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1 - 너는 한 선물이다 – 1/5/2002

You Are a Gif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나의 사랑을 느낀다면, 그것은 너를 위함이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사람everyone을 위함이다. 그것이 네가 나의 사랑을 느끼는 때들에서 네가 나의 사랑을 아주 많이 느낄 수 있는 하나의one 이유reason인데, 나의 사랑이 충만하기full 때문이다. 그것은 흩어져 없어지지dissipate 않는다. 그것은 모든 곳에everywhere 도달하며, 따라서 그것이 도달하는 어디든wherever, 그것은 확장된다expanded. 그것은 그 스스로 튕겨 나온다bounces off.

너는 나의 사랑을 더 많이(오히려)more of 가질 수 없는데, 네가 그 모든 것을 한꺼번에 가지고 있기have it all 때문이다. 만약 나의 사랑이 너만을 위해 격리된다면sequester, 너는 더 많은 것more을 갖지 못할 것이다. 너는 더 적은 것less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사랑이 어떻게 있는가이다. 그것은 아무에게도 소속되지belongs 않는다. 그것은 모든 이들everyone에게 소속된다.

네가 시작하기 위한 방법은 네가 우주로to the universe 한 선물gift임을 아는 것이다. 너는 한 부담burden이 아니다. 너는 네가 우주와 관련이 없다고extraneous 생각했다. 너는 네가 비본질적이라고nonessential 생각했다. 너는 네가 한 무거운 짐weight라고 생각했고, 그런 까닭에 너는 세상을 한 무거운 짐weight으로 느꼈다.

네가 한 선물임을 받아들이기 위해 오너라Come. 너는 내가 우주에게 주었던gave 나의 선물이다. 네가 창조되어야할 운명이었기were to be created 때문에 나는 너를 창조했는데, 그것이 너를 창조하도록 나의 가슴을 가득 채워졌기filled 때문이다. 나는 너를 창조하기를 선택했는데, 그렇다 해도 나의 가슴이 창조로 아주 충만하기 때문에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had no choice.

그리하여 나는 너를 한 축복으로서as a blessing 창조했다. 오직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잊었을forgotten 뿐인데, 너는 너 자신을 다른else 무언가로, 더 낮은less 무언가로 생각했다.

네가 너의 가치worth를 알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한데, 너의 가치에 대한 감각sense of worth이 없다면, 너는 작아질(감소될)diminished 것이고, 너의 사랑이 으스러지기squashed 때문이다. 그것이 네가 너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할 때, 네가 다른 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줄 수 있는 방법how이다. 너는 말하자면 너의 사랑의 포장을 풀unwrap 수 있고, 그것을 모든 곳으로 휘두를swing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을 사랑을 주기에는 가치 없는 인간unworthy으로 생각했을 수도 있다. 너는 네가 개입하고intruding 있거나, 한계(경계)들bounds 밖으로 나오고 있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참으로, 네가 사랑을 준다면,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제한했던restricted 그 한계들 밖으로 나오고stepping out 있다.

너는 사랑하기 위한 허락permission이 필요 없다. 너는 특별한 환경 설정들set of circumstances이 필요 없다. 너는 단지 너의 사랑을 알게 되고, 그것이 나가게out 할 필요가 있다need. 너는 심지어 그것의 방대함vastness을 알지 못한 채 그것이 나가게 할 수 있다.

오늘 너 자신을 위해 아주 조금 더 많은 사랑을 내보내라out. 진실로, 너는 너에게 사랑을 보낼 세상을 기다릴 수 없다. 따라서 너의 사랑을 세상으로 보내라send. 그것(세상)은 단지 너만큼 많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

세상에서 무엇이 잘못되었고 너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살피는 것을looking at 멈추어라. 똑같은 일The same thing은 잘못이다. 미완성의incomplete 그림picture이 있다. 그리고 너는 미완성incompleteness을 고수했다adhered.

너는 눈이 보는 것보다 너에게 더 많은 것more이 있음을 믿지 않았다. 너는 공백들blanks을 채우려고 노력하지 않았는데, 네가 너에게나 지구상의 삶에 더 이상 있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너는 심지어 지구상에는 단지 투명한(빤히 들여다 보이는)transparent 삶만이 있다고 생각했다. 너는 네가 여기서 너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네가 들었던 이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너는 존재한다. 네가 거기에서 너를 위한 공간room 만이 아니라 너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라. 너는 지구상에서 필요물(요구물)requirement이다.

너 자신을 한 선물gift로서 알기 시작해라, 그런 다음 너는 보다 나은 것better을 보기 시작할 것이고, 그리고 많은 것을 주고give a lot 많은 것을 받을receive a lot 것이다.

오늘 네가 결코 전에 주지 않았던, 또는 전에 특별한 개인individual에게 주었거나 한 생각을 주었던 무언가를 주어라. 그래, 오늘 네가 전에 결코 생각하지 못했던 무언가로 한 생각을 주어라. 너의 마음의 뚜껑lid을 열어라open up, 그리고 너의 가슴이 그것이 태어난 사랑 속에서 모든 방향으로 확장하게expand 해라. 너의 사랑을, 특히 너 자신에게 밝혀라(폭로해라)Divulge, 그리고 내가 지구상에 배치했던placed 그 선물들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happens 보아라se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