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65 - 그 다음에 무엇이? - 1/29/2002

Then Wha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깨우침(계몽)enlightenment이 너 자신만을 위한 것이라면 어떤 미덕(이익)good이 있느냐? 그것이 네가 얻는get 무언가가 있다면, 그것이 어떤 미덕(이익)이냐? 그 다음에 그것은 모든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또 다른 성취accomplishment이거나 소유감possession이다.

너는 눈부신(현혹적인)dazzling 체험을 원한다. 그것은 이해할 수 있다understandable. 그러나 그 다음에then 무엇이? 그때 너는 네가 획득한gain 깨우침으로 무엇을 하느냐?

그것이 무엇 때문이냐? 그것을 원함에 있어 너의 목적은 무엇이냐? 너는 그것이 아이스크림이나 새로운 복장(장비)outfit처럼 완화제palliative로 생각하느냐? 너는 그것이 무언가로부터 너를 구한다고saves 또는 네가 자랑해 보일show off 수 있는 무언가라고 생각하느냐?

깨우침은 원하지 않는 것보다 원하는 것이 더 좋은 어떤 것something이지만, 그것은 단지 한 단계(걸음)step일 뿐이다. 그것은 너 자신만을 위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한 선물gift이다. 그것은 단독으로solely 어떤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깨우침은 그와 같지 않다.

너 자신만을 위해 부wealth를 바라는desire 것이 아닌 것보다 너 자신만을 위해 깨우침을 바라는 것은 더욱 충분하지 않다. 다른 모든 사람보다 더 많은 돈을 갖는 것은 정말로 재미있지 않다. 잠시 후, 그 소음buzz이 점차 사라지고wears off, 너는 네가 이제서야only now 항상 돈을 가지고 있었던 것만큼 똑같이 가지고 너는 거기에 있다. 너는 정말로 엘리트(빼어난 사람)elite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부럽지enviable 않다.

너는 여전히 깨우침이 너를 온통 흔들waved over 마법의 지팡이wand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오래 전에 너를 온통 흔들었는데, 그것은 너의 일부가 되었다, 그리고 너는 그 이후로 지금까지ever since 부인해denial 왔다.

깨우침이 너에게 다시 뿌려지도록re-sprinkled 기다리지 마라. 그것은 네가 달성하는achieve 어떤 것something이 아니다. 빛의 의식(인식)awareness으로부터 너를 막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해산시켜라disband, 그런 다음 너는 황금빛goldenness을 통해 걸을walk through 것이고, 너는 너의 깨우침을 알 것이다.

너는 마루 아래 묻은buried 황금의 상자chest를 가지고 있는 구두쇠miser와 같다. 그는 너무 인색해서penurious 그는 그가 소유한 부를 심지어 잊어버릴 수도 있다. 어쨌든, 만약 그가 그의 은닉물cache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는 정말로 그것을 갖지 못한다.

그리고 너는 어디에 너의 황금의golden 빛light을 묻었느냐buried? 어느 경우에 너는 그것을 꺼내고 그 결과 네가 그것을 볼 수 있으며 그런 다음 그것을 열망하는eager for 세상에 그것을 비추겠느냐shine? 너는 무엇을 기다리느냐? 어울리는right 야회복을ball-gown? 어딘가로부터 온 초대장invitation을?

깨우침은 진실에 대한 인식awareness이다. 그것이 그것인 전부이다. 이미 존재하는is 진실에 대한 인식 말이다. 너는 부재중에in absentia 이미 그것을 졸업했지만graduated, 너는 네가 웅장한great 팡파르fanfare와 함께 너의 졸업장diploma을 받았을 때까지 네가 졸업하지 못했다는 생각을 유지했다carried.

너의 삶이 너의 졸업장이다. 너는 그것을 받았다were given. 나는 오직 깨우친(계발된)enlightened 존재들beings만을 창조했다. 오늘 네가 이미 깨우쳤다는enlightened 생각을 관철시켜라Carry. 너는 너의 어깨를 더 높은 자세로 유지할carry 것이다. 너는 더 많이 줄 것이다. 너 자신 외에 아무도 네가 깨우쳤는지를 알 필요가 없다. 네가 그것을 알아야만 하는 바로 그 자one이다. 그리고 나서 너는 축복들처럼 된 너의 생각들을 가진 빛을 눈에 보이지 않게invisibly 퍼뜨린다spread.

만약 너는 네가 지금 깨우쳤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너는 무엇을 다르게 하겠느냐? 바뀌어 질 것이 무엇이냐? 확실히 너의 인생관view of life이 바뀐다. 그것 안에서 너의 자리(신분)place에 대한 너의 견해view가 바뀐다. 전체 구도(모든 것)whole shebang에 대한 너의 견해view가 바뀐다.

네가 너의 깨우침을 받아들인다면accept, 너는 다르게differently 볼 것이다. 네가 다르게 본다면, 모든 것이 바뀌어 진다changed. 네가 외부의 반죽(점토)past을 넘어 내부의 진정한 보석jewel을 본다면, 깨우침enlightenment 외에 그것이 무엇인가. 너는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로 깨우쳐졌다. 너의 인생관이 너에게 핀으로 꽂힌pinned 메달이 아니다. 그것(인생관)은 너의 내부로부터 온다comes from. 그것은 다른 어딘가nowhere else에서 올 수 없다.

그래, 나는 그것을 너에게 주었다. 나는 네가 볼 수 있도록 너에게 위대한great 내부의 빛light within을 주었다. 이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다른 이들이 그들 내부에서 그 위대한great 빛을 볼 수도 있도록 너의 내부에 있는 위대한 빛을 인정하고acknowledge 발화시키며ignite 그것을 다른 이들에게 비추어라shine. 너희는 그것의 공유자들sharers이다. 그것은 공유할 너희들의 것이다. 먼저First 그것을 드러내어라reveal. 그것을 너 자신에게 드러내어라. 너의 황금빛goldenness을 받아들여라Accept. 내가 그것을 너에게 주었다. 이제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