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63 - 너의 내부에 있는 신의 빛 – 4/10/2001

God's Light in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 앞에 확장의 이 순간은 신성하다. 망원경을 통해 네가 관측하는 것은 너 자신이다. 지금까지 너는 얼마나 외로웠는가. 너는 고독loneliness으로부터 눈물을 흘렸다wept. 지금 너는 기쁨joy으로부터 눈물을 흘릴weep 것이다.

나는 내가 너에게 주는 그 기쁨joy이다. 나는 기쁨과 같은 뜻(동의어)synonymous이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 있었고 너 앞에 있었지만, 네가 작은 일들로 너무나 바빴기에 너는 나에게 주목하는notice 것을 잊었다. 그런데 지금 너는 나를 주목하고 있고 내가 어떻게 너의 삶에 영향을 주는지를 주목하고 있다.

너는 그 논쟁점들issues로 둘러싸여 있었다skirting. 너는 네가 나를 회피할 수 있도록 너 자신을 논쟁점들로 휩쓸리게 했다involved. 너와 나는, 조금도 다른 것이 아닌, 항상 그 논쟁점이 있었다. 너와 내가You and I 말이다. 지금 나는 너의 발견discovery이다. 그리고 바로 지금이 나를 발견하기에 좋은fine 시간이다.

나는 너의 뜻밖의 횡재windfall이다. 나는 너의 깨달음enlightenment이다. 그것은 너의 깨달음이 아니라, 그것(깨달음)은 나의 것이라고 너는 이해한다. 네가 나의 빛을 볼 때, 그때 그것이 깨달음이라고 일컫는다called. 깨달음이 다른 어떤 것이 아니다. 네가 관심을 기울이는(깨어나는/정신을 차리는)wake up 것은 나의 빛이다.

너는 항상 깨달아 왔다enlightened. 너는 깨닫지 못한 천사들이 있다고 상상하느냐? 그러나 주목해야만 하는 자는 바로 너이다. 다른 누군가가 주목하거나 하지 않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중요한(중추인)pivotal 것은 너의 앎(인지)awareness이다.

너의 깨달음은 나의 즐거움pleasure이다.

깨달음은 너의 외부에서outside 찾아지지found 않는다. 그것은 너의 내부에서within 찾아진다. 참으로, 나는 모든 곳에 있다, 하지만 너의 내부에 있는 나의 빛은 보여 지기를 외치며, 깨달음으로 이름을 붙였다named. 그리고 오직 너만이 너의 내부에서 나의 빛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발견을 위한 너의 것yours이다.

별star은 나의 빛으로 채워져filled 있다. 그것은 나의 빛의 한 반사기reflector이다. 반짝이는 별은 그것이 누구의 빛을 비추는지 또는 그것이 누구를 비추며 왜 비추는지를 결코 의심하지 않는다. 별은 너무나 나의 존재로 가득차서 그것은 모든 이들all이 보도록 나의 빛을 비춘다shines. 그것은 그것이 주는 모든 것everything을 유지한다keep. 그것은 나의 빛을 나누는sharing 그것의 기쁨으로 한숨 쉰다sighs.

나의 빛은 유일한only 실재true이다. 그것은 유일한 일관됨(모순 없음)consistent이다. 다른 모든 것은 변천(논쟁)passage이다. 나의 빛은 지나간다passes, 하지만 그것은 결코 끝나지(완료되지)done 않는다. 그것은 서서히 어둑해질grow dim 수 없다, 나의 빛 말이다. 그러나 너는 그것으로부터 너의 눈을 돌릴(피할)avert 수 있다.

나의 빛은 변경할 수 없이irrevocably 너의 내부에서 빛난다shines. 나의 빛은 불변의 것(상수)the constant이다. 네가 나의 빛을 어떻게 빛내는가는 네가 선택choice하는 것이다. 네가 너의 내부에 있는 나의 빛을 인정하든acknowledge 않든 너의 선택이다. 그것이 네가 선택하는 것이라면 너는 나의 빛을 부인할disavow 수 있다. 너는 나의 빛을 선택하지 않음으로써 나의 빛을 부인한다disavow.

나는 너에게 나의 빛을 선택하기를 제안한다, 그리고 그것이 비출 너의 것임을 알아라. 진실로, 나의 빛은 네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것이다. 너는 네가 그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있다. 나의 빛은 네가 누구인가who you are의 그 정도(크기)extent이다. 그것이 그것에 대한 가까움과 멀어짐the near and the far이다.

만약 네가 선택한다면, 너는 깜박이는flickering 빛이 될 수 있다. 혹은 너는 나의 빛을 큰소리로 외치며vociferously 인도할beacon 수 있다. 너는 너무나 밝게 나의 빛을 비출 수 있기에 그것이 바로 보일 수 있다. 크라이스트Christ는 모든 이들이 보도록 나의 빛을 그저 비추었을 뿐이다. 그는 나의 빛을 보아야만 하는 사람들을 선별하지selective 않았다. 그는 나의 빛을 구하지save 않았다. 그는 그것을 비추었다shone. 그래서 크라이스트Christ를 통한 나의 빛은 여전히 빛난다, 따라서 그가 비추는 빛이 누구의 것인지에 대해 그는 확실했다. 그의 것His은 너의 내부에서 빛나는 것과 같은 빛이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약간 그것을 비추어 보이는hold it up 것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빛을 비추는 한 별(스타)star이다. 나의My 빛이여light, 그것을 보이게 해라. 모든 이가 보도록 그것을 높이 올려라Rise. 오직 너만이Only you 지구상에서 나의 빛을 비출 수 있다can shine. 그리고 오직 너만이 그것을 볼see 수 있다. 그것은 보기 위한 너의 것인데, 네가 비추는 그 빛light 말이다.

너는 네가 너의 고립된isolated 몸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지금쯤은 알아야만 한다. 너는 네가 꼬집는pinch 신체 밀도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지금쯤은 알아야만 한다. 너의 실재(진실성)realness는 나의 빛이다. 그것을 비추어(발하)라beam. 나의 빛으로 보아라See, 그러면 얼마나 잘 네가 볼까. 그리고 얼마나 잘 나의 빛이 보일까. 나의 빛으로 보는 것은 그것을 비추고 있는 것shining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