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65 - 신의 비전을 붙잡아라 – 4/12/2001

Capture God's Visi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에고ego는 너의 앎을 쉽게 떠나지 않는다. 그것은 너에게 붙박아있기를stick 원한다. 너는 너의 에고가 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떠나보내는let go of 것을 두려워했다. 진실로, 삶은 너를 너의 에고로부터 도망치도록 하기 위해 서로 협력한다conspires. 네가 너의 삶에서 패배defeat나, 장애물obstacle이나, 해지undoing로 보는 모든 것은 너의 에고를, 너에 대한 그것의 장악(지배력)hold을, 그리고 그것으로 너의 장악(지배력)을 해지하기undo 위한 것이었다. 에고는 속임수deception의 마스터이다. 너의 에고는 확실히 너를 속였다deceived.

너의 삶은 네가 그것을 지각했듯이 아주 개인적이 아니다. 개인적이라 함은 추측conjecture이다. 너는 제한된limited 개인적personal이고 추측된conjectured 삶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있다. 너는 너 혼자 힘으로 거기 밖에 있지 않다. 너는 나를 잊어버렸을 뿐만 아니라 — 너는 너를 잊어버렸다.

이것은 삶을 통한 너의 개인적 여정journey이 아니다. 이전에 일어났던 것과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너의 관심사concerns였다. 그리고, 저런My, 너는 얼마나 관심을 쏟아왔는가. 그러나 그 개인적 엉뚱한 짓(탈선행위)들escapades은 너의 여정의 총합(개요/대의)sum이 아니다. 너는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있다.

너는 너의 개인적 자신self으로서, 혹은 너의 개인적 자신을 위해 창조되지 않았다. 전체의 일부인 너는 옆줄(주변)sidelines에 있었는데, 그런 까닭에 아직 삶에 입장하지 않았다. 삶은 네가 생각했던 모든 것들이 아니다. 만약 너의 에고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너는 너의 존재existence를 시작할 것이고, 에고의 방어들defenses을 끝낼cease 것이다.

너는 에고로부터 벗어나는stray 것을 두려워했는데, 네가 그것이 너를 확인(식별)시켜주고identified, 그것이 너를 지탱시켜준다고held you up 잘못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상상된 너의 만화 인물caricature의 단지 아주 작은 퍼센트를 지탱한다.

너는 그 얼굴에 색깔을 칠하고paste, 목적 없이 더 많은 분장make-up과 세상의 열정passion을 찾으면서 주변으로 헤메이는 단지 그 무기력한anemic 생물이 될 수 없다. 너는 네가 모험으로 부르는 것을 찾지만, 그 부름call은 네가 너의 에고를 강화하도록, 그리하여 삶의 진실로부터 네가 떠나도록 부추기는 유혹lure이다.

너는 여기 세상에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네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다. 너의 목적은 상처를 받지 않고unscathed 세상을 통과하는 것이 아니다. 너의 목적은 너의 에고를 상처입히고scathe 그것과 끝내는be done with 것이며 나의 비전을 붙잡는capture 것이다. 나는 네가 할 일 가지고 있고, 너의 에고는 너를 방해한다prevent.

네가 해야 할 내가 가진 그 일work은 즐거움pleasure이다. 그것은 네가 찾고 있었던seeking 즐거움이다.

나와 함께 보조를 맞춰라fall into step, 그러면 너는 너에게 주어진(권유된)offered 것을 맛볼savor 것이다.

지구상에 예수 크라이스트Jesus Christ보다 더 행복한 사람이 없었다. 그는 그의 에고를 면제하였고dispensed, 나를 위해 여행했다journeyed. 왜 세상이 나를 위해 여행하는 것을 저속한ornery 것으로, 두려운dreadful 것으로 보는가? 나를 따르는 것Following은 순교martyrdom가 아니다. 나를 따르는 것은 행복happiness이다. 순교는 진실의 영역에서 존재하지exist 않지만, 그래, 그것(순교)은 너를 겁주기 위해scare you off 에고의 세상에 존재한다.

너의 삶은 너의 제한된 에고의 자신self 안에 있지 않다. 너의 삶은 그(에고) 안에서 솟아오름으로써rising 세상을 서서히 발전시키는evolve 것이다. 일단 네가 너의 에고를 면제한다면dispense, 너는 너의 자리place를 알고, 그것으로 자라기grow 시작한다. 어쩌면 너는 땅에 넘어질(실패로 끝날)fall to the ground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따라서 네가 에고의 거품 발포effervescence를 안다.

에고는 너를 부풀어 오르게 함으로써 너는 펑 터질지도 모른다. 조만간 너의 에고는 터질 것이다. 그것은 뜨거운hot 공기air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nothing.

그러나 너의 진실은 빛이다. 빛으로부터 네가 왔고, 빛으로 너는 되돌아간다. 빛은 분리된 것이 아니다. 그것(빛)은 진실의 반사reflection이고, 따라서 모든 빛은 그 하나the One를 반사하기 때문에 똑같다. 그리고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반사기reflector이다. 일단 네가 형상을 만든 에고를 반사하기를 멈춘다면, 너는 너의 진실을 찾아낼 것이고, 너는 그것을 소유할own 것이다. 너는 그것이 될 것이고, 그것의 충만함fullness을 알 것이다. 너는 나의 충만함이 될 것이고, 모든 생각과 행위deed가 나의 것이 될 것이며, 지구상의 너의 삶이 나의 묘사description나 그림drawing이 될 것이다. 너의 삶은 그 이야기story를 말 할 것이고, 그것을 설명할illustrate 것이다.

지구상에서 너의 여행(통과)passage을 통해, 다른 이들이 그들의 넌더리(싫증)난cloying 에고를 버릴 수 있을 것이다. 에고가 떠남departure으로써 삶의 영광glory이 온다. 너는 세상으로 그 영광을 가져올 것이다.

에고는 영광으로 일어설rise 수 없다. 그것은 그것을 생각도 할conceive 수 없다. 그것은 환호(갈채)들cheer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위대함에 봉사하는 것은 그 자신의 영광을 나른다carries. 그리고 이 영광을 나는 너에게 주었는데, 이제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나는 그것을 찾으라고 너에게 명한다. 나의 영광을 찾아라Find My glory, 그리고 그것을 주어라, 그것이 너의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의 선물이고, 피할 수 없는inescapable 행로path이다. 진실을 알면서knowing 진실을 사는 것에 위대함이 있다. 내부는 외부를 변화시킨다The inside changes the outside. 외부는 단지 위대한 내부의 파문(잔물결)ripple일 뿐이다.

너는 대양the Ocean이고, 이에 너는 흘러야만 한다. 너의 수단(생활조건)medium은 위대한 사랑이고, 작은 승리들victories이 아니다. 너는 나의 위대한 대양의 그 조수tide이다. 그래서 그것이 그렇게 되어라And so be it. 그것으로 구속받지 마라Be it untrammeled. 네가 아닌 것의 더 작은 그림들로부터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해라. 진실에 도달해라Attain. 너는 결코 에고를 필요로 하지 않았다. 에고는 너를 이끌었던 행상인hawker이었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너를 떠났다. 그것은 너를 영원히 속일deceive 수 없다. 세상의 황동brass 반지ring는 황동이지 황금이 아니다. 황금인 너는 황금을 위해 의도되었다. 그리고 네가 황금이다. 너는 황금빛Gold light이다. 너는 밝아질 필요가 있는 세상에서 빛나는 나의 황금빛이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밝게하도록 너를 보냈다. 그것이 나의My 의지Will이다.

에고Ego는 그것과 함께 두려움fear을 가져간다takes. 두려움이 갈 때, 너는 또한 너의 에고가 가버렸음을 안다. 에고는 너의 마음mind에 두려움을 가르쳤고, 너의 마음은 그것을 너의 가슴heart에 신호로 알렸다signaled.

그러나 너의 가슴은 두려움을 위한 저장소receptacle가 아니다. 너의 가슴은 사랑을 위한 저장소이다. 너의 가슴은 그것(사랑)의 수신자이자 소유자이다. 그리고 너의 가슴이 입장entry과 퇴장exit을 주고받기holds 때문에 그것(사랑)을 흐르게 함으로써 너의 가슴은 사랑을 계속 유지한다. 너의 가슴은 짝사랑one-way love을 유지할hold 수 없다. 사랑은 가슴을 통해 흐른다Love flows through the heart. 가슴은 사들이고receives 판다vends. 그것은 사랑의 발행자issuer이다. 너의 가슴은 둑(댐)dam이 없다. 둑들Dams은 인간이 만들었다man-made.

두려움도 그렇게 인간이 만들었다. 두려움은 사랑이 들락거리지 못하게 하는 너의 가슴 안에 있는 둑이다.

너의 작은 에고는 두려움을 붙잡았고, 그것을 너의 가슴 안에 간직했다kept.

왜 너는 너의 에고와 친구가 되느냐befriend? 그것은 방어defense가 없다. 그것은 오직 핑계pretense만을 가지고 있다. 핑계는 더 이상 너를 위해 충분히 좋지 않다.

너는 진실truth을 위해 준비되었고, 나는 그것을 너에게 주고 있다giving.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