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66 - 지구와 너 – 1/30/2002

The Earth and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옛날 옛적에 너는 진실을 알았다. 그것(진실)은 이름을 갖고 있지 않았다bore no name. 그것은 그저just 있었다. 그것이 거기 있었던 전부all이었다. 그것과 비교할compare 아무것도 없었다면 그것이 어떻게 이름이 붙여질 수 있는가? 모든 것이 하나됨(단일상태)Oneness이었고, 거기에 부분들이 없었다no parts. 모든 것이 조립되어assembled 있었다. 거기에 숨길dissemble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너는 융합되었다merged. 네가 융합된다면, 너는 융합된다. 네가 신의 사랑의 대양에서 수영한다면, 너는 수영하며, 너는 신의 사랑의 이 대양에서 영원히forever 수영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진실truth이고, 너는 영원히 수영하는데, 다른 것이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수영할 다른 바다가 없다.

그러나 너는 해변(육지)에서on the shore 밝은 빛들을 상상했고fancied, 너는 그것들을 향해 수영했다(움직였다)swam. 그런 다음 너는 바다를 벗어났다got out of. 너는 여전히 젖어wet 있었지만, 너는 마른 땅land에 있었다. 네가 그 땅에서 걸었을 때, 너는 네가 너의 영속적인lasting 대양을 보았던 것보다 더 많이 그것의 건조한 상태dryness를 보기 시작했다. 너는 너의 거대한enormous 근원Source을 잊어버리기 시작했는데, 너는 그 이후로 잊고 있었다forgetting. 너는 건망증forgetfulness 속으로 방랑했다wandered.

너는 기억하는 것remembering으로부터 외면했다turned away from. 너는 네가 진실로 간절히 있기를 바라던long to be 곳인 그것에서 탈출하려고escape 노력했다tried. 너는 가장 아래(하계)의nethermost 해변들에서 그 대양을 발견하려고find 노력했다.

그리고 매번 너는 실망했고disappointed, 너는 거듭 다시 너 자신을 실망시켰다. 너는 그 심연(깊은 곳)depths을 잊었는데forgot; 너는 그 표면을 탐색하고searching 있었다.

모든 것all이 기억되어remembered 있고 모든 것이 알려져known 있는 너의 가슴의 그 심연으로 오너라. 그 대양은 여전히still 너와 함께 있다. 너는 결코 그것을 떠나지 않았다never left. 너는 그것(심연)을 - 모든 것이 오는 곳인 이 대양ocean을 - 너와 함께 운반한다carry.

너는 땅에서on land 걷는 인어mermaid이다.

그 대양의 구원의saving 은총grace으로의 너의 귀환return은 불가피하다inevitable. 너의 발들feet은 너의 발들이 있는 곳에서 머물stay 수 있지만, 너는 돌아온다return. 네가 마른 땅 위에 있는 동안, 너는 너의 의식(각성상태)awareness으로 돌아온다. 너는 그 대양ocean을 듣는다. 너는 네가 멀리서 그것을 듣는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너의 가슴 안에 있다. 너의 가슴의 고동(박동)beat이 그 대양의 파도들waves이다. 너는 그 대양의 울림(반향)echo이다.

너는 그 대양이 신기루mirage이었다고 제멋대로wantonly 생각했지만, 그 대양은 기억된remembered 진실이다. 건조(마른 상태)dryness는 진실이 아니다. 네가 걷는 땅land은 신기루이다. 너는 정확히 한 개가 아닌not just one, 많은many 수준들levels에서 살고 있다.

너의 몸body이 어디에서 걷는가는 한 가지one 행위thing이다. 네가 어디에서 걷는가는 또 다른 행위another이다.

또는 네가 날고 있는in flight 놀라운amazing 새bird임을 고려해라. 너는 하늘로 날아오른다soar. 네가 출발했던 것은 천국으로부터 비롯되었는데, 너는 여전히 그것을 향해 상승한다ascend. 너는 지구상에 내려앉지만alight, 너인 그 새는 너의 비행flight이 출발했던started 곳을 알고 있다. 너는 지구상에서 멈춘stops, 천국으로부터 온 그 비행사(나는 자)flier이다. 너는 천국Heaven을 지구로 배달한다deliver.

지구를 그 부리를 벌리고, 네가 그것(지구)에게 천국의 무언가를 주기를 기다리고 있는 한 아기 새baby bird로 고려해라.

또는 꽉 채우고packed 준비가 다된all ready, 너의 상승에서 너와 함께 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지구로 고려해라.

또는 지구를 네가 천국에 체류하면서 네가 가졌던had 한 꿈dream으로 고려해라.

또는 지구를 네가 멀리서 보았던, 네가 생각했던 아름다운 무언가로 고려해라. 네가 가까이서 살폈다면got up close, 네가 정말로 주시했다면looked, 너는 지구의 진실 속에서 천국을 보았다.

또는 천국을 네가 그 속에서 날고 있는 기낭(공기주머니)envelope으로 고려해라. 천국은 너를 감싸고 있다envelops. 너는 천국을 너에게with you 끌어당긴다pull. 다른 방법이 없다. 너는 천국의 장식 리본들streamers을 너에게 끌어당긴다. 너는 천국 때문에 날 능력이 있다are able to. 다른other 이유reason가 없다.

그리고 너는 오직 천국 때문에 지구상에서 걸을 수 있는 놀라운amazing 새bird이다.

네가 어디에서 왔고 네가 너와 함께 무엇을 나르는지에 대한 너의 건망증forgetfulness이 결국 끝이 난다comes to an end. 너의 건망증은 잊혀질be forgotten 것이다. 너는 기억할 것이다. 그리고 네가 기억할 때, 모든 것이 다시 적합한데fits, 그 건망증은 결코 있지 않았다never wa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