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9 - 페이지들을 넘기는 것 – 3/24/2002

Turning Pag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피곤해진다면tired, 어떤 것이 너를 피곤하게 하고tiring 있다. 그런데 그것은 보통usually 너의 생각들thoughts이다.

네가 실행하는do 것은 너를 지쳐버리게 하지wear you out 않는다. 너를 지쳐버리게 하는 것은 그것에 관한 너의 생각들이다. 저항Resistance은 마찰friction을 만들어낸다creates. 행동Action은 그렇지 않다.

네가 무언가를 어떻게 시작하는가가How you begin 중요하다important. 너는 어떤 기분(마음의 상태)frame of mind속에 있느냐? 네가 어떤 정해진certain 결과(성과)outcome를 명령한다면command, 네가 통제하고 있음controlling을 너 자신에게 깨닫게 해라(상기시켜라)Remind. 그리고 통제하는 것controlling은 너를 길을 잃게lose 설정하는데sets up, 왜냐하면 비록 네가 쟁취할지라도win, 너는 네가 결과(성과)를 미리 생각했기premeditated 때문에 초조(불안)하게on edge 느낄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너는 1위로 들어오기 위한 경주를 시작한다. 그러나 그것은 쟁취해야만 하는 것having to win과 다르다different from.

모든 상호작용interactions들에서, 너의 카드들을 테이블 위에 놓아라lay. 그것은 그렇게that 간단하다simple. 너는 미끄러지지도slither 그리고 미끄러지게 하지도slide 않는다. 너는 그것이 있는 것과 다르게 보이는 무언가로 만들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영리하지 마라Be not clever. 영리함cleverness은 신에게 속하지 않는다(신의 것이 아니다)is not of God.

수락할 수 있는 사람들은 수락한다accepts. 수락할 수 없는 사람은 수락하지accept 않는다. 너의 내기(생각/의견)들bets을 방해(제한)하지hedge 마라. 정말로, 모든 너의 바보 같은 짓tomfoolery은 그 결과(성과)로 많은 차이difference를 만들지 않지만, 그것은 가슴들의 기저(기준)basis에서 큰big 차이를 만든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their own 완전한full 선택들choices을 만들게 해라. 그들이 어떤 선적(배에 짐을 실음)shipment을 받을 것인지를are getting 그들이 알게 해라.

너는 녹색이 푸른색이거나 푸른색이 녹색인 체하기를pretend 원하지 않는다. 있는 그대로 놓아 두어라Let be what is. 네가 전(달)하는convey 것보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not more nor less than 주어라. 너의 말들words과 행동들actions이 너의 생각들과 어울리(상응하)게match 해라.

다른 이들에게 더 많은more 신용credit을 주어라. 너 자신에게 더 많은 신용을 주어라. 내가 너의 테이블에서 조용한(무언의)silent 파트너(상대)partner가 되게 해라.

진실은 지면에 놓여있다is grounding. 진실을 뒤흔드는 것Wiggling은 지면에 놓여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관심(주의)attention을 잘못 두고 있는 것misplacing이다. 그것은 마술사의magician’s 속임수trick이다. 그것은 환영illusion이다. 마술사는 그의 관중audience을 다른 곳으로 돌리고diverts 그들을 잘못된wrong 장소place를 살짝 들여다보게look in 만든다. 마술사가 되지 마라. 그럴 필요가 없다no need.

진정한true 경이들wonders을 위해 일해라Work.

상상(가상)의imaginary 꼰 실twine이 아니라, 진짜real 자은 실yarn로 뜨개질을 해라Knit.

매듭들knots을 단단히 묶어라Tie.

너의 진실한of truth 말들이 대양Ocean의 보석들gems이 되게 해라.

모조 보석paste이 아니라, 진실truth을 취급해라deal in. 상품commodity이 아니라, 진실을 취급해라.

너 자신의 가슴을 존중해라Honor, 그러면 너는 타인들의 가슴을 존중할 것이고, 그들이 너를 존중할 것이다. 너는 거짓의false 칭찬들accolades을 원하지 않는다.

거짓의 색상들colors로 옷을 입는 것Dressing이 필요하지necessary 않다. 너는 외관façade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 자신을 정신력strength에 기초(근거)를 두어라predicate on.

너는 너 자신의 가슴으로 숨을 쉬어야만breathe 한다. 너는 다른 사람의 가슴을 사칭할assume 수 없다. 너는 심지어 다른 사람의 가슴을 읽을read 수 없다. 너는 오직 네가 상상하는imagine 것을 읽을 수 있을 뿐인데, 너는 너 자신의 상상된 결점(약점)weakness을 뽑아서pluck 그것을 다른 사람의 눈에 놓는다place. 따라서 네가 그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보게see 해야만 할 때 너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보려고 시도한다. 너는 어떤 증거evidence도 필요로 하지 않는 곳에 거짓의 증거를 심는다plant. 네가 다른 사람의 생각들thoughts을 지시하려고direct 시도한다면, 너는 그들을 잘못 지시하면서misdirect,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도망쳤다absconded from yourself.

너는 정말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너 자신의 의견opinion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네가 어떤 사건(결과)event을 조직하려고orchestrate 착수한(나선)set out다면 그것이 네가 찾는seek 것이다.

너는 여론을 들먹이는 자opinion-monger가 아니다. 너는 자유를 주는 자freedom-giver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아니오No를 말할 자유freedom를 주어라. 내일까지 그것을 미루는put it off 것보다 오늘 아니오No를 듣는 것이 더 낫다better. 누군가가 너에게 아니오No를 말한다면, 그들은 너에게 큰great 존중honor을 표하고(주고)do 있다. 흔들리는(불안정한)wobbly 예Yes보다는 진실한truthful 아니오No가 더 낫다Better.

네가 약점의 감정(우유부단)sense of weakness을 느낀다면, 네가 얼버무리고prevaricating 있었다는 것을 알아라. 너는 너 자신을 설득하여 무언가를 하게했거나talked yourself into something, 아니면 너는 너 자신을 설득하여 그것을 그만두게 했다talked yourself out of it. 둘 다 하지마라Do neither. 다만just 그 진실을 찾아라find, 그리고 그것을 인정해라acknowledge. 진실은 진실이다, 그러나 너를 위한 진실인 것은 어쩌면 다른 사람에 대하여 진실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들이 있게 해라Let them be. 그들은 오래지 않아soon enough 나의 진실로 올 것이다. 모든 이들이 그들의 자신의 시간에in their own time 진실로 올come to truth 것이다. 아무도 나의 진실 밖에 있지 않았다. 너도 그랬다. 단지 잠시 동안, 누군가someone가 올바른right 페이지 위에 있지 않을 수도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