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32 - 무기를 부르는 신호 – 6/18/2001

A Call to Arm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무기arms를 부르는 신호를 내보냈다. 이 경우 무기들arms은 사랑을 의미한다. 우리가 지금 말하는 사랑은 애정affection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보다 훨씬 더 큰 것이다. 그것은 이해understnading를 의미한다. 그것은 유연해pliant지고, 수용적receptive이며, 수상하는award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미소를 지으며, 명백한 것을 넘어 보면서 조용히 앉아있는 붓다Buddha와 같은 무언가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한 존재로서 삶에 관해 말한다: 네가 그것을 어떻게 맞이하는가. 네가 그것으로 무엇을 만드는가. 너는 마치 삶이 너의 적foe인 것처럼, 마치 삶이 너를 잡으러 나온, 너를 땅에 짓밟는trample, 너의 적수인 레슬링 선수인 것처럼 그것을 직면하라face고 말한다.

어떻게 네가 삶으로 배치되는지disposed를 고려해라. 너의 배치(경향)disposition는 무엇이냐? 무엇이 너의 입장position이냐? 만약 네가 지금까지 삶을 의심suspicion을 가지고 보았다면, 어쩌면 지금 너는 그것에 대해 더 친절하게kindly 볼 수 있다. 삶은 순진하다.

그리고 지구에 거주하는 모든 다른 사람들도 그렇다. 가장 세련된 자들이 바로 너만큼 순진하다innocent. 그들은 꼭 너처럼 옆길로 샌다. 그들은 꼭 장님과 같다.

“장님blind”에 대한 또 다른 말은 “눈을 뜨고도 안 봄unseeing”이다. 눈을 뜨고도 안보는 자들은The unseeing 두려움에 의해 눈이 멀었다blinded. 그것이 불릴 수 있는 무엇이든 - 탐욕greed, 야망ambition, 분노anger, 욕망lust, 지배control - 그것은 두려움fear이다.

그래서 나의 아이로서, 너는 타인들이 덜 두려워하도록 돕기를help 원한다.

너의 가장 큰 두려움이 네가 사랑스럽지 않다는 것이고, 그런 까닭에, 사랑받지 못한다는 것이라고 나는 너에게 말했다. 그리고 너를 보는 모든 이가 그것이 역시 그들의 두려움이다. 그것은 너의 것보다 그 이하도 그 이상도 아니다. 그것은 너의 것이다. 그들이 그들의 두려움을 보상하는compensate 방식manner과 정도degree는 너의 것보다 다를 수도 있고 더 클 수도 있다.

너를 두렵게 하는 모든 권위(당국)자들authorities은 그들의 두려움들을 위협해 쫓아버리려고scare away 노력하고 있다. 달리 왜 누군가가 권력power과 지배력control을 원하겠는가?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인가? 두려움의 특별한 이름과 관계없이, 그것은 두려움이고, 그들은 그들이 두려움 위에서 안전하다는 환영illusion을 증명하기를 추구한다. 진실은 그들이 두려움인데, 그러나 그것이 그들의 현재 믿음belief을 넘어선 또 다른 수준에 있다는 것이다.

두려움으로 장님이 된 자들 그리고 눈을 뜨고도 안보는 자들은 자기-중심적self-centered으로 보인다. 그들은 그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저항해야만fend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기적selfish이다. 그들은 그들이 움켜잡을grasping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다고, 그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경계(조심)해야만look out 한다고 믿는다. 그들은 감히dare 그들 자신을 넘어beyond 보지 못한다. 그들은 사려 깊게considerate 되는 것을 고려하지 못한다.

그러나 이제 너는 사람들의 한 지도자leader이고, 너는 그들을 온화하게 이끈다. 너는 그들에게 친절하게kindly 보여야만 한다. 너는, 특히, 표면적 외관들을 넘어가면서 모든 이들을 친절하게 대우한다treat. 너는 모두를 친절로 보는데; 그러므로, 너는 친절해질 수 있다. 그러나 너는 네가 친절하다는 것을 아는 어떤 이가 없어도 친절하다.

네가 명백하게 친절할 때, 그것은 불친절하다. 네가 명백하게 자비로울charitable 때, 그것은 자비롭지 않다. 네가 하기 위해 마음먹고(겨냥하고)aiming 있는 모든 것은 다른 이들이 또한 볼 수도 있도록 더욱 선명하게 보아야 한다.

오늘, 의식적으로 중단하고pause 너에게 즐겁지 않은 것을 만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을 찾아라. 어쩌면 직장 동료co-worker가 너를 기분 상하게 하는데 — 너는 직장 동료에 의해 기분 상함을 느낀다. 너 자신을 약간 멀리해라Distance, 그리고 결코 전에 행하지 않은 어떤 방식으로 응수해라. 조금 멈추어라Pause. 다른 사람 위로 올라가지Rise 마라. 너 자신의 위로 올라가라Rise above.

너는 우리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을 정말로 이해한다. 우리는 다른 뺨을 주는 것(부당한 처우를 얌전히 받는 것)turning the other cheek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것은 찰싹 맞도록slapped 너의 다른 뺨을 네가 권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다른 각도angle로 지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지각하는 그 각도로부터 세상에서 모든 차이difference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너 안에서 중대한 변화difference를 만들 것이다.

삶의 요소들strands은 낭비될 수 없다. 적의(증오)Enmity가 초래될incurred 수 없다. 그것은 사라질vanish 것이다. 그리고 너는 다른 방법을 봄으로써 그것이 사라지게 할 수 있다. 네가 세상을, 사람들을, 그 안에서 드러나는transpiring 사건들을 보는 방법이 얼마나 중요한가!

너는 모든 사람의 친구buddy가 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네가 전 세계를, 그리고 그 안의 모든 사람을 사랑한다고 속이지fake 않을 것이다. 너는 세상을 고요히silently 맞이하면서 세상을 바꾸는 붓다Buddha의 상statue처럼 앉아있음으로써 단순히 많은 것을 달성할accomplish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