리고 나는 모든 나의 가슴으로with all My heart 너를 사랑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