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815 - 두려움을 떨쳐버려라. 자신감을 얻어라 – 1/30/2014

Drop Fear. Gain Confiden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빛을 보고 싶으면, 빛이 있는 곳을 보아라. 이것은 네가 – 빛 속에서in the light – 그것이 되기를 원하는 곳에 너의 관심을 두라는 — 그리고 어둠the dard에 대한 관심을 버려라는 — 속담saying과 같다.

두려움Fear은 어두운dark 쪽(면)side에 있다. 두려움을 가게해라. 이것은 무모하다는foolhardy 것을 뜻하지 않는다. 이것은 분별 있다(합리적이다)는sensible 것을 의미한다. 두려움으로 너는 떤다tremble. 너의 두려움들에 따라 행동(의거)하지go by 마라, 왜냐하면, 만약 네가 두려우면, 너는 소심해질timid 것이다, 그러면 너는 행동하지act 못할 것이다. 너는 두려움과 함께 앉아있을 것이다. 나는 네가 무모한reckless 저돌적인 사람daredevil이 되라고 제안하고suggesting 있지 않다. 아니다, 나는 네가 대담하게 용기를 가지라dare to have courage고 제안하고 있다. 그것은 어둠the dark을 떨쳐버리고drop 빛을 주시할look at 어떤 용기를 필요로 한다takes.

적어도 네가 선택권choice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너는 무력해질(마비될)paralyzed 필요가 없다. 네가 무엇을 하든, 너는 용기를 갖고 그것을 하기를 원한다. 용기courage는 자신감confidence의 동의어synonym임이 가능하다. 신과 함께 가라. 자신감과 함께 가라.

보아라, 마치 네가 갑주(갑옷과 투구)armor가 필요한 것처럼 특히 너의 주된main 생각이 너 자신을 보호하고protecting 있다면, 세상에서 살기위해서는 많은 용기를 필요로 한다takes. 만약 너의 삶의 주된main 요지(진의)thrust가 안전safety이라면, 그러면 너는 위험danger의 경기장arena속으로 들어가는데, 위험은 어두운 쪽(면)에on the dark side 있다.

보아라, 나는 너를 위한 삶이 종달새lark가 아님을 안다. 그것은 오로지 오월제 기념 기둥Maypole 주위로 춤을 추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너는 세상에서 네가 실재(현실)reality을 다루고 있다고dealing with 생각할 수도 있다. 세상에서 삶에 대한 실재(현실)The reality of life는 너희가 환영illusion을 다루고 있다는 것이다.

자Now, 만약 기차가 오고 있고 네가 선로track 위에 서 있다면, 기차는 너를 치일run over 것이라는 것은 환영이 아니라고 너는 말할 수도 있다. 세부적으로Fine, 선로 위에 서 있지 마라. 아무도 너에게 감히 기차에 그리고 기차선로 위에 서 있을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너희가 어떤 것을 설명해야explain 하거나 어떤 것을 증명해야prove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두려움이 너희를 계속 몸을 움츠리게 한다고keeps you huddled 말하고 있다. 나는 너희가 부득이 하게 삶으로부터 계속 억제하게(뒤로 물러나게) 하는keep you back 너희의 두려움들로부터 극복하라get over고 말하고 있다.

얼마나 많은 나의 아이들이 사랑을 잃는 것이 두렵기 때문에 사랑을 두려워하는가? 종종 너희는 사랑을 잃는 것을 너무 많이 두려워하여 너희는 사랑하지 않음을 확실히 한다make sure. 두려움이 삶에 대한 너희의 사랑을 간섭(방해)하기interferes 때문에, 나는 두려움을 버릴 것을 너희에게 말하고 있다. 두려움은 너를 단절시킨다cut you off. 아마도 너희는 재산wealth을 잃는 것을 두려워한다. 아마도 너희는 상실loss의 두려움이 얼마나 너를 네가 있는 곳을 유지시키는지를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사랑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너는 그것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네가 건강하지 않다면 – 심지어 건강하여도 – 건강에 대해 불평할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 자신의 불평들complaints을 두려워하라고 역병(전염병)plague처럼 두려움으로부터 도피하라고 말한다. 두려움은 역병plague이다. 불평들은 역병이 너에게 남기고 간 발진(뾰루지)rash이다.

내가 너와 말이 통하고getting through to 있느냐? 네가 현실에 맞다고realistic 일컫는 것은 좋은 사람good guy으로 분장한(차려입은)dressed up 두려움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가 삶속으로 모험하지venture 않기 위해 삶을 사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 현실에 맞을realistic 수 있느냐? 삶은 한 생애(평생)lifetime의 모험adventure이 되기로 되어있다. 모험은 몸가짐(움직임)movement을 포함하며includes, 그것은 휴식rest도 포함한다. 중단하고stop 휴식하는rest 것은 괜찮다okay. 그러나 너의 서약pledge은 삶을 단념(중지)하는desist 것이 아니라 그것을 사는 것인데, 적어도 그것을 중간쯤에서 맞이해라meet. 삶이 너를 위해 사냥할hunt 필요는 없다.

어쩌면 너는 삶이 너에게 도착하기를 기다릴 것이다. 좋다, 네가 기다리고 있는 동안, 삶이 너를 볼 수 있는 삶의 최전선forefront으로 나가라. 너는 삶을 만날 수 있다. 만약 네가 그것으로부터 숨어있었다면, 더는 그것(삶)으로부터 숨지hide 마라. 거기로 나가라. 중심center 안뜰court로 들어가라.

만약 네가 항상 화가artist가 되기를 원했다면 그리고 평범한mediocre 화가가 되는 것이 두려웠다면, 어쨌든 그림을 그려라paint. 너의 가슴을 따르고 너의 꿈들을 성취할 기회를 너 자신에게서 취소(부정)하지deny yourself 마라. 아무도 네가 훌륭한 화가가 되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창조하기를create 원한다면, 그러면 창조하라고 나는 말한다. 만약 네가 사랑하기를 원한다면, 그러면 사랑해라. 너는 현실을 직시하면서realistic 그림을 그릴paint 수 있다. 너는 그림을 그리기 위하여 너의 직장job을 그만둘quit 필요가 없다. 지금 그림을 그려라Paint no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