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24 - 너 자신의 가슴에 진실해라 – 6/22/2015

To Your Own Heart Be Tru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쟁기로 갈아 젖혀라(헤쳐 나아가라)Plow through. 종종 너는 단순히 장애물들obstacles을 쟁기로 갈아 젖혀야만 한다. 그래, 제설기snow plow가 되어서 계속 진행해라keep going. 지속해라Persist.

네가 힘든 시간을 갖기 때문에 네가 멈추는 편이 더 낫다고 의미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너는 아마도 올바로(제대로) 짚고 있을 것이다. 네가 보는 것을 지지support의 부족lack으로 멈추라는 신호signal로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아마도 계속 살아가라는keep going 신호일 것인데, 세상이 너에게 무엇을 던져주든, 비와 눈과 홍수floods 그리고 허리케인들hurricanes을 통해 계속 헤쳐나아가라는 신호일 것이다.

지구는 지속한다persists. 너는 지구의 한 축소판(소우주)microcosm이다. 지구는 장애물들 때문에 멈추지 않는다. 세상은 계속 회전하고spinning 있는데, 너도 그래야만 한다. 종종 너를 방해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 세상을, 쟁기로 갈아 젖혀라.

확실히, 모든 것에는 이유reason가 있다, 그러나 너는 그 이유나 이유들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단지 추측할guess 수 있다.

일반적으로, 네가 삶이 거칠(고달프)다는tough 것을 발견한다면, 너는 더 강해지기 위한 기회를 받고 있다. 어떤 면에서, 나에 대한 너의 봉사로 더 많이 위임받(맡겨지)는committed 것은 너를 위함이다. 네가 돌아서는turn 어디에서든, 심지어 네가 대답으로for an answer 노no를 받거나, 대답으로 나중에later를 받거나, 대답으로 약간의 격려를 받을a little pat on the head 때조차도, 너는 계속 앞으로onward 그리고 위로upward 나아갈 수 있다.

너를 위한 열쇠는 아마도 지속하는persist 것일 것이다. 너는 처음부터 한 모험venture에 관여하고 있었는데were in on 그래서 너는 계속한다continue. 만약 그것이 너의 꿈들의 사업 벤처(모험)business venture라면, 그것에 머물러라stay. 그것으로 멋진 슛(좋은 일격)good shot을 주어라. 만약 그것이 나를Me 위한 영적 모험spiritual venture이라면, 그것에 머물러라. 가장 특별히, 그것이 나를 위한 모험이라면, 지속하고 지속해라persist and persist. 만약 네가 노래 수업singing lessons을 받고 있고 이것이 너에게 중요하다면, 너는 계속 노래하는 것을 배워라. 너는 완수한다carry through.

우리는 너의 온전한(전체의)whole 가슴과 영혼으로 네가 시작(창시)하는initiate 무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시험 삼아 무언가를 시도해보는try something out 것은 괜찮다. 너는 무언가로 너의 전체 삶을 줄 필요가 없다. 나는 네가 너 자신과 또는 나Me와 계약을 맺었을made a contract 경우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다. 너는 시험 삼아 무언가를 시도해보고 있지 않고 있었다. 너는 그것을, 즉 가슴과 영혼을 위해 여기에 있다. 너 자신을 외면하는turn away from 것은 너를 위함이 아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마치 네가 선택의 여지가 없이 길에 놓인 노새mule가 된 것처럼 네가 계속 해야만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한 행로에서on a path 계속 머무는 것에in staying 가치value가 있다. 이것은 네가 무관심하게 갇혀 있다는locked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내가 만들고 싶은 요점은 삶이 대가 무른(용기가 없는) 사람들the weak-kneed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의other’s 행동들actions이나 무-행동들non-actions에 의해 이끌리는 너의 삶을 바라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의 배ship를 운항하고sailing 있다. 다른 아무도 운항할 수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누가 너희를 이끌lead 것이냐? 내가 너희를 이끌 것이다.

세상이 생기가(기쁨이) 없다면cheerless, 그러면 너는 너 자신을 응원해야만cheer yourself on 한다. 너you — 그리고 나Me 외에는 누구에게도 의존하는 것이 어쩌면 더 이상 불가능할지도 모른다.

만약 한 죄수가 감옥을 탈출하기 위해 그의 손톱으로 구멍을 파면서 그것으로 꽂혀stick 몇 년을 보낼 수 있다면, 틀림없이 너희는 너희의 꿈들로 꽂힐 수 있다, 확실히 그것(너의 꿈)들이 나의 것(꿈들)Mine일 때 말이다.

비록 네가 너의 꿈dream에 대한 야유의 소리(비웃음)hoot를 주는 유일한 자일지라도, 너는 너의 꿈을 성취(실현)시킬fulfill 수 있다. 비록 다른 아무도 비웃지 않을 때에도, 그것은 이제 너에게 달려있다. 너도 지금쯤은 알다시피, 반대론자들nay-sayers이 말하고자 하는 것에 의해 가는 것은 너를 위하는 것이 아니다. 반대론자가 되는 것은 쉽다. 너 자신의 인생 긍정론자Yea-sayer가 되어라.

너는 네가 하는 것을 하는데 그것이 해야 할 너의 것이기 때문이다. 너의 성공은 어떤 기후climate와 날씨weather에도 불구하고 계속될 수 있을 것이다.

지속함으로써, 나는 너의 배ship의 조정 장치(키 손잡이)tiller를 잡고 더 멀리 모험하는 것venturing을 의미한다. 너는 할 너의 것인 한 표적target을 마음속에 갖는다, 그리하여 너는 그것을 한다. 너는 오래 전에 너의 자존심ego를 버렸다, 그래서 지금 너는 새긴 자국과 상처들scratches을 초월해 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것도 너를 저지하게 하지 마라. 너는 너 자신보다 더 성장하(크)기bigger 위함이다. 너는 나를 위해 일한다. 너는 너의 운명destiny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것을 따르는 것 외에 거기에 너를 위해 할 아무것도 없다. 지금 그것을 따라라Follo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