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9 - 천국에서와 같이 지구상에서도 – 1/23/2002

On Earth as in Heave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신이 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지 않다takes no courage. 인간Human이 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다takes courage. 인간의 삶에서는, 상대(적수)들opposites이 존재한다exist. 그러나 천국에서는, 상대(적수)들이 없다. 오직 사랑love과 기쁨joy만이 있다. 사랑과 그것(사랑)과 어울리는 모든 것을 제외하면 천국에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진실이 아닌 것(허위)Untruth은 천국에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천국에는 용기가 필요 없다. 두려움fear이 없다. 잘못된 음조(선율)note를 노래하거나 박자beat나 보트boat를 놓치거나 추락할falling 두려움이 없다. 위에가up 없고 아래down가 없다, 그러므로 추락할 방법이 없으며, 네가 용기라고 부르는 것이 필요 없다.

천국에는 균등성evenness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높이 있는 균등성이다. 중도middle road가 없다. 천국은 타협(절충)compromise하지 않는다. 그것은 높은 곳들에서 존재함beingness인데, 그럼에도 천장이(한계가)ceiling 없다. 바닥floor이 없다. 벽들walls이 없다. 순수한pure 존재being가 있다. 천국은 천사들의 합창chorus이다. 어떤 음조(선율)note도 더 달콤할sweeter 수 없다.

만약 천국이 진동vibration이라면, 그러면 지구 역시 그렇다. 만약 하나가one 더 낮게lower 진동할 수 있다면, 하나가 더 높게higher 진동할 수 있다. 심지어 지구상에서, 너는 더 높게 진동할 수 있다. 지구는 너의 곡조tune로 진동한다. 지구는 너를 끌어내리지pull you down 않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끌어올릴pull you up 것이다.

지구상의 삶은 너의 눈과 함께 움직인다. 네가 위를 쳐다본다면look up, 세상이 위를 향한다(올라간다)is up. 네가 의심의 눈으로askance 본다면, 세상은 의심스럽다is askance. 네가 아래를 본다면look down, 세상이 아래로 향한다(낮아진다)is down.

“아래down”라는 낱말이 “우울해짐depressed”을 의미하게 되었다. 그 치료법cure은 위를 보는 것to look up이다. 그 치료법은 지구상에서 삶의 은혜로움(우아함)graciousness 속에서 더 멀리further 보는 것이다. 천국으로부터 은혜로움graciousness이 지구에서 안개로 덮었다misted. 지구상의 삶의 다른disparate 조각들pieces보다 더 많이 지구상의 삶의 근원(원인)Source을 생각해 보아라look to.

지구상에서 삶을 살펴보는looking at 것은 그것을 조목조목 검토하고 분석하는 것picking it apart이다. 천국에서 살펴보는 것은 그것을 한데 합치(모으)는 것putting it together이다. 그리고 너는 지구를 한데 합치(모으)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전일성wholeness을 찾고 있다searching for. 너는 정말로 퍼즐(그림 맞추기 놀이)의 조각들을 찾고 있지 않다. 그 조각들이 흩어졌다. 그것들이 왔던 전일성이 없는 그 조각들은 의미meaning가 부족하다. 너는 그 조각들을 한데 합칠 필요가 없다. 너는 전일성의 그림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문제는 네가 단지 그 조각들만을 살핀다면, 너는 그들이 거기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의문하면서, 네가 그들의 의미를 발견할find 수 없다. 그들은 의미가 통하지 않는다(이해하지 못한다)make no sense. 그러나 네가 그들이 방대한 그림의 일부임을 안다면, 너는 다소 편해질(긴장을 풀)relax 수 있다.

지구상에서 너를 위한 한 장소place가 있다. 너는 거기에 있다. 너는 거기에 속한다belong. 너는 어울린다fit in. 너는 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너는 여분의extra 조각이 아니다. 너는 전체whole 설계design로 필수적이다integral.

신뢰Trust는 맹목적이지blind 않다. 신뢰는 선견지명이far-seeing 있다. 신뢰는 전일성wholeness을 본다. 신뢰는 안다know. 신뢰는 더듬어 찾을grope 필요가 없다. 그것은 보강할(북돋울)bolster 필요가 없다. 신뢰는 천국으로 가는 황금빛의golden 연결link이 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상상하지imagine 않는다. 그것은 마법을 부리지conjure 않는다. 그것은 그것으로 그 자신을 설득하지talk into 않는다. 그것은 천국으로의 연결이 지구상의 어떤 금속metal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지구 그 자체보다 더 강하다stronger.

천국과 지구 사이의 연결link은 단조될forged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이미 존재한다exists. 너는 천국으로부터 한 기둥pole을 아래로 내려놓았다. 그 기둥은 결코 뽑혀지지pulled away 않았다. 너는 그것을 지구로부터 천국으로 가는 전신주telephone pole로, 또는 황금빛 사슬golden chain로, 또는 천국으로부터 지구로, 그러므로, 또한 지구로부터 천국으로 확장하는extends 빛의 광선ray of light으로 생각할 수 있다. 천국이 없다면, 지구가 없을 것인데, 그래서 너는 완전히fully 천국으로 연결되어connected to Heaven 있다.

너는 높은 곳으로부터 왔다came from on high. 너의 날개들을 들어 올려라Lift. 나와 함께 이륙하자(날자)Take flight. 너는 다른different 지구를 볼 것이다. 네가 다시again 지구로 내려앉는다면(착륙한다면)alight on, 너의 발이 새 지구에 접촉할(닿을)touch 것인데, 모두 네가 나와 함께 날았기flew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