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4 - 신과 너의 자리 – 1/8/2002

Your Place with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 자신만을 위해 무언가something를 하는 것으로는 결코 충분하지 않다. 그것은 너를 충족시키고satisfying 있지 않거나, 오랫동안 충족시키고 있지 않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하는 것이 더 쉽다, 그렇지만 그것 역시 충분하지enough 않다. 잠시 후, 그 전율thrill이 감퇴되고wanes, 너는 허드렛일들chores을 맡으면서, 그 기쁨이 사라졌다fled. 일이 단조로워진다humdrum. 그것이 네가 새로움(신선함)newness을 찾는 하나의one 이유reason이다. 나를Me 추구하는seek 것이 더 낫다.

네가 무엇을 하든, 그것을 마음속에서in mind 나와 함께 해라. 네가 나를 위해 한다면, 너는 열매가 없기fruitless 보다는 열매가 잘 맺는다는fruitful 것을 느낄 것이다. 이것은 나에 대한 인식awareness을 너에게 간직(지속)하기keep 위한 간단한simple 방법way이다.

오늘, 네가 옷을 입을 때, 네가 나를 위해 옷을 입는다고dress 고려해라consider. 옷을 단순히 걸쳐 입는throw on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해 옷 입기를 희망해라Desire. 오늘, 네가 요리를 한다면cook, 네가 나를 위해 요리한다는 것을 고려해라. 너는 많은great 사랑으로 요리를 할 것이다. 오늘 네가 지구상에서 누군가에게 인사한다면greet, 네가 나를 위해 인사하고greeting 있다고 고려해라. 너는 위대한 의식consciousness을 가지고 인사할 것이다.

너의 삶을 나에게 제공해라(바쳐라)Offer, 그러면 너는 에너지의 웅장한grand 흐름sweep을 느낄 것이다. 너는 향상된(고양된)lifted 너 자신을, 그리고 더 가벼워진lighter 너의 삶을 느낄 것이다.

나를 위해 행하는 것은 고된 일drudgery이 아니다. 그것은 깨달음(깨우침)enlightenment이다.

만약 무언가가 너를 울적하게heavy 하거나, 너의 뇌리를 떠나지 않게hang over 한다면, 너는 누구를 위해 네가 그렇게 행하는지를 잊고 있었다. 만약 네가 책상의 반대편에 있는 사람의 명령behest으로 일하는 것에 지원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너 자신을 속인다shortchange. 만약 네가 너를 위해서for your sake 다른 사람에게 봉사한다고 또는 그들을 위해서for their sake 봉사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너의 둘 다를 속였다cheated. 나를 위해서for My sake 다른 사람에게 봉사해라, 그러면 너는 부유(유복)해진다enriched.

이것이 얼마나 멋진 신조(공식)formula인가! 이것은 규칙(규정)regulation이 아니다. 그것이 진실Truth이다.

나는 너에게 삶을 주었고, 너는 그것을 인정한다acknowledge.

나는 너에게 태양sun과 달moon과 별들stars을 주었고, 이제 너는 단지 경의를 표한다tip your hat.

나는 지구에 사람을 살게 했고peopled, 너는 내가 너에게 양도한made over 그 표시sign를 받아들인다.

나는 너에게 초원들grasslands과 그것에 돌아다니기roam 위한 그리고 너의 책무stewardship를 받아들이기 위한 감각(지각)력이 있는sentient 존재들beings을 주었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주는 책임responsibility이 아니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주는 보상reward이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주는 기쁨joy이다.

무언가가 너에게 짐(부담)burden처럼, 혹은 너에게 너무 많은 것처럼 보인다면, 너는 우주에서 너의 자리place를 잊어버렸고forgotten, 너는 너의 삶의 목적을 잊어버렸다. 그것은 네가 무책임하게irresponsibe 되었다는 것이 아니고; 그것은 네가 너무 책임이 무거워졌다는become responsible 것인데, 마치 네가 너의 삶과 그것의 제한된limited 범위extent를 너 혼자서만all by yourself 운반해야만 하는 것처럼 말이다.

그것은 너무 많은 것too much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단 하나의a single 영혼soul이 운반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것이 될 것이다.

나를 내가 너에게 보낸 축복blessing으로 고려해라, 그럼으로써 너는 결코 지치지weary 않을 것이고, 결코 외롭지lonely 않을 것이며, 결코 길을 잃지lost 않을 것이다. 나를 나의My 축복blessing인 너에게 내가 보낸 축복으로 고려해라.

너의 삶으로 나를 다시 축복해라Bless. 너의 창조자Creator에 대한 아주 작은Tiny 고백(감사의 말)acknowledgement이 너를 엄청나게tremendously 격려할encourage 것이다. 나의 작은 것A little이 먼 길을 간다goes a long way. 나는 너만큼 멀리as far as 갔다.

그리고 이제 너는 우주의 전역에서across 너의 삶을 휩쓴다sweep. 너는 우주의 전역에서 너의 작은 봉사를 감싸(뒤덮)는데swathe, 너는 우리의 관계의 인식recognition으로 그것을 뒤덮는다.

모두all가 나의 존재presence를 인정하고acknowledge, 모두가 나에 대한 그들의 조용한silent 봉사service를 인정한다면acknowledge, 너는 창조된 세계로 무엇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느냐? 그것이 인식(감사)recognition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바위로 된rocky 세상에서 나Me와 그들의 자리를 인식한다면recognize, 그리하여 세상 속의 그들의 자리를 인식한다면 어떻게 될까?

너희 모두는 같은 장소에 거주(점유)한다occupy. 너희는 모두 동등한 가치value를 가진 나의 것Mine의 한 선물gift이다. 오직 내가 너에게 놓는place 가치만이 있을 것이다. 내가 너에게 놓았던have put on 그 가치를 받아들여라Accept. 나는 한 사람에게 더 높게higher,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더 낮게less 값을 치지value 않는다. 너희 모두는 같은same 가격표price tag를 지니고 있다wear. 너희는 같은 제조자Manufacturer로부터 비롯되고, 너희는 똑같은 품질quality에 속한다. 만약 네가 하층민(잡배)ragtag이 되었다면, 그것은 네가 선반rack으로부터 너 자신을 제거했기 때문이다. 너 자신을 다시 놓아라put, 그러면 너는 새로워질renewed 것이다.

너의 나의 받아들임acceptance 속에 나를 합류시켜라Join. 그리고 나를 너의 삶에서 위대한 구성요소(성분)ingredient로서, 하나됨으로in Oneness 공유된 구성요소로서 받아들여라. 나에게 축배를 만들어라Make toasts. 모든 것all의 창조자Creator에게 너의 잔glass을 들어 올려라Raise. 나에 대한 고요한 찬사tribute로 나의 창조Creation의 모두all와 너의 잔glass을 맞부딪쳐라Clink. 내가 이것을 요청하는 것은 너를 위함for your sake이지만, 너는 그것을 나를 위해for Mine 해야만 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