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7 - 한 움큼의 선택들 – 3/22/2002

A Handful of Choic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그 자신을 너에게 제시하는 모든 것이 사랑을 위한 기회opportunity임을 안다면, 너의 삶의 전체whole 견해view가 바뀐다changes. 너의 새로운 견해와 일치되어With 너의 삶이 바뀌는데, 삶이 너의 견해를 따르기fllows 때문이다.

만약 네가 삶을 연극drama으로 본다면see, 너는 연극을 가질 것이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무력(난감)하다고helpless 본다면, 너는 무력할 것이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이용당한다고put upon 본다면, 너는 이용당할 것인데, 왜냐하면 삶이 그것에 대한 너의 그림picture에 부응하려고match up to 노력할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은 네가 어떤 역할을 취한다는assume a role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네가 상연하는put on 연출show이 아니다. 이것은 네가 너 자신을 확신시키는convince yourself of 무언가가 아니다. 이것은 눈가리개(안대)들blinders을 쓰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네가 그런 식으로 느끼지 않는다면 삶이 아주 멋진terrific 실습exercise이라고 말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너의 이를 가는 것gritting your teeth이 아니며 네가 훌륭하고great 애정이 깊은loving 사람person이라고 말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네가 원하는 방향으로 기대는(의지하는) 것leaning이다. 그것은 삶이 고생toil과 불화trouble이라고 알리는 것announcing을 포기하는 것giving up이다. 네가 느끼고 믿는believe 어떤 비애woe이든, 너는 그것을 되풀이(반복)하는 것reiterating을 멈출 수 있다.

사랑을 위한 기회Opportunity는 수동적passive이라는 뜻이 아니다does not mean. 그것은 동의할 수 있다는agreeable 뜻이 아니다. 그것은 아첨한다는flattering 뜻이 아니다. 그것은 굽실거린다는kowtow 뜻이 아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이들에게 너의 방식에 우선하여over 그들의 방식으로 준다는giving 뜻이 아니다. 그것은 그들의 시간과 너의 시간을 낭비한다는wasting 뜻이 아니다. 그것은 현명하지 않다는unwise 뜻이 아니다. 그것은 진실하다는 뜻이다It means truthful.

그것은 더 큰greater 비전으로 상황situation을 살펴보는 것looking at을 의미한다. 그것은 함정(덫)들trapping을 통해 보는 것seeing을 의미한다.

그것은 네가 옳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지하는 것recognizing이다. 그것은 그것이 올바름right에 대한 문제(현안)question가 아니라는 것을 인지하는 것이다. 그것은 ‘지금 무엇을What now?’에 대한 문제이다. 그것은 지금을 마치 결코 이전에는 없었던 것처럼 지금을 보는 것seeing이다. 그것은 그것이 항상 그렇게 있었고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견해view와 대조적이다is in contrast to.

네가 새로운 눈으로 본다면, 전체의whole 배치(형태)configuration가 변한다.

네가 너의 마음속으로 너에게 선goodness을 끌어당긴다는 생각을 갖는 것이 선이 더 쉽게easier 오게 만든다make to come. 그때 오는 것이 무엇이든, 그 선goodness을 발견하는find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만약 오늘 오는 것이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러면 그것은 네가 정말로 원하는 것을 위한 미지를 향한 한 출발점stepping-off place이라는 것을 알아라. 그런 다음 행진을 개시해라step off.

너는 삶이 어떻게 되어야만 한다는 너의 술에 취한packaged 모든 생각들을 버릴let go of 수 있다. 삶은 바로 지금 있는 것인데, 너는 그것과 무엇을 하느냐? 네가 그것과 무엇을 하는가 보다는 해결책들solutions을 찾는 것finding이다, 그러나, 오히려, 너는 그것 안에서 너와 무엇을 하느냐? 너는 어떻게 새로워질be new 수 있느냐? 너는 어떻게 그 상황을 극복할rise above 수 있느냐? 너는 어떤 환경circumstances에서든, 너는 어떻게 네가 되기를 원하는 것이 될 수 있느냐? — 정직하게honestly 너 자신의 진실이 될 수 있느냐? 너는 이 상황에서 어떻게 너 자신을 해결할solve 수 있느냐?

또한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무시하는ignore 것을 뜻하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의 가치를 떨어뜨리는discount 것이 아니다. 너는 그들의 관점point of view을 볼 수 있는데, 여전히 너는 그들이 있는 곳에 있을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들이 선택하는choose 곳에 있을 수 있는데, 너도 그렇게 할 수 있다so can you.

오늘날Today 너희는 선택들choices에 직면한다are faced with.

가끔 그들 자신들을 제시하는present 선택들의 아무것도 너희가 원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이 그렇게 될지도 모른다may be so.

동시에 너는 거기서there 황금의 덩어리nugget를 찾을 수 있다. 아마도probably 그것은 내내(항상) 거기에 놓여 있었을was lying 것인데, 너는 정확히just 그것을 보지 못했다.

너의 선택들을, 심지어 네가 원하지 않는 것들조차, 네가 뒤집는turn over 나뭇잎들leaves로서 고려해라. 미리(사전에)Beforehand, 너는 그것들 밑에beneath 놓여 있는 것을 알 수 없다.

선택들은 선택들로 인도한다(이어진다)lead to. 그래서 그것이 선택들choices이 기회들opportunities인 방식이다. 너희는 각각의 선택이 무엇으로 인도하는지를 알지 못하지만, 너희는 너희가 그것들을 만드는 자the one임을 알 수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