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9 - 아이디어들, 욕구들, 꿈들, 창조성 – 1/13/2002

Ideas, Desires, Dreams, Creativit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왜 거기에 산들이 있느냐? 따라서 너는 그것들을 오를 수 있다.

왜 거기에 산들이 있느냐? 따라서 너는 그것들을 오를 수 있고 그것들 너머를 볼see over 수 있다.

왜 거기에 산들이 있느냐? 따라서 너는 그것들을 올라가고, 그것들 너머를 볼 수 있으며 배울 수 있는데, 최종적으로 너는 네가 보는 장소로 간다.

무언가를 보아라, 그러면 너는 그것으로 갈 것이다. 네가 그것을 보지 않는다면, 그것은 또한 거기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보물들treasures의 산이 너 앞에 있을 수 있지만, 만약 네가 그 보물들을 보지 않는다면, 그것들은 너의 시야(시계)sight 밖에 있는데, 따라서 그것들은 너의 점유(장악)grasp 밖에 있다.

네가 보물들을 너 앞에서 본다면, 그것들은 너의 점유 속에 있다. 너의 눈이 그것들을 포착했는데, 너는 그것들을 너의 것으로 만들었다.

보이지 않으면, 그것들이 너의 의식(앎)awareness 속에 있지 않다.

보이면, 그것들이 너를 떠나지 않는다.

누구라도Anyone 산의 반대쪽에, 세상의 반대쪽에, 너의 생각의 반대쪽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안다.

어쩌면 이제 너의 생각들을 역전시킬reverse 시간이다.

만약 네가 “난 그것을 할 수 없어.”라고 생각한다면, “난 그것을 할 수 있어.”라고 생각하기 시작해라. 네가 출발하기start 전에 너 자신을 그 경주 밖에 놓지 마라.

만약 네가 “난 충분히 똑똑하지는smart 못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충분히 똑똑한 것 이상이야. 나는 몹시 똑똑해. 나는 결국 신의 것God’s이야.”라고 생각하기 시작해라.

“만약 내가 꿈dream만큼 훌륭한big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내가 어떤 이유로 그것을 가지고 있는 거야. 내가 그 아이디어를 버리기toss away 위한 것이 아니라, 그것은 나를 분발시키기stir 위해 있는 거야. 나는 나의 아이디어들을 따를 것이고, 그것들이 나를 어디로 데려가는지를 보겠어. 꿈들은 좋은 대의(정당한 이유)good cause로 인해 나에게 오는 거야.”라고 생각하기 시작해라.

만약 네가 “난 충분히 좋지는 않아”라고 생각한다면, 그 생각을 치워라, 그러나 너의 꿈을 간직해라keep. 교실에 있는 아이들처럼 너의 아이디어들을 묵살하지dismiss 마라. 학교는 끝나지over 않는다. 너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갖는데 충분히 좋지 않다는, 또는 너무 젊어서 또는 너무 늙어서old 또는 그것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는 어떤 아이디어를 묵살해라. 너는 그것을 가졌던 바로 그 자이다. 그것은 너에게 오기로 되어 있었다. 어떤 아이디어가 너를 발견했다found.

너의 아이디어들은 더 많은 아이디어들로 더 위대한 꿈들로 그리고 삶의 설계 속에 더 위대한 웅장함을 향한 매력(유혹물)들lures이다. 너의 삶은 훌륭한 권력power을 행사한다wields. 너의 아이디어들은 너를 정도에서 벗어나게 이끌지 않는다. 그것(너의 아이디어)들이 너를 인도한다.

너의 아이디어들을 너무 많이 분석하지analyze 마라. 그것들로 결점fault을 찾지 마라. 너는 항상 결점을 찾을 수 있다. 하지 않을 위험한hazardous 이유들에 신경 쓰지 마라. 해야 할 더 많은 이유들이 있다. 적어도, 그것은 그 아이디어가 너에게 왔기 때문에 할 너의 것이다.

너를 쓰러뜨리는cuts you down 것은 세상이 아니다. 네가 너 자신을 쓰러뜨린다. 자주, 너의 가지가 자라기 시작할 때, 네가 그것을 자른다cut it down. 네가 그것을 딱 부러뜨린다snap it off. “다른 누군가보다 내가 그것을 부러뜨리는 편이 더 나아,”하고 너는 너 자신에게 생각한다. “시도하고 실패하는 것보다 꿈을 따르지 않는 편이 더 나아.” 너 자신을 훈계하는admonishing 것을 멈추어라.

너의 꿈들을 지지하기support 시작해라 그리고 그것들을 결실fruition로 가져와라. 너의 꿈들은 달성하기 어렵지elusive 않다. 네가 그것들을 회피한다elude.

만약 네가 어떤 향상하거나upward 진보로 움직이는forward-moving 아이디어들을 갖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그것들을 막고blocking 있었거나 - 아니면 그것들을 강요하려고force 노력하고 있었다. 아이디어들과 꿈들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온다. 그것들은 결국 너의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에게 오는 나의 아이디어들이다. 너 자신이 너에게 오는 그 아이디어들을 감히 따르기follow 시작해라. 나는 그것들을 너의 행로에 흩뿌린다strew. 그것들을 붙잡아라Grab. 그것들을 두려워하지 마라. 실패failure란 인간이 만든 개념concept이다. 그것은 전혀 나의 것이 아니다. 나의 개념들을 채택해라adopt, 그리고 세상의 떠도는vagrant 것들을 채택하지 마라. 네가 누구인지를 기억해라, 잠시 나와 함께 빈둥거리고 있어라idle.

여러 번 나의 아이들은 한 생각을, 한 아이디어를, 한 꿈을, 한 욕구를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그 단계들을 숙독하고peruse 그들은 그들이 시작하기 전에 그 결과outcome를 숙독한다. 그것을 더 이상 하지 마라. 삶은 기둥들columns을 합산하고total, 예정보다 빨리 명백한overt 이익을 계산해야만figure out 하는 사업이 아니다. 그것은 진보progress를 향한 저주anathema이다. 진보는 최종 결과로 평가받기로measured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증가량들increments로 측정되지 않는다. 그것은 조금도 평가받기로 되어 있지 않다.

삶은 사업business 기업enterprise이 아니다. 그것은 무거운 짐들weights과 척도들measures이 아니다.

욕구desire는 충동impulse이다. 너의 욕구의 힘은 너를 운반할carry 것이다. 아무리 잘 분석되고well-analyzed, 이익이 있는 입안된projected 결과들이 있을 수도 있을지라도, 그 결과들이 너를 운반하지 않는다. 그 결과는 충분하지 않다. 너에게 연료를 주는 것은 너의 욕구들이지, 그 결과가 아니다. 욕구 안에Within the desire 그 힘(동력)power이 놓여 있다.

만약 무언가가 네가 그 자체를 위해 해야 할, 그리고 행할 기쁨을 위해 가치가 없다면, 그것은 너의 욕구가 아니거나, 그것은 너의 진압된quashed 욕구이다. 삶에서 무언가가 어떻게 모습을 드러내는turn out가는 그것에 대한 이유reason가 아니다. 만약 그것이 네가 생각하는 것이라면, 너는 무언가를 놓치고missing 있는데, 너는 중요한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

너는 일들을 하기 위한 에너지를 계속 가질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그것(일)들의 끝에 너에게 무언가를 가져오기 쉽거나 심지어 확실히 가져오기 때문이다. 창조하는 것Creating은 그것과 같지 않다.

아무도 퓰리처상Pulitzer prize을 타기 위하여 위대한 소설novel을 창작할 수 없다. 비록 너의 500 페이지들의 끝에, 네가 그 상을 타는 것이 보장된guaranteed 것을 알고 있었을지라도, 그 상은 저술(집필)writing을 통해 너를 운반할 수 없었다. 그렇지만, 무언가를 표현하기express 위한 너의 깊은 욕구desire가 너를 운반할carry 수 있다. 그것은 어떤 이 세상의(속세의)worldly 상prize보다 더 멀리 너를 운반할 수 있다.

네가 원하는 모든 이 세상의(세속적인) 문제들matters을 숙고(가늠)해보아라Weigh. 사업Business은 이 세상의worldly 문제이다. 좋아, 달러(지폐)들dollars과 센트(동전)들cents을 고려해보아라.

그러나 창조하는 것creating은 또 다른 이야기이다. 창조하는 것은 세속적인 문제가 아니다. 창조하는 것은 그 자체의 힘for itself인데; 그것은 그 자신의 에너지its own energy이다. 네가 참여하는partake 창조creation는 세상을 만족시킬(기쁘게 할)gratify 수도 있고, 그것은 너에게 돈money을 가져올 수도 있지만, 물질(재료)the material은 창조하는 것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들을 위해서for their own sake 너의 꿈들을 추구하는 것과 마찬가지인 창조하는 행동act은 그its 자신의own 보답reward이다. 창조하는 그 특권은 그것의 타고난inherent 축복blessing이다. 창조하는 것은 사랑과 같다Creating is like love. 그것이 사랑이다. 그것은 그 자신의(저절로)by itself 표현expression을 위한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