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67 - 신의 길 – 4/14/2001

God’s Pa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이제 새로운 수준(국면)plane으로 들어가고entering 있다. 너는 네가 어제 있었던 곳에 — 혹은 네가 있었다고 생각했던 곳에 있지 않다. 너는 결코 네가 생각했던 곳에 있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오늘 새로운 수준에 입장하고 있다. 새로운new 수준은 네가 다른 조치를 취했음을taken another step 의미한다.

너의 가슴이 새로운 높이들로 올랐다has risen. 너는 그것을 느끼느냐? 너는 그것을 느껴야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한 필요조건requirement이 아니다. 네가 그것을 느끼든 않든, 너는 네가 어제 있었던 같은 장소에 있지 않다. 너의 가슴이 돌아섰고, 이제 다른different 각도angle로부터 온다. 너의 가슴이 움직여졌다has been moved. 그것은 접촉했고, 지금 그것은 움직였다has moved. 그것은 새로운 준비됨readiness을 가지고 있다. 그 가장 적은slightest 변화change가 모든 것을 바꾼다.

우주는 항상ever 새롭다is new, 그리고 너는 그것과 함께 항상 새롭다.

너의 낡은 생각(의견)들ideas은 단지 더 이상 작용하지work 않을 것이다. 그것들은 결코 작용하지 않았다. 너는 그것들이 작용했다고 너 자신을 단지 설득(납득)convinced시켰다. 더 많은More 빛light이 너에게 들어가고 있다. 이 더 밝은 빛으로, 너는 더 잘 본다. 너는 다르게 본다see. 일들이 네가 생각했던 방식이 아니었다. 어쩌면 바로 지금 너는 무엇을 생각할지를 모른다.

무엇을 생각할지를 알지 못하는 것은 매우 좋다. 그것이 학습learning의 시작beginning이고, 너는 배우기 시작하고 있다. 네가 삶이 무엇이고 그 안에서 너의 자리에 관하여 아주 확신하지 않을 때, 네가 생각(의견)을 바꾸기budge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 어쨌든, 그것은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불확실성uncertainty을 환영해라. 궁금함wondering을 환영해라. 새것new을 환영해라, 너는 안정되거나secure 확실하다고established 느낄 필요가 없다. 정착하는 것settling down과 같은 일이 없다. 네가 편히 기대자마자, 일어나서get up 더 멀리 갈go further 시간이다. 너는 네가 균형balance을 잡는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네가 그것을 가질 때, 너는 더 이상 추구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너의 발달development에 끝이 없다, 그리고 네가 나를 아는 것knowing에 끝이 없다. 그것이 영원eternity이다. 영원은 끝없는 시간과 같지 않다. 그것은 긴long 일직선straight line이 아니다. 그것을 고리들loops로, 또는 연결된 원들circles로, 혹은 일어나는 나선들helixes로 더 많이 생각해라. 그것이 나와 함께 너의 삶의 행로course이다. 언제나Ever more 말이다.

네가 붙잡을grasp 항상 더 많은 것이 있다. 들어갈enter 또 다른 방room이 있다. 그리고 그것에서 나갈 또 다른 것이 있다. 너는 새로운 방들로 들어가고, 그것은 네가 들어가는 같은 것이 아니다. 변치 않는 너는 모든 입장(참가)entry에서 같은 자가 아니다. 네가 입장하는 각 방에서, 너는 기쁨으로 숨이 찬다gasp. 너의 가슴이 뛰어오른다leaps. 네가 만드는 모든 발견discovery으로 인해, 너는 더욱 구속받지 않는다unbounded. 너는 터벅터벅 걷는trudges 자가 아니다. 너는 나는flies 자이다. 그리고 너는 나와 함께 난다fly. 그것을 너는 확신할certain 수 있다.

너는 많은 수준(국면)들planes에서 살고 있다live on. 모든 행로들paths이 짧지 않다.

너는 도처에서 여행하고, 너는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 너는 엘리베이터elevator를 탄다ride. 그것은 올라가고, 너는 그것과 함께 올라가는데, 네가 보는 광경들이 각 층마다 더 훌륭하다. 너의 눈은 더 넓게 열리고, 너는 더 많이 본다see. 네가 더 많이 보는 것이 모험adventure이다.

네가 천국에 더 가까이 갈수록, 너는 점점 더 멀리 갔다. 너의 시작하는 장소로의 너의 복귀return는 전혀 거리가 필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멀다, 왜냐하면 각각 입장할 때마다, 다시 말해, 또 다른 황홀swooning이 있기 때문이다. 너는 재입장re-entry할 때마다 포획된다. 너는 각각의 발견에서 황홀해진다swoon. 너는 거기에서 아무것도 발견할 것이 없었다는 것을 발견함에도 불구하고 거기에 모든 것이 있었고, 그런 다음 너는 네가 모든 것이고, 네가 나의 경이적wonderful임을 발견한다.

지금 그것을 알아라. 너는 나의 경이로움wonderfulness을 살피고 있는looking at 나의 경이로움이다. 너는 나를 살피고 있다. 너는 우리가 있었던 곳을 살피고 있다. 너 앞에서 나의 길을 보는 너의 비전이 얼마나 경이로운가wonderful, 그래서 너는 그것을 손에 쥔다take. 그것이 네가 손에 쥐는 나의My 길path임을 확신해라Have faith, 그리고 너를 인도하는 나의 손hand임을 확신해라.

Translated by Osiearth