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39 - 자만심을 위한 방이 없다 – 1/3/2002

No Room for Prid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여기에 또 다른 것이 있다: 네가 우울하다feel down면, 네가 너 자신에게 너무 많이 의지해왔다relying on. 나에게 의지해라Rely on Me, 그러면 부담burden이 너의 어깨로부터 들어 올려 질lifted 것이다. 너는 네가 운반할carry 수 없는 것을 운반할 수 없다. 너는 세상의 무거운 짐the weight을 운반할 수 없다. 너는 심지어 너 자신을 주변으로 운반할 수 없으며 네가 너에게 문제들problems로 부르는 것을 운반할 수 없다.

너는 무엇을 원상태로 돌릴undo 수 있느냐? 너는 무엇을 해결할unravel 수 있느냐? 네가 해결할 수 있는 것을 해라. 네가 해결할 수 없는 것을, 나에게 주어라. 나에게 주는 너의 행동act에서, 너는 더 가볍게 느낄feel lighter 것이다.

네가 지구상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막는 것은 오직 자만심pride뿐이다.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좋은good 일thing이지, 나쁜bad 일이 아니다. 네가 세상에서 도움을 요청한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도우미helper가 될 기회opportunity를 준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나를 표현(제시)할represent 기회를 주고 있다. 그것은 나를 대신하여on My behalf 행동할 다른 사람을 고상하(품위있)게 하기ennoble 위한 너의 것yours의 관대한generous 행동act이다.

여기가 너의 생각이 변할 수 있는 곳이다. 도움을 요청하는ask for help 너는 또한 도움을 주는 자들과 마찬가지로 나를Me 표현(제시)하고representing 있다. 그래, 나는 어떤 것이든anything 할 수 있지만, 나는 너의 도움으로 그렇게 한다. 나는 너에게 네가 나의 손hands임을 말했다. 나는 도움을 위해 너에게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shy 않는다. 나는 전능한Almighty 신God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에게 나에게 봉사할serve 것을 요청한다. 상냥하게Tenderly, 나는 너에게 나에게 봉사할 것을 요청한다. 내가 요청할 수 있는 것을, 너도 그렇게 할 수 있다.

자만심Pride은 주위로 운반하기에 매우 무거운heavy 것thing이다. 그것은 거의 참회(속죄)penance와 같다. 너는 다른 누구보다 더 높은 기준들standards을 가질 필요가 없다. 그것이 자만심인 것이 아니냐? 네가 너무 높아서high 내려놓을get down 수 없다는 것이냐? 네가 무릎을 꿇어서는kneel 안 된다는must not 것이냐? 네가 항상 너의 무릎 꿇음 없이 어쨌든 삶을 통해 황폐하게 해야만ravage 한다는 것이냐?

언제 내가 너에게 그것을 요청했느냐? 언제 내가 너에게 네가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고 아무도 너를 돕는 사람이 없도록 매우 거룩해지질holy 것을 요청했느냐?

네가 자만심pride에 의해 다스려질ruled 때, 너는 너 자신을 빚(부채) 속에in debt 넣었다.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추출하고(뽑아내고)extracting 있다. 너의 자만심으로 네가 지급하는 이자interest가 너무 많기 때문에 너는 고리대금업usury을 실천하고 있다.

어쩌면 너는 네가 자만심보다 더 많이 수치심humiliation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수치심은 실패한(예측에서 벗어난)gone awry 자만심이다. 누군가가 너의 자만심을 없애준다면takes away, 너는 수치스러워한다feel humiliated. 너는 원한다면 수치스러워할 수 있지만, 수치심은 단지 자만심의 반대편일the other side of 뿐이다. 둘 다가 너 자신이 직접 만든 것of your own making이다. 자만심뿐만 아니라 수치심shame도 너에게 속하지belong to 않는다.

자만심은 명예honor가 아니고, 자만심의 부족lack은 불명예(치욕)dishonor가 아니다.

나는 너에게 삶에 대해 대충(엉성하게) 하라거나sloppy 태평하라고careless 말하지 않지만, 나는 너에게 씹지도 않고 삼키라고bolted down 말하지도 않는다. 너의 일에 자만심(긍지)를 가져라, 그러나 자만심은 너의 일work이 아니며, 그것은 너의 임금(보상)pay이 아니다. 너는 무언가에 관심을 가지고 그것을 정교하게 만든다craft. 결함이 많은faulty 일을 완료한 것인 양 행세하는pass off 것은 진실에 반한다against, 그러나 그 자만심이 진실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그것은 자연스럽다. 네가 할 일을 가지고 있음을, 그리고 네가 그것을 잘 하는 것을 고맙게 여겨라.

자만심은 그 자신을 위해서 네가 이행하게 하는 것이 쉽고, 그런 다음 네가 하고 있었던 것을 네가 의문하도록 방치하기 때문에 자만심을 경계해라Watch out for. 자만심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자만심과 힘strength을 혼동하지mix up 마라. 자만심은 에고(자존심)ego의 한 형태이다. 그리고 에고는 항상 약하고weak, 까다로우며complicated, 경쟁적competitive이다.

너는 자만심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나를 필요로 한다. 자만심은 방해가 된다stands in the way. 나의 아이가 되어라, 그리고 나의 의지를 행하라, 그리고 모두가 나와 그들의 관계에서 동등하다는equal 것을 알아라.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네가 바꿀 수 있는 모든 것은 세상과 너의 관계이고, 자만심은 그것을 하기 위해 분명히 꿀꺽 삼켜져야만swallowed 한다.

천사들은 거만해지는 것being proud 주위로 가지 않는다. 그들은 겸손해 지는 것being humble 주위로 가지 않는다. 그들은 천진한 아이들angels이 되는 것 주위로 간다. 그들은 나에게 봉사하고serving 있다, 그리고 너도 나에게 봉사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