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71 - 어디에 사랑이 숨어있는가? - 8/8/2015

Where Is Love Hid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다가올 세상에서는, 바로 모퉁이를 돌면 있는 세상에서는, 아무도 고아orphan처럼 느끼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사랑받을loved 것이고, 모든 아기, 어린이, 그리고 성인이 된 자grown-up는 그들이 사랑받고 돌보아진다는cared for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가슴들이 규칙(원칙)들rules과 법규들regulations을 대신(대체)할supersede 것이다. 사랑이 태양의 빛나는Shining 광선들Rays처럼 우주 속으로 퍼질run through 것이다.

지구에서 태어난born 모든 사람은 사랑을, 풍부한in abundance 사랑을 주기로 되어있으며, 오래 지속하는abiding 사랑을 그리고 같은 것을 받기로 되어있다. 이것에 관하여 아무것도 새로운 것이 없다. 만약 네가 그것을 보지 않고 느끼지 않는다면, 그러면 어디에 이 사랑이 숨어 있느냐?

지구상에 있는 모든 사람은 고아가 되는 것이 어떤 기분인지를 안다. 네가 얼마나 나이를 먹은 것과 상관없이, 너는 너의 어머니와 아버지를 그리워한다miss. 너는 그들이 지구상에 살아있었을 때 그들이 너에게 의도했던 모든 것을 알지 못했을 수도 있다. 지구상에서 그것이 그런데, 많은 이들이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서 나중에 그들의 부담이 되어on their hands 절망despair을 발견할 때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한다.

너는 너의 부모님을 다시 지구로 데려올 수 없다. 그리고 나는 후회regret나 죄책감guilt 또는 너나 다른 사람을 헐뜯는puts down 어떤 것도 하지 말 것을 강력하게 너에게 말했다. 끝이 없는 것Unending이 네가 지구상에서 보는 실수들mistakes이다. 더 이상 너 자신을 불쌍하게 여기지Commiserate 마라. 회개하는 것Repenting은 너 자신을 계속 타박상을 입히기로bruising 의도되어 있지 않다. 회개하는 것은 과거를 끝장내기로be done with 의도되어있다. 좋은 소식이 있다: 네가 후회(한탄)rue하는 모든 과거를 초월(능가)하기transcend 위한 한 방법이 있다.

너는 네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너의 가슴과 너의 이해를 사랑으로 권할offer 수 있다. 너는 아직도 지구상에 있는 모든 노인들을 존경하며respect 즐겁게 지낼enjoy 수 있다. 너는 지구상에서 뛰어다니고 있는 모든 아이들과 또한 너 자신인 모든 십대들teen-ages을 존중하며 즐겁게 지낼 수 있다. 너는 반감(불만)disapproval을 버릴 수 있다.

무엇보다도, 네가 단연 너무 오랫동안 여기저기로around 나르고 있었던 너 자신에 대한 불만(반감)을 버려라. 이것은 영향을 미친다works.

나는 네가 선하다고good 너에게 말한다. 너는 가치가 있다worthy. 나는 네가 선하며 네가 가치가 있다고 보증한다certify. 무엇보다도 먼저before all 네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오직 다 알지 못하다는 죄책감이 든다면are guilty of 너 자신을 죄인guilty으로 볼 수도 있는 자가 바로 너이다. 나의 아이들은 정말로 계속 배우면서 자란다learning and growing. 너는 다른 사람들을 좀 더 많이 생각하는 것을 그리고 하나됨Oneness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점점 더increasingly 배우고 있다. 이것은 좋은good 일thing이다.

많은 에고(자존심)ego가 이제 너의 더 큰greater 이해를 통해 너로부터 부식(감퇴)되었다eroded. 이것은 기뻐하기로 되어있다. 이것은 기뻐서 깡충 뛸 것이다! 너는 지금 너의 진정한 자신True Self에 더 가깝다. 이것이 네가 알아야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지구상에서 나의 손hands과 발feet이라면 – 그리고 내가 너라고 말한다면 – 그러면 너는 후회rue나 죄책감guilt이나 네가 너 자신에게 부담을 지웠던saddled yourself with 이러한 지저분한grungy 생각들의 어떤 것에도 우리의Our 시간을 낭비할 수 없다. 이것들이 너를 저지(방해)하는hold back 생각들이다. 그러한 무력하게 하는disabling 생각들은 너의 유익함advantage이나 누군가의 유익함이 될 수 없다. 오히려, 그러한 잿빛의(음산한)gray 생각들은 불이익disadvantage이 될 것인데, 그것들은 세상의 불이익이 될 것이다.

너희는 세상이 표지등(등대의 빛)beacon-light이 되기를 원한다. 나는 너희의 각자를 세상으로 등대의 빛(표지등)beacon light이 되도록 선택했다.

나는 너희에게 다시 부탁한다: 세속적인Earthly 좋은 일good들 중에는 너희가 움켜잡는 것들gripes이 있는데, 그것들이, 세상으로 또는 너희에게, 무엇이 될 수 있느냐? 너희는 세상으로 한 모델(모범)model이 될 것이다. 세상은 너희에게서 배울 것이다.

바로 지금, 오늘, 너는 세상이 되기를 네가 원하는 것이 될 것이다. 네가 너 자신과 세상으로 촉발시키는unleash upon 모든 비난(불평)들recriminations을 완화해라Slack off. 너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느냐?

만약 네가 용서forgiveness를 기다리고 있다면, 나는 너의 실수들을 결코 가슴에 품지 않았다never took. 나는 나의 가슴이 순수하기 때문에 결코 하지 않았다. 나는 용서할 아무것도 보지 않는다. 너 자신을 용서하기를 망설이는 자가 바로 너이다.

나는 너에게 네가 불관용unforgivingness을 가게 해야만 한다고 말한다. 불관용은 경화된hardened 가슴이다. 너 자신에게 너의 가슴을 유연하게 해라Unharden, 그러면 너는 장대하게magnificently 앞을 향해 움직일 것이다.

따라서, 나에게 말해라, 네가 무엇을 다시 계속할지를. 너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