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69 - 존재하는 것과 보는 것 – 2/2/2002

Being and See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네가 나로부터 멀리 떨어져far away from 있다고, 또는 내가 너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한다. 네가 생각하는 대로, 그것이 그렇게 보인다appears.

내가 너의 내부에within 있다고, 내가 아주 가까이close 있다고 생각하거나think 상상하거나imagine 심사숙고하거나contemplate 알기 시작해라Begin to know. 너는 나의 한 상대자counterpart이다. 네가 들이마시고take 내쉬는give 각각의each 숨breath이 나의 것Mine임을 고려해라Consider.

나의 생각들을 천국에서 내다 걸은hung out 빨래줄clothesline에 있는 옷들clothes로 고려해라. 너는 손을 위로 뻗으면서reach up 생각들을 하나하나씩 끌어내리고, 너는 그것들을 너의 팔 위에서 접는다fold. 또는 너는 너의 마음인, 옷바구니clothesbasket에 그 줄로부터 걷은 생각들로 채운다fill.

가끔 너는 네가 나의 생각들을 끌어내릴take down 때 그것들을 꽉꽉 채우거나crowd, 너는 그것들을 높이 쌓거나pile, 너는 그것들을 억지로 눌러 넣거나crush, 그것들을 주름지게 한다wrinkle. 그러나 그것들은 주름을 펼unwrinkled 수 있다. 너는 그것들을 한 번에 하나씩one at a time 끌어낼pull out 수 있고, 그것들을 태양으로 드러낼hold up 수 있으며, 그것들이 천국의 빨래줄에 핀으로 꽂힐 때pinned 그것들이 있었던 대로 그것들의 독창성originalness을 볼 수 있다.

네가 가진 모든 생각이 나로부터 비롯되었다는came from 것을 고려해라. 어쩌면 그것이 지구로 떨어졌고fell 진흙투성이로 되었을지도got muddied 모르지만, 아직도 그것은 나의 생각이었다. 그것의 진실을 찾아라Find. 나의 목소리Voice를 들어라Hear. 네가 고둥(소라)conch을 너의 귀에 대고 귀를 기울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너의 귀를 나의 생각 바로 옆에next to 놓아라Put.

너는 너의 귀를 무엇에 놓고putting 있었느냐?

너는 먼저 말하고speak 그리고 나서 뒤이어(다음에)after 귀를 기울이느냐listen?

너는 네가 말하는 만큼 자주as often as 귀를 기울이느냐?

오늘 우리는 함께 모험을(위험을 무릅쓰고) 나간다venture out.

가면무도회masquerade는 충분히 가졌다. 우리는 우리의 가슴을 서로에게 드러낸(폭로한)다bare. 더 이상 위장이 없다no more camouflage. 무엇에 소용이avail? 존재하는being 너에게you, 너인 그대로as you are 존재하는 너에게 무엇이 잘못이라고is wrong 너는 생각하느냐? 단순히 너인 그대로 핑계subterfuge나 과장aggrandizement이 없는 너는 아무것도 꾸며낸trumped up 것이 없으며, 아무것도 정돈되지tidied 않았다. 순수한 진실 속에서 단순히 문장으로 그려진blazoning 너이다.

왜 너는 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표면적surface 음미perusal에 따라 부응하거나live up 주눅 드느냐live down? 아마도 그들의 음미 역시 가면(구실)pretense이 될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다른 이들이 너를 어떻게 인식했는가perceived, 그들이 너를 무엇으로 생각했는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말했는가는 충분하지sufficient 않다. 그들은 주시하지 않았다not looked. 그들은 그들이 무엇(그것)에 관하여whereof 말했는지를 알지 못했다.

그러나 너는 주시할 것이고, 너는 볼see 것인데, 그리고 너는 네가 이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볼 것이다. 너는 더 높고 더 넓게 볼 것인데, 정확히 네가 더 멀리 볼 때 더욱 면밀하게closely 보는 것이 아니라, 더 진실하게truthfully 보는 의미에서 더욱 면밀하게 볼 것이다.

너는 너 자신 안에서 무엇을 보기를 두려워하였는가afraid? 너의 영광glory을? 너는 그것이 너의 것이 아니고 네가 실수mistake에 의해 다른 누군가의 것을 가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느냐?

나의 영광은 너(그대)의 것thine이다.

너는 다른 이들 안에서in 무엇을 보기를 두려워하였느냐? 그들이 너를 외면하는look away from 것을 아니면 그들이 너를 조사하는see into 것을?

어느 쪽도 두려워하지 마라.

네가 살피는look 곳에 관심을 갖아라Concern yourself with. 나에게 주시해라look. 내가 하는 것을 유리한 지위(상태)vantage로부터 보아라See. 종합적으로overall 보아라. 또는 정확히even 원자들atoms을 보면서 내가 하는대로 전일성wholeness을 보아라.

어디를 너는 보느냐, 그리고 무엇을 너는 보느냐?

어디에 너의 생각들이 내다 걸려 있었느냐hanging out?

너와 나인, 우리가 생각에 관여(종사)하고engaged in 있다는 것을 고려해라. 우리는 내가 우주 안에서 너와 함께 창조했던 그 우주를 숙고한다ponder. 우리는 우주의 해변들shores을 산책한다stroll. 우리는 별들을 쳐다본다look up at. 또는 우리는 우리의 높이로부터 그것들을 아래로 본다look down upon.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너는 나를 전역에서across 보고, 나는 너를 전역에서 본다. 우리의 시선gaze이 얼마나 자애로운가(호의적인가)benevolent! 우리의 눈이 만나는데, 그런 다음 오직 한 쌍의 눈만이only one pair of eyes, 우리들의 눈만이 있다. 우리의 눈이 만나는데, 비전이 영(내)적inward이 되고 물질(외)적outward이 되면서 모든 것을 아우르게(포함하게) 된다all-encompassing. 거기에 영적과 물질적 사이에 차이점이 없어진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오로지only 말들words이기 때문이다.

요점The point은 너의 비전과 나의 비전인, 우리의 비전이 보인다는see 것이다. 그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그것(비전)은 보인다sees. 그것(비전)은 그것(비전)이 보이는 것을 바꾸지 않는데, 거기에 바꿀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진실Truth을 본다see. 우리가 보는 그 진실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우리의 시선gaze은 생각 없이 계속되는데, 우리는 보면서 무한성infinity이다. 우리는 아무 곳도 여행하지 않는다travel nowhere. 우리는 모든 곳에everywhere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