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16 - 어쩌면 풍경이 움직이고 있을 것이다 – 6/14/2015

Maybe the Scenery Is Mov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삶은 수월하다easy. 너희는 삶이 힘들다고hard 생각하지만, 삶은 수월하다. 삶은 마치 일종의 자동 기계 장치의wind-up 장난감(인형)toy처럼 저절로 계속된다.

너희는 너희 자신을 여기 지구에서 발견한다. 너희가 열중involvement하든 않든, 삶은 전진한다takes strides. 너희의 삶은 전진한다. 너희는 그것을 멈출 수 없다. 태양은 뜨고, 태양은 진다. 너희는 기상하고, 너희는 잠이 든다. 너희는 삶을 한쪽으로 치워놓을 수 없다. 너희는 그것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다, 그럼에도 너희는 그 안에서 약간의 할 말(발언권)say을 가지고 있다. 너희는 어떤 정해진certain 방향들로 너희의 입장을 분명히 할commit yourself 수 있다. 너는 네가 원하는 것에 너의 다이얼dial을 설정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모든 다이얼과 마찬가지로, 일단 너희가 그것을 설정하면, 너희는 그것을 내버려 두고 너의 업무를 보러 다닌다. 삶은 마치 너희가 기차를 타고 있는 것과 같은 그러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놓아주는 것letting go이 또한 생활living life의 한 부분이기 때문에, 너희는 너의 삶을 손으로manually 설정할 수 없으며 그것의 모든 세부를 관리할manage 수 없다. 너희가 삶을 내버려 두든 네가 꼭 붙잡든hold on tight, 삶은 그것의 즐거운 길로 가는데 너를 그것과 함께 데려간다. 너희가 미리 많은 것을 알지 못하며 삶이 데려오는 것에 놀라는 것도 또한 삶의 일부이다.

한때 너희가 하나의one 도시town에 살았다면, 이제 너희는 또 다른 도시에서 산다. 또는, 한때 너희가 하나의one 나라(국가)country에 살았다면, 이제 너희는 세상의 반대쪽에 있는 또 다른 나라에 산다. 너는 의식적인conscious 결정decision을 했을 수도 있다. 가끔 너희는 너희가 실제(현실)적actual 결정자decider인지 여부를 궁금해 한다. 너희는 할 말say을 가졌지만, 마치 추진된propelled 것처럼 너희가 있는 곳에 어떻게든 너희가 도착된 것으로 보인다. 너희는 알려졌건 알려지지 않은 한 목적지를 향한 제트 비행기plane에 타고riding 있다. 너 역시 너의 관할권jurisdiction에 의해 또는 한 가지one 종류의 법령decree이나 또 다른 것에 의해 완전히 배치된다set.

너희는 결코 정말로 끝내지end up 않는다. 삶은 계속되고ongoing 있다. 너희는 너의 종점last stop이 언제 또는 어디일지를 알지 못한다. 예기치 않은 일(돌발사건)The unexpected이 일어난다. 예상했던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 삶은 정말로 동전을 던져서 정하는 것toss-up이 아니지만, 가끔 너희는 의아하게 여긴다wonder. 20년 전에 네가 지금 있을 곳을 누가 알았느냐?

네가 8명의 아이들을 가질지를 또는 아이가 없을지를 누가 알았느냐? 네가 지금 가지고 있는 그 업무(일)occupation를 네가 가질 것이라고 또는 실직할out of work 것이라고 누가 알았느냐? 누가 예언할predict 수 있느냐? 글쎄Well, 예언하는 것은 쉽지만, 너희의 예언들predictions이 항상 실현되지는 않는다. 너는 너의 예언들이 실현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어떤 법률law에 의해 너의 예언들이 실현되어야만 하느냐? 확실히 오로지 너의 허락say-so으로는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희는 삶에서 항상 느긋하게 걷기를amble along 원하지는 않는다. 거기에 덧셈들과 뺄셈들이 있다. 최종final 분석analysis에서, 삶이 너희에게 때(시기)when를 말해준다tells. 삶은 그것이 필요한 그 행로course를 택하는데 너희는 그것과 함께 속보로 걷는다trot along.

심지어 그 사건event 후에도, 너희가 지금 있는 곳으로, 혹은 너희가 지금 있다고 생각하는 곳으로 너희를 데려갔던 그 모든 단계들을 펼치(제시하)는lay out 것이 가능하지 않다. 너희는 단지 추측만 할only surmise 수 있다. 거기에 깜짝 놀라게 할 만한astounding 시계의 많은 연결들connections과 태엽 감기들windings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어떤 면에서는, 너희의 삶이 그것을 교대로 했다는took the turns 것이 불가능한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오직 어떤 종류의 마법에 의해서만 그것이 가능해 보인다. 부유한 사람에서 가난한 사람으로, 혹은 가난한 사람에서 부유한 사람으로, 너희의 삶은 불가능성들impossibilities로 채워졌다, 그렇지만 너희는 여기서 삶으로 다시 시작했는데picked up 어딘가로 끌어내려졌다plucked down.

너희는 이 순간 그 시각을 알지도 모르지만, 너희는 다음 순간을 아직 알지 못한다.

삶은 너희를 불안하게in suspense 만든다. 삶은 너희를 출세하(앞서)게get ahead 하지 못한다. 동시에, 너희도 역시 확신을 가지고 과거를 추적하지traced 않았을 수도 있다. 가끔 너희는 여행들에도 불구하고 너희가 오도 가도 못하는 기차를 타고 있었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어쩌면 기차는 정지해 있고, 움직이고 있는 것은 풍경scenery이다. 때때로 너희는 너희가 웬일인지 멀리서at a distance 너 자신에게 낯선 사람stranger으로 있었다고 느낀다. 너희는, 마치 멀리서 너희가 전혀 움직이고 있지 않았던 관찰자(망꾼)watcher인 것처럼, 움직이고 있는 너희 자신yourself을 보았다saw. 너희는 숨을 쉬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치 삶이 거기서 너의 한결같은even 존재(생명)being 없이 계속 진행된 것처럼, 마치 지구상에서의 삶이 단지 지나가는passing 환상fancy이었던 것처럼, 너희는 정지해 있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