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23 - 다시 시작해라 – 6/21/2015

Start Ov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그것이 진정으로 묘사하는represents 고통(괴로움)suffering에 대한 비방(경멸)disparagement을 본다. 나는 불친절한unkind 말들words에 의해 상처받지hurt 않는다. 그들이 나에게 그들의 주먹을 들어 올려야만 한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그들의 바로 그 적대감(반감)antagonism이 그들의 삶을 위한 극단적인 동기(이유)cause가 되는 그와 같은 적대감으로 상처받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주먹을 휘두르면서 말한다: “신이여, 당신이 이것을 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고통스럽게 만들었어요. 이제 나는 당신에게 복수하겠어요get back at.”

나를 사랑하고 경멸disdain로부터 나를 방어(옹호)할defend 너희의 사람들에게, 너희는 나를 방어할 필요가 없다. 또한 나에게 욕을 퍼붓는rail against 사람들도 그들 자신들을 방어해야 할 그리고 나에게 반대(대항)해야be against 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나에게 반대하기로oppose 결심할resolve 필요가 없다. 그들은 편sides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마치 그들이 개인적으로 공격받았던 것처럼, 그들이 그들의 고통(괴로움)에 대해 비난하는 나에게 그들이 그들의 자책self-flagellation을 돌리기 때문이다. 그들은 내가 그것을 했다고 확신한다.

누구라도anyone 개인적으로 받아들일take 것이 아무것도 없다.

나는 나의 아이들이 괴로워한다는suffer 것을 안다. 고통이 떠나지leave 않고 그들이 그들의 고통을 나에게 거슬러 반항으(적대)opposition로 바꾸는 사람들을 대신하여, 그들이 이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지게known 해라.

따라서 지금 나는 나에게 욕을 퍼붓기로rail against 선택할 수도 있는 자들인, 너희에게 말한다. 나는 지금 너희에게 응답한다respond:

내가 괴로워하고 있는 상황conditions의 결과로서 어떻게 내가 괴로워하지suffer 않을 수 있는가?하고 너희는 말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말한다: 괴로움Suffering은 너희가 오래전에 선택했던 한 선택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너희는 그것을 선택했다, 그리고 너희는 그것을 여전히still 선택한다. 너희는 너희가 괴로움의 멍에를 짊어지고under a yoke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참으로, 너희는 괴로워했다, 그렇지만 누가 너희에게 그 멍에를 놓았느냐? 그리고 누가 너희에게 가능한 한 오래 그것(멍에)을 나르라고 말했느냐? 누가 고통(괴로움)의 그 멍에를 청구했느냐claimed? 그리고 누가 그것을 너희에게 놓았느냐? 나는 아니다. 나는 그것을 너희로부터 제거할remove 것이다.

나는 어떻게 너희가 이 멍에를 짊어졌는지를 이해한다. 너희는 너희가 보았던 첫 번째 나무의 한 나뭇가지branch를 선택했는데, 너희가 거기에서 멈추었다stopped. “이것이 나의 나뭇가지야,”하고 너희는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은 올리브olive 나뭇가지가 아니었다, 너희가 선택했다.

거기에 용서할 아무것도 없다. 그러나, 너희는 용서할 너무 많은 것이 있다고 보았는데, 너희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오히려 실망(경악)dismay의 열기heat가 분노anger로 바뀌고 너희의 가슴속에 있는 한 구멍을 태울burn 것이다. 너희는 삶의 한 피해자(희생물)victim가 되기로 선택했다. 나는 너희에게 너희 자신의 결론들conclusions로부터 너희 자신을 구하라고 부탁할ask 것이다.

신이 너희를 사랑한다는 것을 선택해라Choose. 내가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impossibility이다. 이론(다른 의견)exceptions의 여지가 없다. 만약 너희가, 그것(너의 가슴)에게 한 기회chance를 주면서, 너희가 그것의 목 주변에 놓았던 올가미noose로부터 너희의 가슴을 구조하면서, 너희의 비통함heartbreak을 용서해주는sparing 너희의 가슴으로 호전시킬turn around 수 있다면 어떻겠느냐?

이것으로 너희가 올 것이지만, 너희가 현재 얼마나 단단하게tightly 입증(변명)vindication으로 매달리는가. 너희는 너무 절망하고 노골적으로outright 화가 나서 너희는 너희 자신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hurt 심지어 경련을 일으킬cramp 것이다. 너희는 얽혀있기로tangled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신에게 보여줄show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주권자 존재sovereign being이고, 너희는 너희가 신의 복수(앙갚음)vengeance로서 보는 것을 용인하지tolerate 않을 것인데, 그리하여 너희는 너희의 팔을 도리깨질할flail 것이고 나의 말을 듣는 것보다는 오히려 나와 싸울fight 것이다.

너희는 나와 권투 시합boxing match을 하기로 결정했다. 너희는 나에게 보여줄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이런 식으로 대접받을 수 없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줄 것이다. 그리하여 너희는 일방통행의one-way 전투battle로 너희 자신을 서서히 손상(약화)시킬undermine 것이다.

너희는 우리 사이에 어떤 종류의 불화(반목)feud가 있다는 것을 아주 확신해야만 하느냐? 그것은 너희가 다음과 같이 말한 것과 같다:

“신은 너무 심술궂어mean, 나는 다시 심술궂을 거야. 나는 신이 나에게 주었던 고통(괴로움)suffering에 대해 신을 벌할punish 거야. 나는 그에게 복종하지submit 않을 거야. 그가He 나의 적enemy임에 틀림없어. 나는 그가Him 나의 친구Friend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겠어. 나는 그가Him 나와 함께 자리를 앉게 하지 않을 거야. 나는 어떤 의심쩍은 이익benefit도 그에게Him 주지 않을 거야.”

그리고 너희는, 나의 것이 아닌, 너희의 슬로건(표어)slogan을 재확인한다reaffirm: “복수Vengeance는 나의 것이야.” 하고 쓰라림bitterness을 말한다.

너희는 너희 자신을 강하고strong 굴하지 않는indomitable 존재로 보기를 좋아한다. 거기에 보복(앙갚음)retaliation으로 어떤 힘이 있느냐? 너희의 상처hurt의 깊이가 너무 커서 아무리 많이 이것이 너희를 계속 구속할지라도in bondage 너희는 심지어 신과 말다툼까지 할spar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괴로워하면서 너희의 고통의 꼭대기에 분노를 더하는 너희는, 너희가 너희 자신을 오직 두 가지 대안(양자택일)alternatives으로 제한한다: 싸우는 것to fight 아니면 복종(굴복)하는 것to submit 말이다. 그러나, 더위hot와 추위cold 사이에는, 점차(단계)적 변화들gradations이 있다.

너희는 판단judgment을 선택했다, 그래서 너희는 나를 너희를 심판하는 것having judged으로 본다, 그러므로, 너희는 나에 대한 너희의 인식perception을 복사(표절)했다copied. 너희는 판단(심판)에 합류했고joined 너희는 그것을 반박할 수 없는irrefutable 것으로 못질했다nailed. 너희는 너희의 마음mind을 만들어냈다made up, 그리고, 너희의 의지will에도 불구하고, 너희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 논쟁debate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흐름(방침)course을 바꿀 수 있다. 너희는, 신은 나쁜 자guy이고 너희는 희생으로 바쳐졌던victimized 좋은 자guy라고, 너희가 파악했던latched 그 외관façade을 버릴drop 수 있다.

너희가 나에게 기회chance를 주는 것을 거절하면서,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만약 너희가 나에게 너희의 가슴을 향한 입장권ticket을 주었다면 어떻겠느냐? 만약 너희가 전부 다시 시작한다면start all over, 그래서 너희 자신에게 행복을 누릴 좋은 기회를 줄 것이라면 어떻겠느냐?

쓰라림(비통함)Bitterness은 행복으로 이끌지 못한다. 너희는 너희 자신을 옭죄는(목을 조르는)put a stranglehold 것이 필요하지 않다. 너희 자신을 자유롭게 해라Set yourself free. 더 위대한 것을 볼 기회를 그리고 더 위대해질 기회를 너희 자신에게 주어라. 너희가 있는 곳에 너희를 계속 머물게 하는keeps 것을 놓아주어라Let go of. 다시 시작해라Start over.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