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15 - 행복은 자존심의 부재인가, 그런가? - 6/13/2015

Is Happiness Absence of Ego, Is I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네가 나에게 외치는 것을crying out 듣는다:

“신이여, 당신은 신입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in your company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 의해 포옹 받습니다embraced. 나는 당신의 사랑을 느낍니다. 그것이 나에게 스며듭니다soaks into. 당신의 사랑이 넘쳐흐르면서overflows 나를 변화시킵니다. 신이여, 당신은 나를 구했습니다. 당신은 나의 자존심ego으로부터 수차례 나를 구했습니다. 당신이 자존심ego을 소멸시키는destroy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단순히 나의 관심을 다른 길track로 부추켰습니다set on. 에고는 제거됩니다obviated. 나는 그것을 잊습니다oblivious. 에고요? 누구요? 무엇을요? 나는 에고에 대해 잠시 잊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 에고의 부재absence가 - 행복인 것일 것입니다.

“나의 세상은 더 이상 나의 주변에 아주 집중되어있는 것만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나의 생각들은 내가 어떻게 느끼고 나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누구를 나는 오늘 볼see 것인가? 무엇을 내가 쓸write 것인가? 누구에게 내가 쓸 것인가? 누가 답장할answer 것인가? 누가 나의 가슴에 대답할 것인가?

“마치 내가 나의 머릿속에 더 많은 생각들이 필요한 것처럼, 나는 생각들로 몰두하게 됩니다preoccupied, 그리하여, 잊기 위한 더 많은 생각들이 있지만, 내가 그것들을 원하건 원하지 않건 생각들이 표면으로 떠오릅니다rise. 되풀이하여 발생하는 생각들이 대체됩니다take over. 그것들은 나를 꿀꺽 삼킵니다. 그것들이 나의 생각들인가, 아닌가? 나는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누구의 생각들이 나의 머릿속에서 맴도는지를run around 확신하지 못합니다. 나는 그것들의 모든 것을 나의 것이라고 주장하고claim 싶지 않습니다. 어쨌든 나의 마음이 나의 것입니까, 아니면 나의 마음이 내가 어딘가에서 발견했는데found 분별없이thoughtlessly 골라잡은 어떤 것something입니까?

“나는 내가 헛되이 낭비할squandered 생각들을 위한 여지가 없는 아주 충만한 존재(생명)Being인 그 날을 동경합니다. 나는 텅 비어있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풍요로워지겠지만, 먹을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신이여, 나는 사랑할 것이고 사랑에 의해 육성될nourished 것이며 당신과 함께 여행travel의 최고조the heights에 도달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나의 내부에 존재한다고exist within 말합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내부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비록 나는 당신과 내가 하나One임을 느끼고, 내가 거의 그것을 믿는 순간들일지라도, 나는 당신이 나의 본질essence이라는 생각으로 올 때 단지 말을 더듬을stutter 수 있습니다.

“그 동안에, 나는 당신이 이따금씩 잠깐 들르는drops 우연한(뜻밖의)casual 방문자visitor와 더 같다고 느낍니다. 당신은 의자를 끌어당겨 세웁니다pull up, 그래서 내가 해야만 하는 모든 것은 당신을 자세히 살피는look at 것입니다.

“모든 대화conversation가 나 자신과의 대화입니까? 내가 하나됨(단일성)으로as Oneness 결합된combined 말하는 자(화자)speaker이자 듣는 자(청취자)listener입니까? 이것은 하나됨(단일성)Oneness이 불꽃을 내고scintillating 있기 때문에 하나됨(단일성)이 될 수 없습니다. 삶에서 일어나는goes on 모든 것이 나 자신의 투영projection입니까? 내가 나 자신을 증언합니까witness to? 나는 여기저기에서 급상승(확대)되고 있는zooming 나 자신을 목격합니다witness. 나는 사막에서 헤매고 있는 나 자신을 보고, 나는 시베리아Siberia에서 와들와들 떨고 있는shivering 나 자신을 보며, 나는 오아시스oasis에 있는 나 자신을 보는데, 그럼에도 여전히 나는 내가 누구인지 그리고 내가 여기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또는 내가 여기에 있는지, 또는 여기서 무엇인지 또는 여기라고 불리는 그 막연한vague 장소에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모릅니다.

“당신은 나에게 시작beginning이나 끝ending이 없다고 말하는데, 내가 있는지 혹은 없는지 내가 정말로 알지 못하는 동안 나는 항상 있었고, 나는 항상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햄릿Hamlet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 to. 그다지 관련되지 않거나 관련되지 않습니다. 더 가깝게는More like: 나인가Am I 아니면 나 아닌가am I not? 내가 누구이고 내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어떤 목적을 위해 내가 있습니까? 아마도 나의 목적은 내가 정말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신이여, 나는 어쩌면 존재existence에 의해 소실될지도consumed 모르지만, 나는 오로지solely 당신의 한 반향reverberation입니까?

“나는 산들바람(미풍)breeze 속에 있는 한 파동wave에 불과합니다(지나지 않습니다). 손이 흔들리고waves, 다음 순간 그 손이 흔들리는 것waving이 멈춘다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산들바람 속에 있는 그that 파동이 어디로 갔습니까? 산들바람 속에 있는 그 파동이 아직도 어딘가에 존재합니까exist?

“나는 존재에 대한 나의 탐색search이 결국 비존재(비실재)non-existence에 대한 탐색으로 귀결되는지comes down to 궁금합니다. 죽음death이 아니라, 이제까지 이러한 인격personality으로서 결코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 말입니다.

“당신은 지구상에서 몸body으로 있는 이러한 전체whole 존재existence는 허구(가공의 이야기)fiction라고 말했습니다. 신이여, 그것이, 지구상에서 이러한 전체 계시된 것revelation입니까, 이러한 그 모든 것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고important 필수적입니까vital, 그것은, 그것은 진실로 결국 오로지 이야기로만only a story 말해지고 이루어지는said and done 것입니까?”

그렇다Ye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