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1 - 너의 생각들이 마음에 떠오르게 해라 – 1/15/2002

Let Your Thoughts Ris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어디에서 부정적인negative 생각들thoughts이 오느냐?

어디에서 긍정성(확신)positivity이 오느냐?

그것은 네가 위로(높이) 자라서reach up 하늘sky로부터 그것들을 붙잡는catch 것과 같다.

예정보다 빨리 네가 잡아 챌pluck 것을 결정해라decide. 너의 관심attention이 어디로 갈까? 어디로 너의 관심이 가고 있었느냐?

부정성Negativity이 만연하다rampant. 그것이 삶의 방식이 되었다. 네가 해야만 하는 모든 것은 또 다른 회로circuit를 켜는turn on 것이다. 그것은 하기 쉽다.

세상에 있는 모든 긍정성이 그것을 주장하기claim 위해 너를 기다리고 있다. 왜 너는 금보다 더 못한 것less than을 선택하겠느냐?

만약 네가 더러운dirty 줄string이나 황금 목걸이chain를 권유받았다면offered, 네가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에 의문의 여지가 없다. 그렇지만 너는 무기력helplessness한 오래된 진부한worn-out 생각들을 선택했을 수도 있다.

너는 정말로 너의 생각들을 선택한다. 그것들은 미리 알리지지 않고unannounced 너에게 오지 않는다. 너의 생각들에 주의를 기울여라. 너는 그것들을 지배하(휘두르)는 자wielder이다. 네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식해라Be conscious. 너는 너에게 네가 생각한 것을 가져온다bring. 너는 네가 생각한 것을 세상으로 가져온다.

네가 갖고자 하는care to have 것을 가져와라.

모든 생각을 축복blessing으로 만들어라Make.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thinking은 너에게 열중할get its teeth into you 필요가 없다.

네가 부정적 생각이 들어왔음을 발견한다면find, 그것을 주목하고notice 그것을 비웃어라laugh at 그리고 또 다른 생각으로 대체해라substitute.

삶에서와 같이, 만약 누군가가 너를 채찍질하고whipping 있다면, 너는 그들로부터 멀리 움직일 것인데, 그리하여 지금 부정적 생각thinking으로부터 멀리 움직여라. 그것으로부터 벗어나라Depart. 너는 부정적 생각들thoughts에 대해 자비로울 필요가 없다. 그것들은 너보다 더 강력하지 않다.

부정적Negative 생각들thoughts은 너의 머릿속에 익숙해진gotten into 곡조(선율)들tunes과 같다. 너는 그것들을 재연했다replayed. 이제 그러한 음반들records을 멀리 던져버려라. 너에게 유익하지useful 않은 것을 간직하지 마라. 낡은 생각들을 가슴속에 간직하지hoard 마라. 그것들을 영속시키지perpetuate 마라. 그것들을 폐기해라Discard.

너는 네가 가지고 있는 생각들로 진동한다vibrate. 너는 어떤 진동들vibrations을 원하느냐? 생각들Thoughts은 너의 생각을 고쳐먹게(제지) 할pull you up 수 있거나 그것들은 너를 허물어뜨릴pull you down 수 있다. 너는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

너는 너의 생각들의 선택자chooser이다. 너는 희생자victim가 아니다. 너는 불운하거나harpless 무력하지helpless 않다.

너는 낚싯배fishing boat의 선장captain이고, 너는 네가 잡기를 원하는 물고기를 끌어들일pull in 수 있다. 너는 삼킬swallow 어떤which 생각들을 선택한다.

너는 나의 생각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 너는 내가 각각의 작은 결점flaw을 지적한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내가 욕설을 퍼붓는curse 것을 제외하고 나에 관하여 생각하지 않은 자들에게 토라진 얼굴을 한다고pout 생각하느냐? 너는 내가 세상에서 발생한transpired 것과 상태를 한탄하면서bemoaning 주변에 앉아있다고 생각하느냐? 나는 다른 높이height에서 보며, 나는 다른 방식way으로 본다. 나는 표면적surface 사건들events을 넘어서는데go beyond, 너도 그래야만 한다.

무엇이 일어나든transpires, 나는 나의 빛을 비춘다shine. 나는 결코 그것을 보류하지withhold 않는다. 나는 결코 그것을 논쟁하지debate 않는다. 나는 그것을 비춘다. 나는 결코 나 자신Myself을 깎아 내리지down 않는데, 그리고 나서 나는 너를 지지한다uphold.

나와 함께 사랑의 시내stream로 들어가라Enter. 그것이 네가 해야만 할 모든 것이다. 부정적 생각들은 연고가(관련이) 없다extraneous. 그것들은 진실이 아니다. 그것들 속에서 수영하지 마라. 너는 오직 태만(결핍)default에 의해서만 그렇게 한다.

진화evolution를 선택해라. 삶의 주류(대세)mainstream를 선택해라. 빛이 가물거리고shimmers 금빛의 고래들이 뛰어오르는leap 아름다운 생각의 호수lake로 들어가라.

너의 생각들이 황금golden이 되게 해라. 그것들이 나의 어린이에게 가치 있게worthy 해라. 내가 너의 생각들을 볼 수도 있도록 그것들을 높게 떠받쳐라hold up. 나에게 너의 황금을 제시해라Show. 내가 생각하는 대로 생각해라Think as I do. 나의 생각thinking을 전(중계)해라Relay. 너의 생각들을 바람으로to the winds 보내(가게해)라. 그것들이 우주를 여행하게travel 해라. 너의 생각들로 우주를 에워싸라Gird. 너의 밝은 생각들로 우주를 떠받쳐라Uphold.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오직 너 자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부정성Negativity은 빛을 지닐(품을)bear 수 없다. 그리고 너는 부정성의 운반자bearer가 아니다. 너는 나의 빛의 운반자이다. 나의 빛의 한 줄기thread라도 흐리게 하지dim 마라. 너의 생각들은 세상을 선동한다(부추긴다)instigate. 세상이 밝아지도록lit 너의 생각들이 마음에 떠오르게rise 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