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440 - 신의 왕위로의 계승자 – 10/16/2015

Heir to God's Thron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잘못(결점)fault을 발견하는 것은 쉽다. 너희는 그것 안에서 훈련받았다trained! 그 반복(후렴)구refrain가(자주 반복되는 말이) 너의 마음을 통해 울려 퍼진다echoes:

“결점(흠)flaw을 찾으세요! 빨리 보세요, 이것에 잘못된 무언가가 있으며, 그것에 잘못된 무언가가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모든 것에는 잘못된 무언가가 있습니다. 나는 결점들flaws을 밝혀야만 합니다. 결점들은 반드시 제거되어야만ousted 합니다. 삶은, 어쨌든 오래가지 않는데, 결코 충분히 좋지 않습니다. 나는 잘못(실책)fault에 레테르(명칭)를 붙이는 것이at labeling 빠를수록 더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잘못(실책)을 제안할suggest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에 능숙합니다. 나는 점점 그것의 대가master가 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더 좋게 만든다는 개념으로는 아무런 잘못이 없다. 그렇지만, 잘못을 발견하는 것은 쌓기building up보다는 오히려 허물기tearing down로 시작하는 성향이 있다. 이제, 잘못을 찾는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해라pardon Me for. 사실은, 네가 잘못을 발견하는 것에 전문으로 한다면specialize,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어려운 일hard row을 마련한다set. 잘못을 발견하는 것은 너의 코를 꼬집는pinches 것이고 너의 눈을 가늘게(사팔뜨기가) 되게 한다squints.

다른 사람들이나 그들의 일(작업)을 향상시키는 반대편에서는 네가 불만족스러워지는 것에 익숙하게accustomed 된다는 것이다. 치명적인fatal 결점flaw을 찾는 것이 삶의 한 방식이 되기 위해 자랄지도 모른다. 그 결점은 네가 즉각 물고 늘어지는(달려드는)pounce on 삶의 일부분the part이다. 너는 이미 같은 이야기의 다른 버전(이형)들에 참여했다engaged in. 네가 말할 수 있는 더 좋은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들을 말해라.

아마 네가 한 결점으로 우연히 만난다면stumble on, 너는 네가 얼마나 똑똑한지에 대하여 흥분한다! 네가 얼마나 훌륭한 발견자discoverer인가! 네가 진실을 향해 얼마나 헌신적인가! 아무것도 너를 지나치지(그냥 넘기지)passes you by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세상에서 지적된 일종의 진실truth은 정확히 밝혀지는 것revelation이(계시가) 아니다. 그것은 오랜 기간 동안for some time 계속 진행되고 있었다. 그것은 새로운 것novelty이 아니다. 그것은 구식이old hat 되었고, 꽤 지루하며boring 따분하다ho-hum. 잘못들Faults은 흔해빠졌(평범하)지만, 너는 네가 탐지해낸spot 그 잘못들을 향해 너의 집게손가락(검지)index finger으로 가리킨다. 너는 하늘에 있는 모든 구름을 깜짝 놀라 가리키지 않으며 구름들이 있는 것에 대해 구름들로 잘못을 발견하지 않는다! 그러면 그것들이 완벽한 대칭symmetry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왜 그렇게 많은 다른 가까이 있는handy 잘못들을 칭찬하느냐exalt? 나는 네가 잘못들이 볼 만하다(장관이라)고spectacular 정말로 믿는지 궁금하다.

잘못들로 아주 많은 관심을 주지 않기 위한 요령knack을 발달시켜라Develop.

어쩌면 모든 것 중에 가장 큰 잘못은 잘못들을 지적하는 것이라고 말해질 수 있다. 실로 주목하고notice 이야기 하며 발견해야 할 다른 것들이 있다.

대부분의 경우, 잘못들을 지적하는 것 외에(말고) 어쨌든 판단judgment이 무엇이냐?

판단은 무언가를 세차게 내리친다smashes. 판단은 날뛰며 돌아다닌다goes on a rampage. 잘못을 찾아서 세차게 내리치는 편이 낫다Better to. 왜 나의 아이들이 잘못들을 그토록 분별하는 것discernng에 아주 즐거워 보이는지가 나에게는 수수께끼mystery이다. 나는 잘못을 발견하는 훌륭한 인재talent가 누군가anyone를 의기양양하게 느끼게feel triumphant 만드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교사는 아이가 표현하는 솔직한honest 가슴을 인식하지recognizing 못하고 되풀이하여 학생의 글writing에서 모든 잘못을 찾을지도 모른다. 교사는 잘못들을 보고 아이의 가슴에 어떤 것을 뜻(의도)하는지means에 관한 그 중요성을 주목하여 보지 않을지도 모른다. 철자법spelling과 구두법punctuation 그리고 문법grammar이 교사가 아이의 가슴을 짓밟도록stomp on 너무도 필수적vital이냐? 아이들이 쓰는writes 것은 그의 존재를 표현하지만, 무기력한(무책임한)feckless 교사는 쓴 글이 순응conformity을 넘어서는beyond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잊고 있는데, 어쩌면 그 아이 그 자신himself을 넘어서는 방정(올바름)correctness을 선택했을 것이다.

이것은 가슴으로부터 멀어지는 (어떤) 것something이 더 중요하고 근본적인essential 것으로 극구 칭찬받아왔기touted 때문이다. 마치 지력(지적 능력)intellect이 최고의 것(가슴)supreme을 지배하기로reign 되어있는 것처럼, 가슴은 어딘가 보이지 않는 곳으로out of sight 퇴위되었고deposed, 그래서 가슴이 비추기로 되어있는 것보다 오히려 억압을 받으며suppressed, 어떤 작은 벽장closet이나 복도hallway 안쪽에 제쳐놓은shunted, 지력의 인상적인impressive 친구들과 가까이 하지 않는 고아orphan가 되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다.

이것이 잘못된 정의mis-justice이다. 가슴이 빠져있는(없는) 것wanting으로 밝혀졌다. 모든 생명의 핵심인 가슴은, 마치 가슴이 나의 왕위로의to My throne 정당한legitimate 계승자heir가 아닌 것처럼, 따로 떼어 놓였고put aside, 어떤 정해진certain 시간들에서만 외부에서out 허용되어왔다allowe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