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808 - 지구에서 모험심을 키우며 펼치는 것 – 1/23/2014

Growing Unfolding Adventures on 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만약 네가 너의 가슴이 편안해지기를be at ease 원한다면, 그것을 편안하게 해야 하는 자가 바로 너이다.

거의 너의 지각(인식)perception은 네가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생각)이다. 너는 누군가가 너에게 이러쿵저러쿵this or that을 말하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이 너에 관하여 관심을 갖지 않는다거나 그들이 너를 경시하는disrespect 것을 의미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너는 A 때문에 B가 따라야한다고follow 결론을 내린다conclude. 너는 너 자신의 아이디어에 집착하게 된다. 너는 누군가가 너에게 응답하지 않는다면, 너는 네가 사랑받지 못한다고 결론을 내리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외견상 너를 무시하는ignores 그 사람이 몰두하고preoccupied 있다는 것 외에는 전혀 아무런 의미가 없을 수도 있다.

가끔 너는 아무것도 아닌none 역경(불행)adversity을 본다. 너는 어떤 경구(관용구)phrase나 어떤 일견glance이 놀라운wonderful 무언가를 의미한다고 너를 생각하게 만든다면 너는 또한 결론을 내릴 수도 있고, 너는 그것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 자신이나 그녀 자신을 제시하는presents 방법인 것보다 아무것도 더 많이 의미하지 않을 수도 있다면 그것으로 큰 호의적인 개인적 관심을 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결론들을 짓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희가 결론을 내리자마자, 너는 어쩌면 그것에 대한 너의 아이디어로 관련성relationship을 국한시킬지도confining 모른다. 관련성들이 지구상에서 모험심들을 키우며 펼치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 자신의 인상(감명)들impressions을 걸러서(가감하여)with a grain of salt 받아들여야만 한다.

너 자신의 꿈들을 충족(성취)시켜라fulfill. 아무도 너를 위해 그것들을 충족(성취)시킬 수 없다. 아무도 항상(계속)all the time 일관되지consistent 않는데, 어떤 다른 사람에게도 그와 같은 것을 요구하는 것은 너를 위한 것이 아니다. 또한 너도 다른 사람의 꿈들을 완전히 충족시키는 것fulfilling에 대한 책임을 떠맡을 수 없다. 너 역시 다른 사람의 꿈들에 대해 충족(성취)fulfillment될 수 없다. 행복한 결말들happy endings이 없다는 것이 아니다. 결말들이 없다는no endings 것이다. 모든 것이 계속된다.

때때로 삶은 아름다운bonnie 대양에서 앞으로along 항해하고, 다른 때에는 그 바다가 거칠다rough. 비록 바다가 거칠 때에도, 그것은 그것의 아름다움이 전혀 없지devoid 않다.

어떤 남자나 여자도 너의 우상idol이 될 수 없다.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은 비할 바 없는beyond compare 아름다움이 있는데,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은 또한 숨겨(감춰)진 결점feet of clay으로 구성되어 있다is made of.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이 인간의 조건(사정)human condition이다. 그러나, 신뢰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 모든 것 아래(근저)에Beneath 신(신성)the Divine이 존재한다(놓여있다)lies.

사랑하는 이들아, 궁극적으로Ultimately, 너희는 한 쌍의 아름다운 눈에 의해 완전히 매료될be entranced by 수도 있지만, 똑같은 쌍의 아름다운 눈이 영원히 너희를 계속 매료시키지는entranced 못한다.

인간의 성향tendency은 점점 더more and more 원할 것이다. 점점 더 원하는 것wanting은 위대한 것이다. 네가 진보할 것이라는 것은 내장되어built-in있는데(타고났는데), 그리하여 너는 점점 더 추구한다seek. 이제 너 자신으로부터 더 많은 이해를 구해라seek. 잠시 후, 너를 높이 날게 했던 외부 자극(격려)stimulation은 너를 더 이상 휙 들어 올리지sweep you up 않는다. 물론, 나는 네가 모르는 어떤 것을 너에게 말하고 있지 않다. 지금은 너 자신의 내부에 있는 더 위대한greater 자원들resources을 발견할find 시간이다. 지금This은 네가 발전할develop 때이고, 그리하여 너는 진보한다progress.

삶이 온갖 것들의 집합mixed bag이라는 것은 너에게 아무것도 새로운 것이 아니다nothing new.

그것이 나에게 온다면, 나는 반드시 너의 의지will로 응수하지respond 않는다. 나는 한 상수(불변의 것)Constant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언제나 나를 그렇게 찾지는find 않는다. 너는 나도 너를 실망시킨다는disappoint 것을 볼지도 모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삶을 운동exercise처럼 고려해라. 너는 너의 근육들을 늘인다stretch. 너는 너 자신의 진화evolution를 연습한다practice. 너는 그것을 이해하(익숙해지)려고get the hang of 노력한다.

너에게는 누군가someone나 신God이 너를 실망시키는lets you down 것으로 보일 수도 있다. 너는 이것을 사실(현실)reality이라고 부른다call. 이 사실(현실)은 더욱 네가 너 자신을 실망시킬 것 같다. 너 자신의 사랑함lovingness을 격려(부양)할sustain 수 없었던 자가 바로 너인데, 너는 너의 가슴을 압박하는compressing 책임을 다른 누군가에게 돌릴 수도 있다blame. 사랑하는 이여, 사랑은 업데이트(갱신)들updates을 필요로 한다requires. 네가 갱신해야하는 것은 너 자신yourself이다. 다른 사람이 배워야만 한다고 네가 얼마나 많이 생각할 수도 있는 것과 관계없이, 밝은 조명spotlight은 너에게 달려있다. 신발은 너의 발의 것이다belongs on your foot. 아니면, 너는 그 신발을 떨어뜨렸다. 완벽한 남자 친구Prince Charming는 매일 너의 발에 유리 구두를 신도록 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입장이 되어in your shoes 걷는다walk. 모든 사람은 그의 또는 그녀의 입장들이 되어 걷는다. 아무도 너를 위해 걸을 수 없다. 너희는 서로 밀고 당길 수 있지만, 각각의 사람은 그나 그녀 자신의 행로path를 걷도록 운명지어진다destined. 너는 너 자신 외에 다른 사람의 사랑에 대한 감독자supervisor가 아니다. 너의 사랑을 기억해라.

Translated by Osi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