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34 - 너는 신의 사랑이다 – 6/20/2001

You Are God’s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내내 너의 관심이 우리들의 단란함togetherness, 우리들의 길을 만드는 것waymaking, 우리들의 아름다움beauty, 우리들의 선물(재능)들gifts, 우리들의 지성intelligence에 있을 수 있었을 때, 너의 관심이 – 삶의 약간씩의 양에 대해 – 어디에 있었는지를 생각해보아라.

너의 관심은 삶의 작은 오자들typos에, 생략들omissions에, 반복들repetitions에, 불행한 가능성들possibilities에 있었다.

이제 너의 관심을 경이로움wondrousness의 가능성들로 행진해라swing. 너의 관심을 하나의one 가능성, 우리가 하나One라는 그 가능성, 그리고 함께 우리가 만들어지고 있는in the making 위대함으로 행진해라Swing. 만약 만들어지고 있지 않다면 너는 무엇이냐?

완전한 너는 너의 앎awareness을 완성시키지 못했다. 그것이 완성해야 하는 모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항구적인(끝이 없는)neverending 완성도completeness이다. 항상 더욱 멀리 꿰매어야sew 할 또 다른 옷단hem이 있다.

가끔 너는 삶이 너를 슬그머니 통과했다고slipped past 느끼지만, 그것은 네가 그것에 의해 슬며시 지나간 것과 더욱 같다. 너는 그것을 건너뛰어 지나가기를 갈망한다. 너는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넘어 다른 무언가를 갈망했다yearned. 삶은 바로 지금 너 앞에 있다. 이것이 그것이다. 이것이 그것이 무엇인가인데, 우리가 함께 존재하는 것에 대한 이 충동impulse 말이다.

너는 그것이 우리가 함께 존재하는 것에 대한 한 순간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그 영속적인perpetuating 화면screen에 대한 한 충동이다. 그것은 순간 없는momentless 순간이다. 우리는 박동하는 우리의 심장들이다. 삶은 네가 느끼는 한 충동이고, 자주 너는 이러한 충동들 속에 잠기려고submerge 노력했는데, 네가 이해할 수 있게understandably 그것과 안전하게 상연(연주)하기를play 원했기 때문이다.

조금이라도 절대로 그것을 상연(연주)하지 마라. 그것이 되어라Be it. 나의 것이 되어라Be Mine.

오늘 우리는 삶으로 함께together 들어간다. 우리는 무대 위에 가지(배우가 되지)go on stage 않는다. 우리는 무대 장면들scenes 뒤로behind 간다. 우리는 무대 위에 무엇이 있는지에 그다지 관심이 없는데,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은 실제real 연극show과 비교하면 아무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이제 나의 손을 잡아라 그리고 나와 함께 가자. 나는 너에게 진실을 보여주고show 싶다. 오너라Come, 나와 함께 이해의 우주로 들어가자. 한 잎leaf의 곡선 위에 있는 햇빛sunlight으로 들어가라Enter. 그 태양이 실린(적재된)sun-laden 잎은 전체 이야기를 안다. 그것은 그것 위에 태양이 비추도록 항상 준비한다. 그 태양이 또 다른 잎으로 움직이거나 또 다른 나무로 움직일 때, 그 잎은 그것이 태양을 같이 데려가진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그것 역시 넓은 곳을 비춘다는 것을 안다.

삶은 빛으로 하는 빛의 그 연극(놀이)play이다.

너는 네가 찾고 있었던 바로 그것이다.

너는 네가 동경했던yearned 그 지평선 위의 그 아득한faraway 빛이다.

너는 너의 한 지평선horizon이 있을 때, 내내, 너 자신을 멀리서 찾았다sought. 너는 그 지평선이다. 너는 영원eternity의 한 진입점entering point이다. 네가 그 문door이다. 너는 열린open 문이다. 열린 채로 있어라Stay open.

너는 그 문이고, 그 문의 여는 자opener이며, 네가 열어 놓은 그 문을 통해 네가 안내하는usher 그 자이다. 모든 연기(연주)자들players이 너이다. 너는 전체entire 출연 배우들cast이다. 그리고 빛을 가지고 빛의 전체 연극을 빛으로 감싸(덮)는 자가 바로 너이다.

너의 빛이 보이게 해라.

다른 가슴들이 거기 들어올 수도 있도록 너의 가슴의 빛나는 그 문을 열어라. 너는 문지방(입구)threshold이다. 너는 그 문지방 위에 있고, 네가 그 문지방이다.

너는 또한 그 난로hearth이다.

너의 심장에는 상한(한계)ceiling이 없다.

너의 심장 안에 있는 나의 심장의 박동beat에 귀를 기울여라Listen to.

우리가 우주를 가로질러 소용돌이치면서swirl 모든 상태everythingness로 들어갈enter into 때, 우리가 만드는 그 음악에 귀를 기울여라.

너는 나의 모든 생각thought이다.

너는 조수의 간만이 없는tideless 파도들의 대양에서 넘쳐나는awash 나의 사랑이다.

너는 출렁이는 파도들 위로 뛰어오르는 물고기 위로 뛰어오르는 그 빛이며, 모든 것을 통찰하는fathoms 그 태양을 통찰하는 모든 것all이다.

너는 그 물이고, 그 빛이며, 그 물을 받아 넣는cups 지구인데, 모든 것이 빛이고, 나의 빛이며, 나의 빛 외에는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그것이 그렇게 된다So be it.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