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69 - 비단의 바다 – 8/6/2015

A Sea of Silk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이것 이전의 천국편지Heavenletter는 과거를 새로운 삶 속으로 바꾸기 위한, 즉 너희가 참거나 다시 쓰기를 원하지 않을 어떤 삶 속으로, 즉 너희가 사랑받는 동화책(꾸며낸 이야기들의 책) 이었는지도 모를 때 너희가 열심히 참가할 수 있는 완전히 이상적인ideal 삶 속으로 과거를 바꾸기 위한 종종 너희의 욕구desire에 관한 것이었다. 너는 그것이 주는 행복을 위해 몇 번이고 너의 이야기story를 읽으면서 여러 번 되풀이하여over and over 계속 그 페이지들을 넘길 것이다. 그래서 너는 욕구했을desired 수도 있다.

행복한 삶과 행복한 아이들, 또는 불행한 삶과 불행한 아이들과 포함될 수 있는 모든 지위(등급)들degrees은 – 즉 처방전(규정)prescription은 동일하다:

무한Infinity 속에 머물러라. 바로 지금, 바로 이 순간, 나와 함께 머물러라, 우리가 무한 속에 존재하기exist 때문이다.

미래future는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는 당장(1분 안에)in a minute 도착하지 않는다. 무한 속에 미래는 없다. 과거가 없다. 무한의 모든 것이 바로 이 순간에 몰두(열중)한다is wrapped up in, 그러나, 물론, 아무것도 감싸여져 있지wrapped up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한은 동시에 일어난다instantaneous.

우리는 무한을 자동적으로 끌어당겨지는pulled 어떤 끈string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그렇지만 무한은 마치 모든 삶이 지평선horizontal에서 나타나는 것처럼 정확히 어떤 실thread의 끌어당김pulling이 아니다, 왜냐하면 무한 속에, 이전before이나 이후after가 없고, 순서(차례)sequence가 없기 때문이다. 충만함Fullness이 있다. 무한은 모두 함께(갑자기)All at Once와 더 같다(비슷하다)like. 너는 네가 무한 속에서 중단했던left off 일을 정말로 재개(속개)할pick up 수 없다. 사실은, 중단하는 것leaving off이 없다. 마치 비단의 바다 위에 있는 것처럼 항해하거나sailing 떠돌아다니(표류하)는 것floating만이 있다.

네가 오직 무한 속에서만 살고 있다는 것은 단순한mere 이론theory이 아니다. 너는 현재present 속에 살아있다alive, 그래서 그것이 전부이다. 너의 상상력과 상관없이 무한 속에 들어가 사는 것to live in 말고는 다른 아무것도 없다. 오늘 여기에 있고 내일 가버렸다. 네가 무한을 관찰하는 한 관찰자일 때조차, 여전히, 너는 오직 무한 속에만 있다.

어떻게 그것이 될 수 있는가?

만약 무한이 기차라면, 너는 그것을 타고 있다. 사실상, 너는 무한에서 내릴 수 없다. 너는 무한으로부터 도망치려고 시도해 볼 수 있다. 너는 무한을 지구상에서 인식한 대로 지금부터 1분이나 1분 전으로 대체하려고replace 시도할 수 있다. 네가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너는 무한 속 외에는 아무데도 없다. 무한은 단 하나의one 경계demarcation조차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과거를 살아있게 만들어서make alive 미래에 대한 너의 계획을 현실이 되도록to be real 조장하(부추키)려고encourage 시도할 수 있지만, 무한은 네가 얼마나 많은 미끼들decoys로 유혹할plant 수도 있는 것과 상관없이 네가 항상 있는 장(계)field이다. 너는 이해하는데, 무한은 정확히 움직이는moving 장field이 아니다. 무한은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고, 그것은 원기 왕성하게vibrantly 살아있다alive.

너는 뒤를 향해 달려가려고 시도할 수 있다. 너는 앞을 향해 달려가려고 시도할 수 있지만, 무한 속에 방향들directions이 없다. 모든 것이 무한 속에 포함된다, 그렇지만 무한은 특이성specificity보다 더 크다bigger. 무한 속에서, 너는 뒤나 앞을 향해 달릴 수 없다. 방향들이 없는데, 너 역시 어떤 존재하지 않는non-existent 방향으로 차단될 수 없다.

무한은 너와 함께 달아나거나 너로부터 달아나지 않으며 너의 머리 위로 또는 너의 발 아래로 달아나지 않는다.

무한은 가득 채워져full 있다. 그것은 하나됨Oneness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무한은 네가 바다 위에서 아름다운 푸른 하늘을 쳐다보면서 떠돌아다닐float 때 초월하고transcending 있는 것과 같다. 모든 것이 무한 속에 담겨져contained 있지만, 무한 속에서 아무것도 분리되어separate 있지 않다. 전혀 아니다. 너는 결코 무한 속에 있어본 적이 없는데, 오직 너만은 결코 정말로 무한을 알아채(인지하)지noticed 못했다. 너는 무한을 잘라(끄집어)낼extract 수 없다. 무한 속에 공간이나 크기가 없지만, 모든 것이 안에 놓여있고 내부에서 잘 어울린다. 그렇지만, 너는 정말로 너의 가슴 안에 있는 무한의 솟구침(큰 파도)surge을 알고 있다. 그것은 절묘하다exquisite.

역시 무한과 비교(비유)할 아무것도 없다. 바람이 불지 않고 네가 하늘을 쳐다보는 어느 날에 고요한still 바다에 있는 한 범선sailboat에 의지함으로써in reclining 무한의 한 기미(낌새)soupçon가 될 수 있다, 그렇지만 너는 무한을 잘라낼(추출할)extract 수 없다.

시종(그 동안 죽), 너you, 너 자신youself은 무한이다. 그것에 대한 요점long and the short이 전혀 없다. 나는 무한이고, 너도 그렇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