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43 - 신의 말씀들은 별들과 같다 – 1/23/2013

God’s Words Are Like Star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My 말들words은 내가 너에게 듬뿍 뿌려주는shower on 사과apple 꽃들blossoms과 같다are like. 나의 말들은 내가 너를 비추는shine on 별들stars과 같다. 나의 말들은 너에게 흩뿌려진strewn on 나의 사랑이다. 나로부터의from Me 모든 것Everything은 사랑이다. 나의 것Mine의 모든 것이 사랑이다, 그래서 너는 나의 것Mine이다. 너는 오직 나의 것이 될 수 있을 뿐can only be Mine이다. 너는 내가 말하는 것보다 더 적어질be less than 수 없는데, 나는 내가 내 앞에서 너를 본다고 말한다, 그리고 나는 네가 착(선)하다는are good 것을 본다. 다른 아무도 너를 만들지made 않았다. 내가 너를 만들었다made. 그리고 나는 너를 선하도록 만들었다made you good. 선good보다 덜한less than 어떤 것도 그저 망상(미혹)delusion일 뿐이다. 그것(망상)은 네가 꾸며(지어)낸made up 것이다. 너는 네가 신이 만들었던 것보다 더 못하(적)다고less than 공상에 빠졌다fantasized. 너는 네가 잘 만들어지지made 않았다는 생각을 가졌다. 너는 네가 예외의 사람an exception이라고, 네가 불완전하게 만들어졌다는made imperfect 생각을 가졌다. 나는 너를 완전하게perfectly 만들었다. 나는 너를 완전하게 만들었지만, 너는 아마도 내가 너를 찌꺼기dross로 만들었다는 생각을 운반했을 것이다carried. 아니다, 결코 아니다. 네가 만들었던have made 오류들errors이 무엇이든 꾸며(지어)낸made up 것이다. 그것들은 허구(꾸며낸 것)fiction이다. 너는 실로 존재하지 않는 길road 아래로 갔다(넘어졌다)went down.

사랑은 존재한다exists, 그리고 만약 네가 사랑보다 더 적게 진력(발휘)했다면exerted, 너는 바로 지금 당장(즉시)on a dime 바꿀 수 있다. 지각하는perceiving 낡은 방식들은 허구적fictional이다. 만약 너의 삶이 치료제(해결책)remedy를 찾는다면seeks, 네가 그 치료제이다. 옛날 옛적에, 너는 잘못된(부적당한)amiss 무언가를 보았다saw. 너는 너 자신을 잘못(부적당하게)amiss 보았다. 이제 너는 새로운 방식으로in a new way 볼 수 있다. 네가 어떻게 보는가see는 너 자신에 관하여 네가 어떻게 느끼는가feel에 극도(최고)로utmost 중요하다. 너는 거칠거칠한(미가공의)in the rough 다이아몬드diamond일지도 모른다. 그렇기는 하지만Even so, 너는 다이아몬드이다. 너는 나의 가슴의 다이아몬드이다. 너는 나의 가슴의 결정체crystallization이다. 지구상에서 나의 가슴은 유리glass가 아니다. 나는 너의 가슴에 모래sand를 넣지 않았다. 나는 맑은(투명한)clear 다이아몬드를 넣었는데, 이제 나는 네가 너인that you are 그 다이아몬드를 채굴할mine 시간이라고 제안한다suggest.

지금now 중요한 것은 지금now이다. 너는 누구든지 만큼 무한하고infinite 영원하다eternal. 너는 모든 위대한Great 자들Ones만큼 무한하고 영원하다. 그들이 있(되)었던were 모든 것Everything이, 너이다. 그 차이점은 네가 너 자신에게from yourself 진실Truth을 감추었다는have hidden 것이다. 너는 그것을 경시했다downplayed. 너는 너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을 수도 있다: “나는 사랑으로in love 위대해질be great 수 없어. 만약 내가 사랑으로 위대해질 수 있다면, 나는 격분(격노)으로in fury 위대해질 거야.” 그러면 너는 더 낮은lesser 선택choice을 만들었다. 너는 네가 외부에서out 쉬운 길을 택하고 있었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너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어려운hardest 길을 선택했는데, 너는 너 자신을 진지하게(진정으로)seriously 받아들이기 위하여 그리고 너 자신을 세상에서 찾(얻)기를be sought after, 심지어 세상에서 휘말리기를caught up in 진력(노력)했다exerted.

지금 그것을 포기해라. 신이 준God-given 사랑의 씨앗들seeds을 뿌려(심어)라Plant, 그러면 네가 뿌린(심은) 그 씨앗들로부터, 새로운 정원garden이 자랄 것이다. 너는 살아있는living 생명(존재)Being이다. 너는 나의 사랑love이다. 요구되는required 모든 것은 네가 너에 대한 나의 공언(언명)avowal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너는 나의 눈에in My eyes 황금빛이다golden. 너 안에 심어진planted 나의 사랑의 빛이 너의 눈에서 너 자신에게, 그리고 너에게서 전체whole 세상으로 반사하게reflect 해라. 창조 속으로in Creation 빛을 가져오는 자Light-bringer가 아닌 사람이 아무도 없다. 네가 밝게 불타는 듯한burning 너의 빛을 볼 수도 있도록 너의 빛light을 켜라Turn on. 어두운 측면side이 없다. 너는 너 자신을 잘못 생각했다deluded yourself. 너는 너 자신을 멀리(이간)했다estranged, 하지만 너는 결코 나를 모른 체하지make a stranger of 않을 것이다. 나는 너의 진정한True 상위자신Self이다, 그래서 너는 모든 이들 중 가장 사랑받는 자the most loved이다. 모든 한 사람 한 사람Every single one이 모든 이들 중 가장 사랑받는 자이지만, 가장 나의 사랑을 필요로 하는need 자들에게, 나는 그것(사랑)을 안에서 심하게 두드린다pound it in. 나는 너의 가슴의 문에서 노크하면서knock on, 나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say:

“사랑하는 이여Beloved, 너의 가슴을 열어라. 나를 들어가게 해라Let Me in. 나는 세상으로 가는 너의 입구(입장)entrance이다. 사전에(미리)Previously, 너는 활짝 열린wide-open 문door의 그림을 그렸고, 너는 네가 그것을 통해 걸어갔다고 생각했지만, 너는 네가 사랑이 아니라는 꿈dream을 가졌다. 너는 네가 배제(제외)되었다는left out 꿈을 가졌다. 너는 초라한poor 꿈을 가졌는데, 이제 너는 그(초라한) 꿈으로부터 깨어난다awake, 그리고 너는 나의My 가슴Heart의 광휘Splendor 안에서 너 자신을 찾아낸다(발견한다)find. 이제 네가 있는 곳where you are을 알아라Know. 너는 나와 함께 여기에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