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31 - 너의 고요 – 6/17/2001

The Stillness of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너에게 계속 찾아보라keep looking up고 말할 때, 나는 너에게 현재 속에 있도록 말하고 있다. 나는 너에게 눈길을 돌리라look away고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너에게 진실Truth을 보도록 말하고 있다. 네가 휩쓸려 있었던 것은 진실이 아니다. 그것은 속임수이다. 너는 너 자신을 속였다.

너는 진실이 아닌 것을 믿는 체 했다. 어느새, 너는 그것을 알았다. 너는 다른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너는 바로 너 앞에 나타난 것이 지구에서 삶이 주는 그 모든 것이 아님을 알고 있었다. 그것이 그럴 수 없었다. 만약 그것이 모든 것이었다면, 인간의 삶이 무의미할pointless 것이다.

너에게는 많은 의미meaning가 있다.

나는 너에게 용기를 주는 것을 너에게 말할 것이다. 사랑 에너지의 한 형태인 헌신Devotion은 너에게 용기courage를 준다. 너의 아기에 관한 한 너는 어떤 용기를 갖는가! 사랑은 어떤 용기를 가져오는가!

그리고 무엇이 용기인가? 그것은 정직honesty에 대한 또 다른 이름이다.

네가 위대해지기로 되어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멈추어라. 너는 너의 위대함을 바라고 있지 않다. 너는 나의 위대함을 표현하기를 기대하고looking to 있다. 네가 나의 위대함을 표현할 때, 에고가 단지 왜소함을 표현하기 때문에 너는 너의 에고 밖에 있다. 왜소함은 너를 너무 제한한다. 너의 본성nature은 위대함이다. 너는 네가 너의 개인성에, 그것이 무언가를 가지고 있든 가지고 있지 않든, 초점을 줄 때 행복하지 않다.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너는 이익을 찾아야할 필요가 없다.

네가 찾았던 것의 대부분은 너에게는 너무 작다. 너는 오래 전에 너의 많은 욕구들을 벗어나 더 커졌다outgrew. 네가 원했던 모든 것이 지금 너에게 얼마나 많은 의미를 갖느냐? 너는 무엇이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지를 알지 못했다. 그 자리를 차지하는 방대한 제국empire이 있고, 그것이 이미 너의 것인데, 내가 그것을 너에게 주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의 유전자들genes 속에 있다. 그것은 네가 태어나기도 전에 너 안에 이식되었다planted.

너는 신의 과일(열매)fruit이다. 너는 지구에 있는 잔소리가 심한 여자termagant가 아니다. 너는 수상자(영예를 받는 사람)honoree이다. 너는 나 외에 다른 원천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너 자신을 만들어낼make 수 없는데, 내가 나의 가슴과 나의 사랑의 이미지(모습)로 너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육체적Physical 형태form는 나의 이미지를 드러내지reveal 않는다. 너의 눈이 그렇게 한다. 너 안에 있는 나의 빛이 그렇게 한다. 나는 지구상에 나 자신을 복제했는데replicated, 너는 신성divinity보다 더 많이 그 형태form를 믿었다.

내가 나의 창조물creation을 볼 때, 나는 네가 그것의 영광glory을 항상 보지 못하는 것에 깜짝 놀란다amazed. 너의 마음은 작은 일들의 표현manifestation에 있었다. 너를 창조했던 한 고요Stillness가 있다. 네가 시간의 이벤트들로부터 나갈 때, 너는 너의 영원함eternalness을 느끼는데, 네가 너의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때 말이다. 네가 느끼는 그 영원함이 나I이다. 그것이 너 자신인 자이다That is Who you are. 한 순간, 너는 너 자신의 낡은 그림을 잃고lost, 너의 영원한 장대함grandness 속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된다.

순간 속에서 사는 것은 네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다. 순간이란 없다. 오직 영원eternity만이 있다. 너는 공간 속에서 한 순간이 아니다. 너는 지구로 부르는 더 큰 몸에서 한 몸 안에 놓인 영원eternity이다. 너는 거대한 무언가의 일부이다. 너는 심지어 그것의 일부가 아니고: 네가 그것이다. 부분들이 없다. 오직 모든 것이 있다. 너는 나 자신인 그 방대함vastness이다. 그리고 그것보다 더 적은 어떤 것도 너를 만족시키지content 못할 것이다.

내가 너에게 말하고 있는 이것은 네가 너 자신을 교육해야만 할 무언가가 아니다. 너는 그것을 배울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여기저기서 배웠고 고수했던 모든 거짓 밧줄들ropes로부터 벗어나야만 한다. 네가 너 자신을 어딘가로 불러내지 않는 한, 그것들이 너를 어디에도 데려가지 않기 때문에 그것들은 거짓이다. 그러나, 물론, 공간도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네가 가거나 떨어져 있을 장소가 없다. 너는 단지 모든 것 안에 놓인 너의 본질로 일어서야만 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