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449 - 신은 너를 위해 꿈들을 가지고 있다 – 10/25/2015

God Has Dreams for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가슴속에, 내가 기록된다. 나는 영원히(지워지지 않게)indelibly 너의 가슴속에 있다. 그래서 거기에 신이 있든 신이 없든, 이 모든 공연한 소란fuss이 무엇에 관한 것이냐?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거기에 신God이 있다고, 그래서 내가 그 신God이다. 너희가 나를 부르는 이름이 무엇이라고 하든, 나는 똑같다(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너희가 어떤 무대(단계)stage에 있을지라도, 너희는 너희의 영혼soul의 모든 밝은bright 색들로 너희 자신을 알게 될 수 있도록 너희는 나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찾아내고finding out 있다.

너 자신을 알아가는 것Getting to know은 나를 알아가는 것인데,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이 너를 알아가는 것이다. 그것이 네가 하고 있는 것이고, 너인 이 존재Being, 즉 너의your 자신Self과 친밀해지고 있는 것인데, 이 존재는 네가 겸손하게 깨닫도록 너 자신을 허락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너 자신을 알아가는 것은 너의 힘을, 즉, 너의 영혼의 힘들을 과시하는 것flexing your muscles을 의미한다. 너의 영혼은 강하다strong. 너는 너 자신의 진실을 인정해 가고 있는 중이다. 너는 실재Reality에 가담(편승)하고 있는 중getting on the Bandwagon이다. 너는 너의 지식의 원천(근원)Source에 도달하고 있는 중이다. 너는 너의your 자신Self에게 도달하고 있는 중이다.

너는 자기-인식(지식)Self-Knowledge으로 뛰어넘을 몇 가지의 장벽들barriers을 가지고 있다. 순식간에, 너는 네가 충분한 의식full-consciousness 속에 있기를 원하는 곳에 있을 수 있다. 너의 내부 깊은 곳에서, 너는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는데, 중요한 모든 것, 너와 나에게 중요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너는 모든 지식(인식)Knowledge의 발상지(본고장)Home이다. 너는 모든 지식의 학습자Learner이고, 너는, 모두 하나로 된all in One, 모든 지식의 교사Teacher이다.

너는 뛰어넘을 거대한huge 깊은 구렁(틈)chasm이 있다고 느끼는 경향이 있지만, 진실로, 너는 아주 작은 한 걸음 떨어져 있다. 너는 자아실현Self-Realization으로 거대한 장벽들barriers이 있다고 느끼는 경향이 있다. 너의 경우에, 그 장벽들은 이런 저런 형태의 소심함(겁)timidity이다. 그 장벽들은 이런 저런 종류의 두려움fear이다. 너는 네가 성공할will succeed 것을 두려워하는 것과 동시에 실패할will fail 것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요점이 여기에 있다: 너는 실패할fail 수 없다. 이것은 단지 너의 내부에서inside 간단한 문을 열면서opening 엿보고peeking in 있는 것이다. 미지의 것the Unknown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너를 물어뜯지bite 않을 것이다. 그것은 너의 권한을 침해하지step on your toes 않을 것이다. 그래, 물론, 그것은 너의 삶을 아주 뒤죽박죽으(거꾸)로up-side-down 돌아가게 할turn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두려워한다. 너는 너의 무지ignorance를 잃을까봐 두려워한다. 너는 그것에 익숙해졌고, 심지어 그것을 좋아했다fond of. 너는 너에 대해 별로(그다지)not so much 기대하지expected 않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아마도 너의 무지를 잃는 것에 망설일hesitate 것이다.

너는 단지 각광spotlight 속에 있기를(세상의 이목을 끌기를) 원하지 않는다.

여기에 책략이(조커가)joker 있다: 외부로부터 아무도 네가 별빛starlight이나 주역의 신분(스타의 반열)stardom 속으로 도약하는 것을 심지어 알아 채지조차even notice 못할 것이다. 또는, 만약 사람들이 알아챈다면, 그들은 알아채는notice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감지할 수 없는imperceptible 무언가를 알아차릴 것이다. 그들은 너를 덜less 이해할 수도 있다. 네가 무슨 걱정(상관)care이냐?

네가 모든 것all을 가지고 있을 때, 여기저기에서 누군가가 너에 관하여 생각하는 것이 너에게 얼마나 깊이 문제가 되느냐matter? 지금까지Heretofore, 다른 사람들은 네가 너 자신을 알았던 것보다 조금이라도 더 잘any better than 너를 알지 못했다. 어쨌든, 너는 너 자신yourself과 나Me에게 해명할 책임이 있다accountable.

심지어 네가 무지한 상태로in ignorance 계속 살 수 있다는 것조차 가능하지 않다. 무지한 상태로 사는 것은, 마치 네가 완전히 발달한full-blown 것처럼, 네가 지냈던 대로 정체하는 것staying을 의미한다. 네가 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지의 한 좋은 사례case이다. 작은 신들이여Godlings, 너희는, 어떻게 해서든, 조만간 깨닫게 될awakened 것이다 – 바로 지금 너 자신의 의지volition를 통해 깨어나는 것이 어떠냐?

너는 네가 이전보다 더 큰greater 기쁨joy을 가질 것임을 별로 믿지 않는다. 그래, 무지ignorance가 더 없는 행복bliss임이 말해졌다. 언제부터Since when 너의 무지가 고통으로to misery 계속 면역이 되었느냐immune? 무지는 더 없는 행복이 아니다. 무지는 불필요한needless 고통suffering이다. 그래, 나는 이해한다, 너는 실망하거나disappointed 배신당하기를betrayed 원하지 않는다. 무지는 무지를 뜻한다.

나는 너를 위해 더 큰bigger 꿈들dreams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모든 나의 꿈들은 너의 허락say-so으로 또는 너의 허락 없이without 실현될come true 것이다. 이것이 너를 위한 나의 꿈이다. 높은High 의식consciousness 말이다. 충분한Full 인식(앎)awareness 말이다. (무지를) 가게해라Let go! 얼마나 네가 계속 잘 타는가What a ride you are on!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