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62 - 성취된 꿈들 – 7/30/2015

Dreams Fulfille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많은 아름다운 사건들occurrences과 연결(인맥)들connections이 너를 향해 그것들이 오는 길에 있다. 나는 말해야 하는데: 더 많은 아름다운 사건들과 인맥들이 너에게 오는 길에 있다. 선함Goodness이 충만하다abounds. 준비해라Get ready.

너는 어떻게 준비하느냐?

나는 너에게 말하겠다.

너의 가슴으로 그 기대anticipation를 느껴라. 그것이 너에게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너는 그것을 갖기로 되어있다. 그것으로 식욕appetite을 돋우어라. 너의 가장 좋아하는favorite 음식이 무엇이냐? 꼭 너의 입이 그것으로 침을 흘리는 것처럼, 너의 혀에 새로운 축복들blessings을 맛보게 해라taste. 예상하고 있는 사람들 중 그 예상자가 되어라. 너는 어떤 축복들을 바라느냐? 그것들을 바라라. 모든 구석에서 그것들을 바라라. 너는 이러한 축복들을 알아맞힐 것이다. 나의 말을 명심해라Mark My words! 축복들이 줄지어 서 있다. 그것들은 네가 그것들을 발견하도록 기다리고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네가 관찰자observer라는 것을 명심해라keep in mind. 너는 관찰자로서 참가한다. 모든 좋은 사건들happenings이 일어난다. 그것들이 너에게 온다. 그것들은 정말로 너의 것이 아니다. 너는 그것들을 소유하지own 않는다. 너는 그것들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기뻐한다. 너는 심지어 고소한 기분(신이 남)glee을 느낄 수도 있다. 너는 축복들을 받지만 그것들의 소유권자로서가 아니다. 이 관점slant은 중요성을 갖는다. 너는 스포트라이트(주시/각광)spotlight속에 있지 않다. 너는 그 쇼(사건)show의 스타star가 아니다. 그것은 네가 합창단속에in the chorus 있는 것과 더 같다.

모든 사람에게 오는 모든 좋은good 소식들news은 너를 좋은 소식들의 소유자possessor가 아니라 그것의 한 보도 기자reporter로 만든다. 엠파이어Empire 스테이트 빌딩의 한 감시자(관찰자)observer는 그것의 소유주(주인)owner가 아니다. 그는 한 감시(관찰)자이다.

네가 손쉽게 관찰할 수 있는 새로운New 세상World의 새벽(여명)dawning을 볼 때, 너의 개인적 삶 속에서 그리고 세상의 삶 속에서, 너는 그 광채(광휘)splendor를 보면서 너는 충만한 가슴으로 그(광채) 안에서 행복을 누리고 있다bask in. 너는 그것의 기쁨 속에 있는 한 참여자participant이다.

너는 십중팔구(아마)likely 좋은 뉴스로의 한 공헌(기여)자contributor이다. 그래, 너는 세상의 그 방식들로 기여한다. 세상은 너의 것yours이다. 소식이 너의 것이다, 하지만 비록 네가 세상을 만들make up 때조차도 너는 세상의 소유주owner가 아니다. 어떤 의미에서, 너는 세상을 창조하지만, 네가 세상의 창조자creator로서 너 자신만이 선발된single yourself out as 것은 아니다.

음, 너는 있는데you are, 네가 세상의 창조자는 아니다. 세상과 그 안에서 세상으로 태양을 비추게 하는 모든 자들을 자랑으로 여겨라Be proud of, 그러나 너 자신을 자랑으로 여기지는 마라. 기뻐해라Be glad, 그러나 자랑으로 여기지는 마라not proud.

너는 세상으로 주는to the world 한 선물gift이다. 너는 금으로 포장된 선물gift-wrapped in gold이 될 수도 또는 되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누더기 옷으로in rags 포장될지도 모른다. 포장지들wrappings은 선물들의 의미(취지)import가 아니다. 너는 세상에서 너의 자리place의 중요성을 과장하고overdo 싶어 하지 않는다.

네가 충격을 주는Electrifying 아름다운Beautiful 위대한Great 새로운 세상의 발견자discoverer라고 우리가 말해보자. 바로 그렇게, 콜룸부스는 결코 그가 발견했던 새로운 세상을 그가 건설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는 그 위에 착륙했다alighted on. 그것은 항상 거기에 있었다. 그는 그가 오랫동안 꿈꾸어왔던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happened upon. 그는 이루어진 그의 꿈의 관찰자이었다.

따라서 너의 눈이 즐길feast on 것은 넘쳐나는overflowing 온갖 기쁜 소식과 함께 있는 것이다. 좋다, 너 자신에게 등을 약간 두드려 주어라 그리고 즐겨라enjoy. 자존심self-pride이 아니라 기쁨으로 부풀어라Swell with. 자존심pride보다 더 나은 것better이 감사함gratefulness이다. 감사함으로 충만해라Abound in. 세상과 그 안에 있는 자들을 자랑스럽게 여겨라, 그리고 너, 몸 안에 있는 너는, 겸손해라be modest.

내가 너에게 하는 이 요망request은 전혀 자기 비하(경시)self-depreciation가 아니다.

농구 선수와 같이, 그는 그 경기game를 승리하지win 못한다. 그 팀이 경기를 승리한다.

너에게 분명할 세상에 대한 광채splendor에 관하여 말하면, 너는 그 팀의 하나의one 멤버이므로, 너는 그 팀을 떠받친다. 모든 사람Everyone이 네가 이제 막 되고verging on 있는 세상의 은하계galaxy 속에 있는 한 별star이다.

물론, 내가 이야기하는 새로운 세상은 항상 여기에 있었다, 그렇지만 그것은 덮여(가려)져covered 있었고 숨겨져hidden 왔으며 속임수(음모)skullduggery로 가득 차있었다fraught with. 그렇지만, 그 모든 것이 그 선물 포장지gift-wrapping이었다. 포장지wrapping보다 더 깊은 것이 아직 드러나지 않았다yet to be reveale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