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809 - 계속 진행 중인 이야기 – 1/24/2014

An Ongoing Stor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챔피언champion이다. 너 자신을 타락한fallen 영웅hero이나 지구상의 처녀damsel로 보지마라. 너는 지구상에서 너 자신의own 자유분방한free-wheeling 사람person이다. 손으로by the hand 너 자신을 잡아라, 그리고 표면으로 나와 떠올라라rise forward 그리고 네가 있도록you to be 내가 지명했던designated 지구상에서의 그 축복blessing이 되어라.

너는 너 자신의 영웅hero이 되어야만 한다. 비록 우리가 하나됨Oneness일지라도, 너는 지구상에서 하나의one 유일무이(독특)한unique 인물(성격)pesonality이다. 아무도 정확히 너와 같은 사람은 없다. 너는 유일한only 자one이다. 아무도 네가 아는 만큼 너를 알지 못한다.

다른 사람들은 너의 성장growth을 촉진(진전)시킬further 수도 있다, 그리고, 그렇기는 하지만even so, 너의 성장은 너에게 달려있다dependent upon. 너 자신의own 영웅이 되어라. 게으름을 피우는 것lollygagging으로부터 너 자신을 구하라Save. 다른 사람들이 그 경우(기회)occasion로 일어서기rise를 기다리는 것waiting for으로부터 너 자신을 구하라. 너는 그 경우로 일어서기로rise 되어있다. 우리는 네가 나와 함께 공동 서명을 했다고have co-signed 말할 수 있다. 틀림없이 너는 가지고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그것은 네가 항상 나를 기다려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필시 너보다 훨씬 앞서있는데am way ahead of, 너는 계속하기(뒤처지지 않기)keep up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너를 매달려있도록 남겨두고 가지leave you dangling 않는다. 그러면 너 자신을 매달아 놓고 떠나는(방치하는)leaves yourself dangling 자가 바로 너임에 틀림없다.

너는 계속 진행 중인ongoing 이야기story 이다. 너에게 끝이 없다. 결코 시작beginning이 없었다. 너는 항상 있었다. 상황들circumstances과 관계없이, 너의 삶은 너에게 달려있다. 너는 너 자신의own 영웅이고, 너는 또한 너 자신의 관리자warden이다. 너는 네가 세상에서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에interact 대해 책임이 있다. 세상은 세상이다. 너는 너이다.

만약 네가 춤추기를 원한다면, 너는 첫걸음을 내딛는 바로 그 자이다.

만약 네가 말하기를 원한다면, 너는 너의 입을 열어야만 하는 바로 그 자이다.

만약 네가 노래를 잘 부르기를 원한다면, 그러면 노래를 불러라! 너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삶은 기다리는 게임이 되기로 되어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삶은 허락받는 게임이 되기로 의도되어있지 않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가 허락하는 바로 그 자이다, 그러므로, 앞서 가라go ahead, 너 자신에게 그 왕국Kingdom을 허락해라Permit. 아무도 부인하지denied 않는다. 하지만, 종종, 나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들themselves을 부인한다deny. 그들은 그들의 바로 그 자신들selves인 그들 자신들을 부인한다deny. 그들이 그들 자신을 선언하기로proclaim 되어있다면 그리고 시련gauntlet이 그들을 저지(방해)하는holds them back 무엇이든 겪어야(통과해야)go through 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들 자신의 비슷한 것approximation이 되기로 결정한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한다. 아무도 너를 저지(방해)하지 않는다. 네가 너 자신을 저지한다. 네가 너 자신을 저지하거나, 너는 전진한다move forward. 너는 너 자신의 엔진engine에 시동을 걸어야만 한다. 너는 열쇠를 가지고 있다. 다른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네가 걷기를 원한다면, 너는 너 자신의 다리로 걸어야만 한다.

만약 네가 꿈을 꾸기를 원한다면, 너는 너의 꿈들을 꾸어야할 바로 그 자one이다. 다른 아무도 너를 위해 그것들을 꿈꿀 수 없다. 아무도 너의 꿈들을 멈추거나 그것들을 연기할(미룰)postpone 수 없다. 오직 너만이Only you 할 수 있다.

물론, 너는 별에게 해 주기를 바랄wish 수 있다. 너는 행운의lucky 상징emblem을 붙잡을 수 있다. 너는 너의 손가락들을 교차할cross 수 있지만, 그럼에도 너의 꿈들과 그것들의 진척furtherance은 너에게 달려있다. 너는 너 자신의 방책(행동 방침)course of action의 창시자initiator이다. 너는 그것의 이행자fulfiller이다. 아무도 너를 위해 너의 삶을 이행할fulfill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너를 후원하거나boost 너를 단념(제지)시킬deter 수 있다, 하지만 너는 너이다. 너는 아마도 너의 삶이 다른 누군가에게 달려있다고 생각해본 적이 있느냐? 물론, 너는 너 자신의 삶의 기술(추진)자engineer이다. 너는 결정권을the say 가지고 있다.

너는 내가 행동가Doer이라고 현명하게 말할 수도 있다. 이것은 또한 진실이다. 그리고, 그렇지만, 너는 그저 거기에 앉아있지 않는다. 너는 너의 삶의 변두리(외곽)들outskirts에 있지 않다. 너는 너의 삶을 사는lives 바로 그 자이고, 너는 그것을 이끄는leads 바로 그 자이다. 너의 삶을 이끄는 것이 너의 운명destiny이다, 그리고 그것이 너의 선택choice이거나 너의 선택이 아니다.

비록 아무리 네가 결심decision이나 불이행default으로 선택했을지라도, 너는 다시 선택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삶을 선택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삶을 선택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